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게임의 첫 번째 출시부터 마지막 출시까지의 순서

GTA 게임

GTA는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도시를 탐험하고, 소음을 내고, 다른 미친 짓을 하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지금까지 이 게임은 GTA 5 시리즈에 도달했으며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GTA 6 올해.

이 게임이 첫 번째 시리즈부터 많은 발전을 거쳤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그리고 이번에 정리해보겠습니다 계략 첫 GTA부터 마지막까지. 자, 다음 토론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6성 GTA PS2 치트 코드 모음

그랜드 테프트 오토 - 1997

차량 절도
차량 절도. 출처: 스포츠키다

이 게임은 1997년에 출시된 GTA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S1 및 GBC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카메라에서 조감도를 촬영하는 2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이 진행되는 도시는 "리버티 시티"라고 불리며 강도, 범죄 및 기타 범죄 행위를 저지르는 주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San Andreas PS3 무적 요령 및 기타 요령

그랜드 테프트 오토 2 - 1999

그랜드 테프트 오토 2
Grand Theft Auto 2. 출처: Grand Theft Auto 2

1999년 9월 Rockstar는 PS1, Dreamcast, PC 및 GBC 플랫폼용 두 번째 GTA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전히 첫 번째 GTA와 같은 2D 이미지가 있습니다.

도시의 경우, GTA 2는 Anywhere City라는 도시를 배경으로 하며 정오(낮)와 황혼(저녁)이라는 두 가지 표시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 – 2001

Grand Theft Auto III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 출처: 에픽게임즈

이 세 번째 게임은 2001년 10월에 출시되었으며 다음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2, Xbox 및 PC. 

GTA 3에는 이미 3인칭 시점의 3D 비주얼이 있습니다.

3D 비주얼 개선 외에도 이전 시리즈에 비해 게임 플레이도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에서 GTA San Andreas 요령을 사용하는 방법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 2002

GTA 게임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출처: VCGamers

GTA: 바이스 시티(GTA: Vice City)는 2002년 10월 PS2, Xbox, PC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GTA 3와 비슷하지만 도시 위치가 다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Tommy Vercetti", 즉 다양한 범죄 행위를 저지르며 복수하는 임무를 맡은 마피아 역할을 하게 됩니다.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 2004

GTA 게임
GTA 산 안드레아스. 출처: Yasir252

GTA: San Andreas는 2004년 10월 PS2로 출시되었고, 이듬해 Xbox와 PC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San Andreas라는 도시에 위치하며 Los Santos, San Fierro, Las Venturas의 3개 지역으로 나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경찰에 의해 살인자라는 비방을 받는 칼 존슨(CJ)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의 은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IV - 2008

그랜드 테 프트 오토 IV
그랜드 테 프트 오토 IV. 출처: Viciados 포털

2008년 4월 GTA는 최신 시리즈인 GTA IV를 출시했습니다. PS3, 엑스박스 360, 그리고 PC.

이 게임은 Rockstar Advanced Game Engine(RAGE)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전 시리즈에 비해 최고의 품질을 갖춘 시리즈입니다.

GTA IV의 위치는 GTA 3와 같은 도시, 즉 Liberty City에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의 다양한 범죄 집단과 맞서 싸우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 2013

Grand Theft Auto V
Grand Theft Auto V. 출처: Dualshockers.com

2013년 9월 17일, Rockstar는 GTA, 즉 GTA V를 다시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GTA V는 GTA 역사상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리즈입니다.

GTA V에는 AI를 활용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요소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이 좀 더 현실적으로 느껴지네요.

지도 자체의 경우, GTA V 면적도 가장 넓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도시에서 시골까지 탐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자체로는 기존 캐릭터, 즉 Franklin Clinton, Trevor Philips, Michael De Santa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6 출시일, 놓치지 마세요!

음, 그것은 Rockstar가 이전에 출시한 GTA 게임입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

자,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