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루피아의 수익을 창출하고 VCGamers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VCGAMER 제휴사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수백만 루피아를 벌고 싶은 분들을 위해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쉽습니다. 가입만 하면 됩니다. VCGamers 제휴 프로그램

VCGamers의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수백만 루피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모션 코드를 다양한 채널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부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까지.

누군가가 귀하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귀하는 VCGamers로부터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당신만이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전체 구매를 하는 모든 사람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VCGamers 제휴 프로그램이 흥미롭지 않나요? 

그럼, 이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다음 설명을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Flexi 기능 출시, 충전 게임이 더욱 유연해짐

VCGamers 제휴 프로그램

VCGamers Affiliate Program은 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시저스 커미션으로 추가 수입을 얻으세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그 외에도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은 즉시 할인을 받게 됩니다.

이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려면 VCGamers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합니다.

그 후, 프로모션 코드를 귀하에게 직접 보내드립니다. 따라서 귀하가 해야 할 일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VCGamers 제휴 프로그램 가입의 이점

제휴 수익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많은 흥미로운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정 커미션 10%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모든 거래에서 최대 수백만 루피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자가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때마다 10%의 고정 커미션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구매자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 코드 소유자로서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뿐만 아니라 구매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모든 구매자는 최소 20,000 루피아 구매 시 5,000 할인을 받게 됩니다.

실시간 보고서

휴대폰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투명하게 거래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큰 요청

우리 둘 다 알고 있듯이 게임 요구 사항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큰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VCGamers의 완벽한 지원

프로모션 코드 공유에 대한 프로모션 아이디어나 자료가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 제휴 프로그램의 주최자인 VCGamers가 귀하의 프로모션 코드를 홍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vcgamers 가입

어때요, 관심있죠? 자, 지금 바로 아래 가입 버튼을 눌러 VCGamers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하세요.

어서,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