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메타버스와의 암호화 자산 관계입니다.

랜버스

아마도 누군가는 여전히 암호화폐 자산과 메타버스의 관계가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두 가지 사이의 관계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Crypto 자산과 Metaverse는 이해해야 할 두 가지 다른 것입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암호화 자산과 메타버스의 차이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웹 3.0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관계 및 메타버스

RansVerse
RansVerse

암호화 자산과 메타버스의 관계를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암호화폐 자산과 메타버스의 관계에 대한 설명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가 전했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그것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트랜스 7의 토요일 나 시간 2022년 2월 26일 방영.

Wafa는 암호화 자산은 Web3 또는 Web 3.0 생태계에 있을 때 소유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의 한 형태라고 설명했습니다.

블록체인을 통해 암호화 자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실제로 블록체인을 통해 웹3 또는 웹3.0 생태계에서 소유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의 한 형태”라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그는 암호화 자산과 블록체인 외부의 다른 자산 간에는 차이점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암호화폐 자산) 블록체인 외부의 다른 자산과 구별되는 것은 위조할 수 없고 복제할 수 없으며 블록체인의 모든 사용자의 확인 없이 한 소유자에서 다른 소유자로 이전할 수 없는 소유권 기록이 있다는 것입니다. Wafa는 말했습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메타버스는 암호화 자산을 소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랜스버스
랜스버스

Wafa는 또한 메타버스에 자체 암호화 자산이 있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추가 설명을 제공합니다.

Wafa는 프로그램의 질문에 답하는 설명을 했습니다.

그는 모든 암호화 자산이 블록체인에 연결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메타버스는 암호화 자산 기술이나 NFT(Non-Fungible Token)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스테이킹 방법

그러나 Wafa는 모든 메타버스가 암호화 자산을 소유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메타버스가 자체 암호화폐 토큰을 가질 필요는 없으며, 함께 작동하고, 협업하고, 기존 토큰 또는 쇠사슬 이미 존재합니다.”라고 Wafa가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