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Arcadia, 현재 RRQ "가져오기" 트레이너의 프로필.

모바일 레전드 RRQ 아카디아 호시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세계에서 RRQ라는 이름은 낯설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 팀은 국내 및 국제 수준의 다양한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가 이룬 업적 시즌 10 MPL ID 이전에도 ONIC ESPORTS와의 결승전에서 패한 뒤 준우승에 성공하는 등 꽤 좋은 성적을 거뒀다.

뿐만 아니라 세계선수권대회 마지막 타이틀전에서 MLBB: M4 월드 챔피언십, 이 팀도 에 패한 후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에코 PH 하단 브래킷 매트에서.

그렇게 해서 RRQ는 연례 세계 선수권 행사에서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준우승 국가로 확정했습니다. 첫 번째 자리는 두 대표가 최종 라운드에서 만난 후 필리핀이 채웠습니다.

물론 팀의 성공은 선수들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뒤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의해서도 결정됩니다. 서비스도 고려해야 할 사람 중 하나는 팀 자체의 성공을 동반 한 코치입니다.

네, RRQ Arcadia가 아닌 다른 사람: 필리핀에서 수입된 트레이너입니다. 그러니 '모르면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사랑'할 수 있도록 코치부터 먼저 알아가자!

전체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로스터 RRQ 미카를 만나보시죠

RRQ 아카디아 소개

RRQ 아르카디아 (코치 호시)
RRQ 아카디아. 출처: VCGamers

몸에 아카디아의 존재 RRQ 그 자체가 2022년 중반에 일치하는 MPL 시즌 10의 전반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Rivaldi "R7" Fatah가 주장으로 있는 팀은 몇 가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적응" 기간 동안에도 팀의 코치와 매니저는 RRQ와 동행하여 위의 다양한 권위 있는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RRQ Kingdom의 일부이기도 한 Vicigers는 이번에 MPL ID의 11번째 시즌에서 트레이너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제 첫 번째와 두 번째 주에 RRQ는 첫 경기에서 ONIC ESPORTS에 2-0으로 패한 후 순위 3위에 안착했습니다.

물론 팀이 다시 정상에 오르기 위한 감독의 새로운 도전이다.

EXP Lane 위치에서 주장을 잃은 것은 RRQ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던 것 같습니다.

offflaner가 'Mona' 일명 "Alien" RRQ Lemon과 RRQ Banana로 대체되면서 이번 시즌 수탉은 여전히 적응해야 합니다.

이번 시즌 그의 완벽한 활약을 알아보기 위해 MPL ID 시즌 11 결과를 함께 지켜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프로 선수 Udil Alter Ego를 만나보시죠!

RRQ 아카디아 프로필

Hoshi에서 RRQ Arcadia의 역할
역할 RRQ 아카디아.

위의 설명은 "King of Kings" 팀의 행동에 수반되는 코치의 성능에 대해 길게 논의했습니다. 이번에는 그의 프로필이 표시될 차례입니다.

다음은 그의 약력입니다. MPL ID 공식 페이지.

  • 본명: Michael Libao Angelo
  • 게임 내 이름: RRQ Arcadia
  • 시민권: 필리핀
  • 포지션: 코치/매니저
  • 생년월일: 1992년 1월 25일
  • 나이: 31세

RRQ의 경영진에 의해 마침내 인도네시아로 비행하기 전에 코치 자신은 이미 국제 e스포츠 세계에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업적 데뷔는 Sunspark 팀과 함께 MPL PH 시즌 5에서 우승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성과를 통해 AURA PH 팀은 그를 코치 자리에 앉히는 데 관심을 가졌습니다.

비록 그곳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었지만 '파이어' 로고가 새겨진 팀이 감독님의 지휘 아래 최선을 다하지 못한 것이 안타까웠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다른 MLBB 팀에 의해 다시 스카우트되었습니다. 그 당시 이적은 '돌고래' 마스코트로 알려진 팀인 ECHO PH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챔피언이 어제 M4 트로피를 가져오는 데 성공하기 전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벤트에서 Arcadia는 RRQ와 함께 집에서 플레이했기 때문입니다.

언어 장벽을 감안할 때 많은 사람들은 Arcadia가 관리직이 아닌 분석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RRQ가 코치 자리를 채우겠다고 발표하자 관중들은 놀랐다. 한편 MPL ID 시즌 4에서 RRQ와 함께했던 Acil은 분석가 벤치에 앉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RRQ 아르카디아 as Coach RRQ Hoshi
RRQ 아카디아 RRQ 코치로. 출처: VCGamers

여기 RRQ 코치의 프로필이 있습니다. 그는 RRQ를 다시 가져와 MPL ID를 5번째로 우승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올해의 M5 세계 챔피언이 인도네시아를 통해 달성될 수 있을까요? 물론 시간만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