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Aamon

카운터 히어로 아몬

여명의 땅에서 아몬을 상대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Aamon의 영웅 카운터 중 하나를 사용하여 암살자 영웅보다 우위를 점하십시오!

Aamon은 최신 암살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스킬을 얻으면 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대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에서 그와 싸울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Aamon에 적합한 영웅은 무엇입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Aamon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현재 많은 영웅들이 분류되어 있어 이 암살자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새로운 영웅의 이름은 ML 플레이어들에 의해 관찰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그의 기술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에 직면하고 즉시 금지되는 것을 정말 두려워합니다.

루비

카운터 히어로 아몬
루비

Mobile Legends에서 Aamon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파이터는 Ruby입니다. Chou와 마찬가지로 Ruby는 Mobile Legends에서 하드 CC를 사용하는 또 다른 파이터입니다. 그녀의 Be Good 및 Don't Run, Wolf King을 통해 Ruby는 두 기술 모두 그녀를 기절시킬 수 있으므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방어력과 흡혈 능력이 높아 루비와의 결투에 어려움을 겪는다. 다시 말하지만, 낮은 이동성은 Ruby 사용자가 Land Of Dawn에서 차단하는 것을 용이하게 합니다. 패시브 루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면 당연히 적 암살자에게 치명적인 상대가 될 것입니다.

카운터 히어로 아몬

Chou가 Aamon을 포함하여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들에 대한 주요 영웅이라는 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이 영웅은 강력한 CC로 유명하며 그의 Jeet Kune Do와 The Way of Dragon을 사용하여 목표물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2가지 스킬을 사용하면 초우가 자신에게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에 적이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Ultimate Chou에게 한 번 맞으면 후속 공격을 견딜 기회가 없습니다.

Chou는 높거나 낮은 순위에서 플레이할 때 매우 자주 발생합니다. 이 영웅은 또한 싸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이 영웅은 실제로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야만인 플레이에 초대될 수 있습니다.

무력

카운터 히어로 아몬
무력

이 암살자는 움직임을 멈출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Aamon의 좋은 카운터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의 트리플 스윕으로 세이버는 그에게 큰 피해를 입히면서 그를 넘어뜨릴 수 있습니다. Charge-Triple Sweep-Orbiting Swords 콤보 하나만 있으면 Sabre는 쉽게 끌 수 있습니다.

Sabre는 후반 게임 단계에 진입할 때 매우 OP입니다. 주력 스킬인 트리플 스윕은 이 영웅들 중 가장 강력하고 치명적인 것으로, 트리플 스윕은 120(+100% 추가 물리 공격)에서 240(+200%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아몬
프랑코

그의 능력이 사라지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이 탱크를 사용하여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프랑코는 그의 궁극기인 블러디 헌트가 1.8초 동안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성가신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정말 좋은 탱커입니다.

Franco는 어떤 상대도 감히 꾸며내지 못하게 하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려운 영웅으로 프랑코의 기술을 사용하려면 강한 핸드 스피드와 본능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유도라

카운터 히어로 아몬
유도라

Eudora와 같은 마법사 영웅은 적의 손쉬운 표적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도라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항상 주변을 살피고 있다면.

Eudora는 흐름을 바꾸고 Aamon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콤보만으로 Eudora는 미친 버스트 데미지로 그를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Eudora ML은 게임 초반에 매우 짜증나고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마법사 영웅이기도 합니다. 게임 후반 단계뿐만 아니라 이 한 명의 영웅도 의지할 수 있지만 게임 초반에 그의 능력을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아몬

링과 같은 범위 공격을 가진 영웅 암살자는 그에게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Ling의 기술은 아마도 그것으로 고정되었을 것입니다. 그가 단일 대상인 경우 Ling은 특정 영역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Ling의 공격은 위장 모드에서 자신의 위치를 열 수 있습니다. 

벽에 있을 때 Ling이 서있는 동안 Ling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찾으면 그의 패시브 스킬이 자동으로 발견됩니다. 특히 그가 당신을 최종 공격으로 인도한다면. 마지막으로 워프하십시오. 따라서 Ling의 사용은 게임에서 그를 상대로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영웅의 사양에서 Aamon은 현재 대부분의 ML 플레이어가 두려워하는 그의 힘에 대응하는 데 실제로 매우 유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년 3월 클린트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그래서 그들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Aamon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이러한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면 더 이상 스킬을 착지한 후 잠입하는 능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