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Zed Wild Rift 2022 플레이 팁

Zed Wild Rift 플레이 팁

Zed Wild Rift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추가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드는 미드라이너나 정글러로 쓸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물론 이 챔피언은 매우 OP(압도적)이며 마스터하기에 좋습니다.

League of Legends(LOL) Wild Rift는 전 세계적으로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MOBA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Wild Rift 자체의 사용자는 다양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더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훌륭하고 규칙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제드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팁이 궁금하실텐데요. 자,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최강의 Zed Wild Rift 빌드 2022

개요 Zed Wild Rift

Zed Wild Rift 플레이 팁

Zed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암살자 중 하나이며 배우고 플레이하기 가장 어려운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Zed는 실행 가능하도록 시간을 완벽하게 맞추는 데 필요한 여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약자에 대한 경멸  (수동적인)
체력이 낮은 대상에 대한 Zed의 기본 공격은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동일한 대상에 대해 몇 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면도날 수리검 (스킬 1)
제드와 그의 그림자가 수리검을 던졌습니다. 각 수리검은 모든 적의 공격에 피해를 줍니다.

살아있는 그림자 (스킬 2)
지속 효과: Zed는 자신과 그림자가 같은 능력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에너지를 얻습니다. 에너지는 능력 시전당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Zed의 그림자가 전방으로 발사되며 몇 초 동안 제자리에 유지됩니다. 살아있는 그림자를 다시 활성화하면 Zed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전환하게 됩니다.

섀도우 슬래시 (스킬 3)
제드와 그의 그림자 베기가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데스마크  (스킬 4 / 궁극기)
Zed는 표적이 될 수 없게 되고 적 챔피언에게 달려가 태그를 붙입니다. 몇 초 후 마크가 트리거되어 태그가 지정된 동안 Zed가 대상에게 가하는 모든 피해의 일부를 반복합니다.

Zed는 뒤에 그림자를 남기고 죽음의 표식을 활성화하여 이 그림자와 함께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Support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Zed Wild Rift 플레이 팁

Zed Wild Rift 플레이 팁

이 Zed를 사용하여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은 암살자 유형이며 미드라이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적을 교란시키기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수동적인 것보다 더 능동적인 플레이를 하게 될 것입니다. 사용하는 피해 효과는 최대 750까지 가능합니다.

제드부터 기본 공격과 패시브를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은 HP가 다소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이 제드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으므로 공격만 하지 마십시오. Zed Wild Rift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Baron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맵 컨트롤

Zed Wild Rift 플레이 팁

Zed는 게임 내 매크로가 좋은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림자 효과와 함께 zed를 사용하면 지도를 더 유연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팀에서 맵을 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상대로 좋은 킬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Zed와 싸우려면 부주의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물리 공격 공격에 취약한 HP를 가진 상대를 사냥하는 데 사용하는 데 확실히 매우 좋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

Zed Wild Rift 플레이 팁

이 챔피언의 역할은 암살자입니다. 따라서 공격적이고 멋진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손 속도는 매우 필요합니다(역학). 자주 손을 훈련해야합니다.

이 Zed는 그의 기술을 여러 바론 레인 영웅과 함께 사용하고 결합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이 zed wild rift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게임에서 적용해야 합니다.

정글러를 도와주세요

Zed Wild Rift 플레이 팁

정글러의 임무는 목표가 자신의 바람과 일치하는 것입니다. 바이탈, Rif Herald, Turrets 등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에서 정글러가 더 자유롭고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정글러를 도와야 합니다.

제드는 암살자 영웅이지만 실제로 다른 정글러 영웅을 지원합니다. Zed를 플레이하려면 이 팁을 사용해야 합니다!

적 정글러 방해

제드 와일드 리프트 구축

제드는 상대할 때 매우 짜증나는 전형적인 암살자입니다. 글쎄, 당신은 이것을 더 우선시 할 수 있습니다. 적 정글러를 방해하면 적 정글러의 레벨과 골드가 남게 되는 공간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Zed Wild Rift를 더 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팁입니다. Zed는 또한 하이 텐션 게임 계획을 발행하는 데 더 좋습니다.

로밍

Zed Wild Rift 플레이 팁

Zed는 독특한 챔피언이며 기동성이 뛰어납니다. 로밍은 사용할 수 있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수동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제드 자체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을 게임에서 가장 높은 우선 순위 중 하나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Mid La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결론

Zed는 미드라이너를 플레이하는 분들에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제드는 높은 데미지와 빠른 기동성을 가진 챔피언이기 때문입니다.

상대를 분석하고 상대의 움직임을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 zed는 영웅 기절이나 군중 제어에 매우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지도를 더 잘 제어하려면 이 zed를 사용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