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Lee Sin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Lee sin은 현재 매우 강력한 (OP) 정글러입니다. 취약한 챔피언을 사용하는 적 정글러를 볼 때 리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뭐, 리신의 데미지는 댐핑하기엔 너무 무리다. 따라서 Lee Sin 플레이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을 알려드립니다.

와일드 리프트 그 자체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인 Riot Games가 개발한 MOBA 모바일 게임입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꽤 많은 팬을 가지고 있었고 지금까지 와일드 리프트는 처음으로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글쎄, Lee Sin Wild Rift 플레이에 대한 팁을 계속하기 전에. 아래에서 Lee Sin의 개요를 보자!

또한 읽기: 나한조각! 최강의 Zed Wild Rift 빌드 2022

개요 리 신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눈먼 승려 리 신은 기동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상위 티어 챔피언이 되기에 충분한 데미지를 가진 독특한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입니다. League of Legends의 프로 플레이에서 캐주얼한 솔로 랭크에 이르기까지 Lee Sin은 많은 정글러(최근에는 탑 라이너)가 선호하는 주요 플레이 메이킹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와일드 리프트에서 그는 정글러로서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단말마  (수동적인)
리 신이 능력을 사용한 후, 그의 다음 2번의 기본 공격은 공격 속도를 얻고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소닉 웨이브 / 공명의 일격 (스킬 1)
음파: 리 신이 불협화음의 음파를 발사하여 적을 찾아 처음 만나는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음파가 적중하면 리 신이 다음 3초 동안 공명의 일격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에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따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 장치 (스킬 2)
리 신은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가 착지 지점 근처에 있을 경우 피해를 입지 않도록 목표 위치로 돌진했습니다. 세이프가드를 사용한 후 리 신은 다음 몇 초 동안 아이언 윌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철의 의지: 리 신의 다음 공격은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옴니뱀프가 있습니다.

템페스트/크립플 (스킬 3)
템페스트: 리 신이 땅을 부수고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맞은 적 유닛을 드러내는 충격파를 내보냅니다. Tempest가 적을 공격하면 Lee Sin이 다음 3초 동안 절름발이가 될 수 있습니다.

절름발이: 리 신이 폭풍에 영향을 받는 주변 적을 마비시켜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는 지속 시간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용의 분노 (스킬 4 / 궁극기)
리 신이 대상을 뒤로 튕겨내는 강력한 회전 발차기를 사용하여 대상과 적중한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충돌한 적은 짧은 시간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Support Wild Rift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Lee Sin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리신은 와일드 리프트의 높은 티어에서 매우 믿음직한 정글러입니다. 콤보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정글러를 플레이할 때 더욱 날카로워질 수 있습니다.

물론 정글러가 적에게 친절할 필요는 없다. 현재 정글러의 컨트롤도 메카닉에 있다는 객관적인 방향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음, 이 리 신은 당신이 사용하기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과 좋은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 아래에서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와일드 리프트에서 알아야 할 4가지 역할

바이탈에 집중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바이탈은 골드와 경험치를 얻기 위해 죽일 수 있는 몬스터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인상적인 정글러의 작업 중 하나입니다. 바이탈이 없으면 상대방의 골드와 경험치보다 훨씬 뒤처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도에 있는 모든 핵심 요소를 죽이는 데에도 집중해야 합니다. 적 지역에 바이탈이 흩어져 있는 경우. 레벨, 골드 및 아이템 측면에서 더 나아지도록 훔칠 수도 있습니다.

이 바이탈은 또한 쿨다운 속도를 높이고 물리적 손상, 방어력을 높이는 등 다른 것보다 확실히 더 인상적입니다.

갱킹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물론 정글러라면 친구들과 갱킹을 하기가 더 수월할 것이다. 정글러가 먼저 돌아다닐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게임의 패턴에 따라 다릅니다. 꼭 사용해야 하는 리신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팁입니다.

때로는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이동해야 팀도 해당 차선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중앙 차선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중간 차선은 매우 신성한 차선이기 때문에 적에게 무너지면 쉽게 막힐 것입니다.

게임 목표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적을 죽일 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게임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문은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리신도 라인전 단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은 매우 매력적이어서 다른 목표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 신은 또한 포탑을 파괴하고, 리프 전령을 지키고, 입문을 수행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Lee sin wild rift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게임에 구현해야 합니다.

바론 레인 따라가기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정글러를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시작하는 것이 편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바론 레인은 주요 가이드 중 하나이므로 정글러가 되는 데 길을 잃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Lee Sin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잘 사용해야 합니다. 바론 레인의 지시를 따르는 것은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남작 레인은 더 많은 지도를 열고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적을 물리치세요!

Lee Sin Wild Rift 플레이 팁

리신을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망설이지 않고 여전히 대담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정글러는 반드시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음, 제대로 최적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리신이 당신의 무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Jungler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결론

이신이 에이스다. 리 신으로 인한 피해를 더 잘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중에 정말 필요한 이 게임에서 Lee Sin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입니다.

리신은 반복적으로 연습해야 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이다. 이 챔피언은 사용하기 매우 쉽지만 조합 기술을 사용하려면 매일 연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