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단 달의 Ngabuburit 친구들, 최고의 PSP 게임 10선!

최고의 PSP 게임

PSP 또는 PlayStation Portable은 가장 인기 있는 콘솔 중 하나입니다. 물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최고의 PSP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라마단 기간 동안 각자의 PSP나 PC 에뮬레이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P 게임 10가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아래 토론을 보러 오세요!

또한 읽기: 최고의 PSP 게임 추천, 꼭 해보세요!

최고의 PSP 게임 추천

PSP - 최고의 PSP 게임
PSP – 최고의 PSP 게임. (출처: 위키피디아/구글)

저자가 추천할 수 있는 몇 가지 PSP 게임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Grand Theft Auto 리버티 시티 및 바이스 시티

GTA 최고의 PSP 게임
GTA 리버티 시티. (출처: YouTube/John GodGames)

계략 차량 절도 이것은 특히 PSP 게임 팬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PSP로 플레이할 수 있는 GTA 리버티 시티와 바이스 시티가 있습니다.

두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오픈 월드 장르에 중점을 둡니다. 이 오픈 월드는 플레이어로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는 자동차를 수집하고, 다양한 무기를 보유하고, 미션에 참여하여 게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GTA 게임 프랜차이즈를 매우 인기 있게 만드는 치트도 있습니다.

래칫 및 클랭크: 크기 문제

최고의 PSP 게임 Ratchet & Clank
래칫 앤 클랭크 게임 플레이. (출처: 라쳇 앤 클랭크 팬덤)

Rachet & Clank: Size Matters는 PSP용으로 2007년에 출시되었으며 PS2 버전도 있는 PSP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소녀를 찾는 임무를 맡은 Ratchet과 Clank에 관한 것입니다. 그 소녀는 납치되었으므로 그들은 그녀를 찾아야만 합니다.

액션과 어드벤처 장르를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은 퍼즐 풀기, 레이싱, 슈팅, 그리고 롤플레잉의 요소도 가지고 있습니다.

무쌍 오로치

최고의 PSP 게임 워리어스 오로치
워리어스 오로치 게임 플레이. (출처: 유튜브/RedVGFox)

Warriors Orochi는 Dynasty Warriors와 Samurai Warriors 게임을 혼합한 전설적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핵 앤 슬래시 장르에 속하며, 수천 명의 작은 적을 근절하고 마침내 큰 보스를 죽이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정말 재미있게 만드는 장르입니다.

PSP를 통해 Warriors Orochi 플레이어로서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역사에서 수백 명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합니다.

당신은 독특한 캐릭터를 얻고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드는 무기와 기술을 찾을 것입니다.

난이도가 다른 많은 단계가 있으므로 지루하지 않습니다.

파타폰 게임 PSP

파타퐁 포스터
파타퐁 포스터. (출처: 게이머뷰)

Patapon은 정말 재미있는 리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부족에 속한 캐릭터 그룹에 관한 것이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적에 맞서 캐릭터를 이동시켜야 합니다.

연주하는 리듬에 따라 실행할 수 있는 명령이 있습니다. 리듬 요소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는 전략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전략 및 리듬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 PSP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게임 PSP 몬스터 헌터 프리덤 2

몬스터 헌터 프리덤 2
몬스터헌터 프리덤 2. (출처: YouTube/igcompany)

Monster Hunter Freedom 2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장비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해지는 데 중점을 둔 게임입니다.

활, 검, 쌍검, 창 등과 같은 몬스터와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통해 보물찾기를 할 수 있고, 자신의 캐릭터와 다른 플레이어의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갓 오브 워: 체인 오브 올림푸스

최고의 PSP 게임 God of War
갓 오브 워 게임 플레이. (출처: GamesRadar)

프랜차이즈의 게임 중 하나 전쟁의 신 PSP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08년 Dawn Studios의 Ready라는 개발자가 개발한 Chains of Olympus라는 게임입니다.

다른 God of War 게임과 마찬가지로 Kratos와 Ares 간의 전투 훨씬 전에 Kratos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Kratos는 지하 세계 또는 Underworld로 여행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Kratos는 그리스 신화의 다양한 생물과 싸울 것입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피스 워커

메탈 기어 솔리드
메탈기어 솔리드: 피스워커. (출처: 와이어드)

메탈기어솔리드:피스워커는 액션 장르의 PSP 게임으로 모험 Metal Gear Solid라는 유명한 프랜차이즈에서.

이 PSP 게임은 프랜차이즈의 일곱 번째 게임이며 1974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Peace Walker에서 Big Boss라고도 알려진 Naked Snake는 적군으로부터 국가를 구하기 위해 코스타리카를 지원합니다.

독특하게도 Metal Gear Solid: Peace Walker에는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하고 아이템을 교환하는 등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있습니다.

철권: 다크 부활

철권 5 캐릭터
철권 5 캐릭터 (출처: YouTube/Aubue)

격투 게임의 팬들은 철권 게임에 확실히 익숙합니다. PSP를 통해 이 전설적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정확히는 Tekken: Dark Resurrection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ekken 프랜차이즈의 다섯 번째 게임에서는 옛날과 캐릭터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릴리, 세르게이 드라구노프, 아머킹 2세 등 이 게임에 다시 등장하는 옛 캐릭터들이 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총 캐릭터 수는 30자 이상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격투 장르의 게임을 좋아한다면 최고의 PSP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페르소나 3 포터블

페르소나 3 최고의 PSP 게임
페르소나 3 포터블. (출처: NME)

페르소나 3 포터블은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르소나 3의 휴대용 또는 PSP 게임 버전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이 게임은 오리지널 게임의 휴대용 버전이지만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오리지널 버전과 동일합니다.

이 일본 롤 플레잉 게임 또는 JPRG 게임에서는 위험하고 무서운 다양한 생물이 있는 초자연적인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페르소나를 줍고 모아서 힘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페르소나를 결합하고 수백 가지 유형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따라서 이 페르소나 3 포터블 게임을 하면 금방 지루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덱스터 PSP 게임

Daxter 최고의 PSP 게임
덱스터 게임플레이. (출처: YouTube/John GodGames)

Daxter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플랫폼 게임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즐겁게 할 신선한 유머도 제공합니다.

플랫폼 게임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로서의 기술에 도전하는 다양한 단계가 있습니다. 도전적인 스테이지 외에도 이 게임은 스테이지를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파워업도 제공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어 다양한 스테이지를 완료해도 쉽게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Ngabuburit의 친구로서 라마단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P 게임에 대한 토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나루토 PSP 게임 5개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