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4주년이 곧 다가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셨나요?

배그 모바일 기념일

개척자 배틀 로얄 게임 유명한 곧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기념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곧 전 세계적으로 4개의 선을 축하할 것입니다.

여러 이벤트 PUBG Mobile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Tencent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아무것 이벤트 제시? 이 기사에서는 전체 범위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벤트 PUBG Mobile의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Tencent에서 개최했습니다.

PUBG 모바일 4주년 기념 이벤트

기념일 pubg 모바일 생일
PUBG Mobile이 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PUBG 모바일 4주년에 관한 발표는 이전에 Krafton과 Tencent가 언급한 바 있습니다. 게시하다 PUBG 공식 인스타그램 @pubgmobile_id.

Warframe과의 콜라보레이션 및 1.9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한 후 플레이어는 2022년 3월 23일에 열리는 PUBG 모바일 기념일 발표에 다시 한 번 열광하고 있습니다.

PUBG Mobile은 Road to Anniversary라는 제목으로 2를 선보입니다. 이벤트 즉, Daily Login 및 Contest는 최고의 PUBG Mobile 생일 축하를 제공합니다.

둘 다 확실히 선물을 줄 것입니다 (보상) 당신이 얻을 흥미로운.

다음에서는 PUBG 모바일 4주년 기념 행사인 e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벤트 즉, 일일 로그인 및 콘테스트는 최고의 PUBG 모바일 생일 축하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전리품과 적은 전투를 위한 최고의 PUBG 드롭 위치 5곳

PUBG 모바일 기념일 일일 로그인

기념일 pubg 모바일로드 투 기념일
기념일로 가는 길

PUBG가 가장 먼저 발표한 이벤트는 일일 로그인이었습니다. 

로드 투 애니버서리라는 이름으로 G-Coin, 신규 코스튬(스킨 드레스), 마스크(스킨 마스크), 아이템 등 일일 로그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로드 투 애니버서리 기간은 2022년 3월 8일부터 3월 15일까지 상당히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경품을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로그인 에게 계략 매일 그리고 당신은 다양한 종류를 얻을 것입니다 보상 흥미 롭습니다.

따라할 시간이 없다면 로그인 이벤트 어제의 기념일은 게임을 하다보면 좀처럼 받기 힘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계략 평소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2022년 3월 PUBG Mobile X Warframe 협업

PUBG 모바일 기념일 축하인사 대회

기념일 pubg 모바일 행운을 빕니다
최고의 소원

놓치면 로그인 이벤트 어제는 아직 참여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벤트 이 하나.

PUBG 개최 이벤트 Best Wishes로 선정된 이벤트 PUBG 모바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러나 구현 기간이 오늘까지만 있기 때문에 최고의 PUBG 모바일에 대한 생일 축하와 소원을 기원하는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서둘러야 합니다.

이 Best Wishes 이벤트는 2022년 3월 10일부터 2022년 3월 16일까지만 진행됩니다. 따라서 오늘이 참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이벤트 이것을 받고 상을 받습니다.

최고의 PUBG 모바일 기념일 인사말을 제공하는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발표와 함께 Krafton에서 이벤트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이벤트 이 최고의 소원.

다음은 참여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이벤트 규칙입니다. 이벤트 이것.

  •  PUBG Mobile의 4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소원과 소망을 담은 영상을 녹화하세요. 계략)
  • Instagram 또는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에 비디오를 업로드하십시오.
  • 사용자 ID를 포함하고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해시태그 #HopeHUT4PUBGM 비디오 항목이 참여로 간주되도록 합니다.기념일 pubg 모바일 생일
  • 가능한 경우 귀하의 계정은 개인 계정에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x Warframe 콜라보레이션, 독점 스킨 Bro!

이 Best Wishes 이벤트에 참여하는 또 다른 방법은 Best Wishes 게시물 댓글 열을 통해 소원을 말하고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

기념일 pubg 모바일 인사말 비디오 중 하나
Exfi Gaming의 연설 동영상 예시

댓글을 추가할 때 UID PUBG Mobile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제공된 모든 과정과 조건을 수행했다면, 당첨자 발표에 대한 추가 소식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 이벤트 확실하지 않으므로 항상 업데이트 PUBG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pubgmobile_id.

총 당첨자는 6명을 선정합니다. 연설의 질과 다른 인사말 중 가장 재미있는 희망 영상을 기준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당신은 이어 버드를 얻을 것입니다 상품 PUBG 모바일 공식 당첨되면 이벤트 PUBG 모바일의 기념일.

따라서 매우 창의적인 동영상과 말을 순서대로 만들어야 합니다. 동영상 귀하의 발언은 PUBG에서 훑어 보았습니다.

하지만 메인 승자가 되지 않더라도 여전히 100 UC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베스트인사 댓글 10개와 당첨자에게는 1인당 100UC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악의 성가신 PUBG 무기 6가지

그것에 의하여 이벤트 PUBG의 생일을 맞이하기 위해 기념하는 PUBG Mobile Anniversary.

물론 애니버서리 모드는 예년과 동일하게 선보일 예정이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더 흥미롭고 이 모드가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PUBG 모바일 4주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벤트 Warframe과의 협업 및 또한 기다리는 동안 PUBG가 Erangel 다리라는 장소를 가져올 업데이트 1.9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