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촬영이 항상 연기되는 4가지 이유

콜 오브 듀티 영화

영화 제작 관련 뉴스 콜 오브 듀티 2015년부터 유통되고 있다. 이 정보는 Call of Duty 게임 개발자가 직접 제공한 것입니다. 액티비전

비디오 게임을 영화로 각색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흥미로운 일이며, 특히 게임 플레이어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많은 영화가 각색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몇몇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각색 영화는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 슈퍼 마리오, 소닉 더 헤지혹 2, 어쌔신 크리드, 모탈 컴뱃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그렇다면 Activision이 거의 10년 동안 Call of Duty 영화 제작에 참여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래에 VCGamers는 Activision이 항상 Call of Duty 영화의 제작 과정을 지연시키는 이유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금지된 Call of Duty 계정에 대해 항소하는 방법

Activision이 Call of Duty 영화 제작을 연기하는 이유 

콜 오브 듀티 영화
칼 오브 듀티. 출처: 액티비전

실제로 Call of Duty 게임이 대형 화면으로 출시된다는 정보는 2015년 Activision을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즉, 이 영화의 계획은 9년 동안 진행됐다는 뜻이다. 

3년 후인 2018년 Activision은 Stefano Solima를 이사로 임명했습니다. 계획에 따르면 이 시네마틱은 2019년에 개봉될 예정이다. 

Badtaste.it 페이지를 인용하여 감독은 인터뷰 세션에서 Call of Duty 영화 제작 방향이 더 이상 명확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가 큰 화면에 적용된다는 것은 단지 소문에 불과합니까? Call of Duty 영화가 제작되지 않은 이유에 대한 다음 설명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게임의 순서는 오래된 것부터 최신 것까지입니다.

Activision은 Call of Duty 영화가 실패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고스트 콜 오브 듀티
고스트 콜 오브 듀티 .출처: @knowyourmeme.com

가장 가능성이 높은 첫 번째 이유는 Activision이 걱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영화 각색 그들이 작업한 내용이 타겟 고객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Call of Duty 게임에는 많은 팬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큰 화면에 적용할 때 영화가 비디오 게임만큼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콜 오브 듀티 영화는 2019년 개봉한 다른 액션 영화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될 것이다. 

좋은 품질의 액션영화를 선보이기 위해서는 당연히 많은 자원이 필요할 것이다. 한편 Activision은 동일한 대규모 예산이 필요한 다른 최고 게임 개발에도 집중해야 합니다. 

따라서 콜 오브 듀티 영화 제작이 최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2019년 개봉된 액션 영화와 경쟁할 수 없을 것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해리포터 게임 5선, 호그와트 스타일의 바이브!

Call of Duty 영화는 Activision의 우선순위가 아님

콜 오브 듀티 캐릭터
데이비드 "섹션" 메이슨. 출처: callofduty.fandom.com

이 두 번째 이유는 단순한 소문이 아니며, 대형 스크린용 Call of Duty 제작 취소에 관한 정보는 Stefano Sollima에서 나왔습니다. 

2020년 인터뷰에서 감독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Badtaste.it 그 액티비전 블리즈ard는 Call of Duty 시리즈를 만드는 아이디어를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이유는 당시 콜 오브 듀티 영화가 회사의 우선순위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Call of Duty 팬들은 Activision Blizzard의 결정에 실망했습니다. 많은 팬들은 콜 오브 듀티 게임이 대형 스크린으로 제작된다면 분명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믿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

팬데믹 기간 동안의 영화
대유행 중 영화. 출처 : 관광창조경제부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은 영화산업의 연속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좌절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전 세계의 많은 영화관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개방이 허용됐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여행보다는 집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영화관과 같은 공공 장소에 접근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Activision Blizzard도 현재 진행 중인 전염병 동안 Call of Duty 영화를 출시해야 했을 때 최악의 가능성을 고려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부과되는 사회적 제한에 관한 규칙도 영화 제작 과정의 진행을 방해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Activision은 게임 제작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즈. 출처: callofduty.com

사실 Activision은 주력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대형 화면으로 가져오려는 계획을 그리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는 Activision이 2015년 Call of Duty 영화 제작 계획을 발표한 이후로 입증되었으며, 2023년까지 9개의 Call of Duty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Activision은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지속적으로 Call of Duty 게임을 출시했으며, 2024년에는 Activision이 Call of Duty: Black Ops V 게임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위한 8가지 권장 사항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