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PUBG 맵 최고의 AR 무기, 확실히 많은 킬!

TDM PUBG

산토리니 맵에서 TDM 모드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배그,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R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확실히 많은 살인이있을 것입니다!

지난 2022년 2월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TDM 맵인 Santorini PUBG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리스 도시 산토리니를 모델로 한 맵으로 Warehouse, Ruins, Domination에 이어 네 번째 아레나 모드 맵입니다.

하지만 이 맵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무기 기술을 보다 경쟁적인 방식으로 보여주어야 하는 고유한 8 대 8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여러 개의 총기가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 맵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을 인정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TDM Santorini PUBG 모드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R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을 놓치지 마세요.

TDM Santorini PUBG용 AR 무기 목록

TDM 또는 데스매치 모드는 짧은 거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해당 모드에서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AR 무기 중 일부를 선정했습니다.

로드아웃 섹션에서 선택한 우월한 무기에 대해 언급할 것이며, 수류탄 조각화, 기본 무기 및 권총이나 바디 투 바디와 같은 보조 무기와 같은 전술 팀을 선택하여 TDM 모드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로자

산토리니 PUBG
그로자

Groza는 근접전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전용 공중 투하 무기는 다른 TDM 맵에서도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킬 수를 제공했습니다.

Groza는 새로운 PUBG Santorini 맵에서 사용하면 한 번에 많은 적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M416

산토리니 PUBG
M416

사격의 안정성 측면에서 PUBG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무기는 M416에 근접하지 않습니다. 5.56mm 탄약을 사용하여 접근하는 적에게 레이저와 같은 사격을 가할 때 유용합니다.

M416은 레이저 조준경을 장착하는 것 외에도 지향 사격을 사용하여 적을 마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416은 클래식 매치든 아레나 매치든 플레이어가 가장 선호하는 무기입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반동으로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무기는 Evo 레벨 19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AKM

산토리니 PUBG
AKM

게임의 새 시즌 동안 AKM은 근접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반동이 몇 AR보다 조금 더 나더라도 용량 관리 능력이 회복됩니다.

Santorini PUBG 맵에서 작은 집에 숨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AKM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M은 가장 강력한 AR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반동이 높지만 근접전에서는 몬스터 역할을 합니다.

G36C

산토리니 PUBG
G36C

G36C는 클래식 모드의 Karakin 및 Vikendi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맵도 플레이하지 않는 플레이어의 안도감으로 이 맵은 Santorini PUBG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높은 헤드샷 비율로 인해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어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G36C는 M416 속성보다 발사 속도가 높기 때문에 더 높습니다. 이로 인해 DPS G36C가 M416보다 더 치명적입니다. G36C는 또한 소음기를 사용하는 M416에 비해 소음기 액세서리를 장착할 때 이점이 있습니다.

8월

산토리니 PUBG
8월

AUG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 중 가장 높은 데미지 처리 능력(42 기본 데미지)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UBG의 새로운 Santorini TDM 맵을 밟는 게이머는 이 AR을 사용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AUG는 데미지가 43이지만 초당 데미지가 502에 달해 이전 AR 무기에 비해 상당히 뒤쳐져 있습니다.

AUG A3는 Armee Universal Gewehr의 약자 또는 군대의 범용 무기를 의미합니다. 이 무기는 1977년 슈타이어 만리허(Steyr Mannlicher)라는 오스트리아 회사에서 만든 것으로 이전에 9mm 탄환을 사용하던 최신형 무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torini TDM PUBG 맵의 5가지 최고의 무기

TDM 모드에서 무기를 선택하는 방법

산토리니 PUBG
산토리니
  • 앱을 열고 모드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 아레나 모드를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로딩 섹션을 누릅니다.
  • 무기를 탭하고 주어진 다양한 옵션 중에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플레이어는 근접 전투를 마스터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아레나 모드를 선택합니다. 아레나 모드에서 매치를 플레이해도 티어 포인트가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빠른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XP 포인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레나 모드에는 아레나 트레이닝, 팀 데스매치(TDM), 어썰트 및 도미네이션의 4가지 하위 모드가 있습니다.

Arena Training은 게임에 들어갈 때 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TDM 모드에서는 로드아웃 섹션에서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TDM 모드에서 Santorini PUBG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AR 무기에 대한 정보입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무기를 사용하면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TDM 모드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2022년 3월

VCGamers에서만 PUBG UC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는 항상 매일 캐쉬백과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