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는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설명을 확인하세요!

VCG 토큰

VCGamers, $VCG의 암호화 자산은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이것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가 말했습니다.

그는 활동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AMA) 2022년 4월 25일 월요일 어젯밤에 개최되었습니다.

Wafa는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하는 이유에 대해 밝힙니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VCG는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VCG는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Wafa Taftazani,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 (원천: AMA VCGamers)

와파 타프타자니는 $VCG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아니요. VCG는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왜 ? VCGamers와 RANS Entertainment의 관계는 매우 전문적이고 합법적인 비즈니스 관계이며 실사 이는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의 두 관할 구역에 적용된다”고 말했다.

그는 RANS Entertainment가 RANS Innovation Pvt Ltd라는 벤처 캐피탈 회사의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RANS Innovation Private Limited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일본 벤처 캐피탈 회사인 Beenext와 함께 VCGamers Asia Private Limited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베넥스트는 RANS Innovation Private Limited(VCGamers로)와 함께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경우 PT RANS Entertainment의 소유주인 Raffi Ahmad가 RANS Innovation Pvt Ltd.의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VCGamers와 RANS, Raffi Ahmad 사이의 관계는 법적으로 매우 명확합니다. 법적으로 흰색 바탕에 검은색이 있고 모든 것이 투명합니다. 즉, 아티스트 토큰이라고 하면 우리가 보는 정의에 따라 달라집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점점 레벨업, 새로운 돌파구로 돌아온 란스엔터테인먼트
RansVerse의 2,040개 토지가 2022년 5월에 대중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와파 타프타자니 VCG 토큰
Wafa Taftazani,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 (출처: AMA VCGamers)

Wafa는 $VCG 토큰은 아티스트(이 경우 Raffi Ahmad)가 소유한 토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affi는 가장 큰 투자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Smart Contracts, Tokenomics, Whitepaper to Roadmaps와 같은 토큰 개발 측면에서는 블록체인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가 팀에 의해 개발됩니다.

“따라서 토큰을 개발하는 것은 아티스트가 아니라 아티스트가 투자자이며 이 토큰이 사용 사례가 될 수 있는 생태계 파트너가 됩니다. VCGamers는 능력에 따라 사람을 배치하는 데 정말 주의를 기울이고, 블록체인을 이해하는 사람은 개발자로 활동하고, 재정적 능력이 많은 사람은 투자자로 활동하고, 생태계를 가진 사람은 파트너가 될 수 있으므로 여기서 교환되지 않습니다."라고 Wafa는 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