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1주 1일

PMPL ID 시즌 3 1주 1일


PUBG Mobile Pro League 시즌 3가 이번 PMPL 시즌 시작과 함께 개막전인 Week 1 Day 1을 마쳤습니다.

1주 차에는 이번 주말 슈퍼 주말에 참가하기 위해 슬롯을 놓고 경쟁하는 20개 팀을 볼 수 있으며, 각 팀이 어떻게 최적의 성과를 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Day 1에 흥미진진한 많은 경기가 열렸으며, 여러 새로운 팀이 여러 팀을 꺾고 이빨을 드러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2K 보이스.

PMPL 시즌 3 Week 1 Day 1 결과!

모든 팀은 오늘 오후 첫날 오후 5경기 동안 PMPL 위원회에서 정한 경기 수만큼 경기를 치렀습니다. 총 2개 팀이 연속으로 WWCD를 진행했으며 1일차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치 1 - 에란겔: Voin Victory88
  • 매치 2 – 에란겔: Voin Victory88
  • 경기 3 – Miramar: Aura Esports
  • 4경기 – 사녹: Aura Esports
  • 경기 5 – Miramar: Takae Esports

종합 랭킹 1주차 1일차

출처: pubgmobile.esport.id
출처: pubgmobile.esport.id

몇 달 전에 PMPL이 시작되기 전에 이름과 로고를 변경한 Voin Victory의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로고 변경은 첫날 경기에서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열정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Erangel에서 열린 경기 1과 경기 2에서 WWCD를 연속으로 얻은 첫 번째 팀이었으며 70점으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Jeixy와 NoMercy를 새로운 로스터로 삼고 매치 3와 매치 4를 지배하는 Aura Esports 팀도 WWCD를 연속으로 받습니다.

이로 인해 Aura Esports는 67점으로 2위, Aerowolf Limax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기다려온 경기, 즉 Bigetron RA와 Morph Team 간의 Bootcamp 전투가 첫날 BTR RA에 1 – 0 점을 얻은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으로 Evos Reborn은 송곳니를 보여주지 못했으며, 1일 차에는 점수를 올리기 위해 눈에 띄는 것은 Underdogs였습니다.

그리고 내일 2일차와 3일차에는 아직 목격할 것이 많으니 놓치지 말고 좋아하는 팀을 계속 응원해 주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