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멜리사 게임플레이 팁

멜리사 스킬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최고의 Melissa 게임 플레이 팁으로 무엇을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Forsaken Light 시리즈의 두 번째 영웅, Cursed Needle, Melissa가 마침내 Land of Dawn에 데뷔했습니다. Melissa는 자신의 양복점을 운영하고 좋아하는 인형의 도움으로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반항적인 소녀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Meliss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니 건너뛰지 마세요, 친구!

게임플레이 멜리사 MLBB

그는 명사수이지만 자신을 보호하는 궁극의 능력은 그를 다른 명사수들과 구별되게 만듭니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Meliss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Meliss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쉽게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 멜리사
초기 게임

레벨 1에서 스킬 2를 잠금 해제한 다음 스킬 1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라인 단계에서 스킬 1을 시전하여 적에게 접근하고 스킬 2를 사용하여 적을 머들에 묶은 다음 추가 공격 속도로 기본 공격으로 찌르십시오. 스킬 1.

레벨 4가 될 때까지 그가 궁극기를 잠금 해제하고 갱킹을 위해 숨어있을 수 있는 잃어버린 영웅을 감지하기 위해 진지한 지도 인식을 연습할 때까지 공격적으로 참여하지 마십시오. 적군이 갱킹을 당하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뒤로 밀쳐낼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멜리사
게임 중반

그들이 이 단계에서 플레이할 때 공격적이고 신중한 사고 방식을 혼합하여 유지해야 합니다. 항상 지도를 주시하고 거북이 죽이기, 적의 버프 훔치기, 미니언 레인을 클리어한 후 크리핑과 같은 목표를 확보하는 데 있어 팀원을 돕습니다.

한타 중에 참여할 적절한 기회를 찾고 부끄러워하지 말고 궁극기를 발동하여 접근하는 적을 막고 스킬 1을 다시 사용하여 위치를 지정하세요.

궁극기의 뛰어난 기동성과 역학으로 게임 중반 소규모 팀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한다.

또 다른 목표는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외부 탑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가능한 한 많은 비전을 확보하여 적보다 골드 이점을 얻으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멜리사
늦은 게임

이 단계는 그들의 위치와 타이밍을 알아야 하는 게임의 포인트입니다. 그의 핵심 장비 중 일부를 얻은 후 스킬 2로 묶인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좋은 탱커 필링으로 그는 후방에서 적을 제압할 수 있으며 궁극기도 도움이 됩니다. 갱의 가능성을 피했다.

궁극기를 적시에 사용하여 주님을 훔칠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주님이 보복을 사용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을 뒤에 남겨두고 뒤로 물러나게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적 포탑이 무너진 상태에서 팀이 앞서고 있다면 적이 금을 위해 미니언을 죽일 수 없도록 차선을 동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영주를 물리친 후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고 영주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또한 적의 넥서스를 파괴하는 후반부에는 미니언이 있을 경우 적을 죽이려고 하기보다 넥서스를 노리는 데 집중하세요.

멜리사는 현재 그대로 게임에 추가되는 최신 OP 골드 라이너입니다. 게임 초반은 괜찮았지만, 핵심 아이템 한두 개를 손에 넣었을 때 중반부터 빛을 발했고, 후반에는 정말 강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 능력은 기본적으로 적에게 이동 금지 구역을 생성할 뿐만 아니라 적을 밀쳐내어 적절한 CC를 제공하는 안티 갱크 스킬이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Melissa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Melissa의 게임 플레이 팁은 그녀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롤리타 게임플레이 팁

오늘의 Meliss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Meliss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