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적합한 강력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 12종

초보자를 위한 강력한 캐릭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 강한 캐릭터가 많아요.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캐릭터의 스피드 콤보와 펀치를 활용하여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강력한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초보자에게 적합한 강력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 12종

이 게임에는 승리를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각 캐릭터의 능력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사용하기 적합한 강력한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리오

마리오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마리오 (출처: Jeugdjournaal)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를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게이머라면 이 캐릭터의 얼굴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마리오는 대표적인 캐릭터다. 닌텐도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의 강력한 캐릭터 대열에 포함되어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마리아는 속도, 힘, 견고한 회복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불 덩어리 공격으로 적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리오 공격으로 상대방을 다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뒷 공기 그리고 앞으로 공기.

공격속도로 뒷 공기 그리고 앞으로 공기 그의, 마리오는 매우 좋은 콤보 잠재력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를 마스터하면 강력한 영웅을 플레이하기 위한 기본 스킬에 익숙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툰 링크

툰 링크
출처: 유튜브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Super Smash Bros 게임에는 수많은 강력한 검투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Toon Link는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한 최고의 검투사입니다.

Toon Link의 동작 세트는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이 비교적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사용하면 멀리서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발사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근거리 전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플레이어가 매우 쉽게 전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툰링크는 단순한 동작셋을 지닌 캐릭터이기 때문에 속도도 좋고, 공격의 변형도 많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0 Apex Legends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 5명

캡틴 팔콘

캡틴 팔콘
출처: Youtube Zaak Scoot Games

Captain Falcon 캐릭터는 초보자이시든, 나중에 프로선수가 되셨을 때 사용하시는데 절대 실수가 아닙니다.

Captain Falcon의 동작 세트는 비교적 배우기 쉽고 동작도 매우 간단합니다. 그래서 초보자들이 배우기에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이 캐릭터를 통해 아직 초보자인 분들도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의 기본적인 이동 및 회복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배우기 쉽지만 이 캐릭터는 약한 영웅이 아닙니다. Captain Falcon은 매우 강력한 Falcon Punch와 Falcon Kick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공격 모두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상대를 물리치기 쉽습니다. 

가논도르프

Ganondorf 강력한 캐릭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Ganondorf. 출처: 유튜브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Ganondorf는 놀라운 힘으로 유명한 Super Smash Bros.의 클래식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를 위해 Ganondorf는 Smash Bros.에서 모험을 시작하는 데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Ganondorf는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Super Smash Bros의 클래식 캐릭터입니다. 

그의 검을 사용하면 Ganondorf는 매우 강력한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anondorf의 Forward 및 Up Smash는 매우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Ganondorf는 근거리에서 상대를 지속적으로 이기고 싶은 공격적인 게임 유형의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는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너무 오랫동안 전력을 공급합니다. 이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빠른 상대를 상대해야 할 때 Ganondorf의 약점입니다.

소닉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강력한 캐릭터 소닉
소닉. 출처 : 김봇

소닉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이자 가장 빠른 캐릭터입니다.

아마 정말 초보이신 분들이라면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초반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소닉의 속도가 너무 빨라서 제어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 캐릭터 공격 콤보는 꽤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핀 대시 멀리서 적을 공격하는 Sonic의 가장 효과적인 주력 공격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소닉에는 원점 복귀 공격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읽으십시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디자인 및 기능 유출

포켓몬 트레이너

포켓몬 트레이너
포켓몬 트레이너. 출처: 스매시 위키

포켓몬 트레이너는 꼬부기, 아이비사우르, 등 세 명의 강력한 캐릭터를 소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자몽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는 사람. 

이 소환 능력을 통해 포켓몬 트레이너는 아이비사우루스의 장거리 전투 스타일, 스쿼틀의 빠른 공격, 리자몽의 높은 피해 공격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연구하면 Super Smash Bros 게임에 등장하는 다른 강력한 캐릭터의 메커니즘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이크

아이크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아이크. 출처: smashbros.com

검의 도달 범위 덕분에 이 캐릭터는 제어하기 쉬운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검 영웅이며 공중 전투에 적합합니다.

Ike는 Toon Link에 비해 살인 능력이 더 좋습니다. 아이크는 공중전 스타일을 좋아하는 초보자들이 플레이하기에 가장 강한 캐릭터입니다. 

커비

커비와 잊혀진 땅
커비와 잊혀진 땅. 출처: 유튜브.

커비 쉬운 게임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에게 적합한 강력한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입니다. 

그의 사랑스러운 외모는 매우 기만적이지만 실제로 커비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커비의 특별한 능력은 상대의 특별한 능력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Kirby를 플레이하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기술 세트 상대 캐릭터는 자신의 모방 능력을 사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근거리 공격이 다소 어려울 때도 있지만 커비는 위에서 공격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 스페셜 커비는 돌로 변해 상대를 공격한다. 이 캐릭터는 뛰어난 회복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se of the Ronin의 모든 기능 및 게임 플레이

피카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피카츄
피카츄.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커비와 마찬가지로 피카츄도 귀여운 외모를 지닌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입니다. 

포함되어 있지만 가장 귀여운 포켓몬, 이 캐릭터가 안으로 들어갑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최강 캐릭터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피카츄는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캐릭터로, 최대한 빠르게 전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피카츄의 빠른 공격은 움직임을 억제하고 상대에게 겁을 주기가 매우 쉽습니다. 

실제로 피카츄는 커비보다 게임 메커니즘이 더 복잡하지만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비시저스 아직 초심자. 

사무스 

사무스
사무스. 출처: Youtube Varss III

초보자도 플레이하기 쉬운 다음 강한 캐릭터는 사무스나 다크사무스입니다. 사무스는 차지샷 미사일을 사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Samus에는 적을 추적할 수 있는 추적 미사일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 캐릭터는 타격을 가할 필요 없이 적을 전투 경기장 밖으로 몰아낼 수 있습니다. 

Samus와 Dark Samus는 근거리 공격을 시작하는 속도도 좋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나중에 플레이할 때 접근하는 상대를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무스는 공격 능력뿐만 아니라 회복 능력도 꽤 좋습니다. 

리틀맥

리틀맥
리틀 맥. 출처 유튜브 원스텝

이 캐릭터는 빠른 속도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Little Mac의 전투 스타일은 펀치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초보 플레이어가 혈액 비율이 낮은 상대를 상대로 녹아웃 타격을 가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비시저스 아직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이 캐릭터를 익히는 것이 확실히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무료 Google 게임 추천

포켓몬 그레닌자

포켓몬 그레닌자
포켓몬 그레닌자. 출처: 닌텐도

초심자가 플레이하기에 가장 적합한 마지막 슈퍼 스매시브라더스의 강력한 캐릭터는 바로 포켓몬 Greninja. 

Greninja는 닌자와 같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목록에 있는 다른 영웅에 비해 가장 복잡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Greninja의 이동 콤보가 복잡하더라도 목록에 있는 다른 강력한 캐릭터보다 마스터하기가 더 쉽습니다. 

빠른 속도와 전형적인 닌자 순간이동 공격을 갖춘 Greninja는 적에게 놀라운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전투를 지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강력한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 추천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자,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