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8 MLBB의 추천 영웅 카운터 Brody

카운터 히어로 브로디

Brody의 역학(스킬)과 카운터 영웅을 아는 것은 MLBB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이 Marksman 영웅은 세계에서 인기 있는 선택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시즌 28.

게임에서 이 영웅의 존재감은 매우 높습니다. 2023년 5월 27일 MLBB 공식 홈페이지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브로디 레벨에서 선택된 9번째로 인기 있는 영웅 전설

승률도 51.06%로 큰 편이다. 그러나 Brody의 인기는 그의 금지 비율과 일치합니다. 그는 한 레벨에서 가장 많이 금지된 30명의 영웅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ldlaners에 적합한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Hero Counter Brody 시즌 28 MLBB 목록

상대가 The Lone Star를 선택할 때 팀의 항목으로 시즌 28에서 손상되는 영웅 카운터 Brody가 필요합니다.

링 

링
링 – MLBB. 출처: VCGamers.

링은 영웅이다 암살자 Brody를 곤경에 빠뜨릴 수있는 다른 모든 것. 다양한 기동 능력을 활용해 빠르게 이동하며 손쉽게 론스타를 무찌를 수 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인 Finch Poise는 특히 Brody의 스택이 가득 차서 그의 Ripped Defense가 당신을 때릴 수 없을 때 팀 전투에서 탈출하는 데 좋습니다. 

그 당시 Brody가 진정되었을 때 Ling은 Finch Poise를 전진시키고 두 번째 기술인 Defiant Sword와 결합하여 그를 파괴함으로써 빠르게 전투에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Ling의 궁극기 인 Tempest of Blades는 매우 빠르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Brody가 팩을 수집하기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로드 

클로드 – MLBB. 출처: VCGamers.

클로드 ~이다 명사수 기지를 확보하면 거의 모든 적을 끝장낼 수 있는 강한 자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두 번째 스킬인 배틀 미러 이미지를 통한 이동 능력도 브로디에게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인 Claude는 Battle Image Mirror 콤보와 궁극의 Blazing Duet입니다.

또한 힘은 Brody를 어렵게 만드는 주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Claude가 궁극기를 사용하여 싸울 때 Brody가 Corrosive Strike로 당신을 막을 수 있는 기회는 그에게 치명타 효과를 주고 그의 스택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이것은 Claude가 두려워해야 할 것이 아닙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Claude는 높은 데미지를 위해 Dexter와 함께 순간 이동하거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은 Brody의 Torn Memory를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올더스 

브로디의 카운터 히어로 알두
올더스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Brody의 세 번째 카운터 영웅은 올더스, 게임이 끝날 때 Brody는 Brody를 즉시 죽게 만드는 최고의 능력으로 싸우는이 영웅에게는 쓸모가 없습니다.

Aldous는 매우 강하고 최대 500개의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으며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수집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공격으로부터 그를 보호할 수 있는 방패도 가지고 있습니다.

Aldous는 Mobile Legends의 구축함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단 두 번의 공격으로 포탑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기술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저자가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하는 영웅이다. 하지만 3스킬을 사용하고 1스킬의 숙달도가 높지 않은 상태에서 플레이하는 초보 플레이어들에게는 많은 실수를 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od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Goldliner에 적합

하야부사

카구라, 하야부사 히어로 카운터 브로디
하야부사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Hayabusa는 배우고 마스터하기 쉬운 영웅이 아니지만 그의 기술은 Brody를 포함한 많은 MM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 Ougi Ultimate: Shadow Kill을 사용하여 Brody에게 보복할 기회를 주지 않고 패스 컬렉션을 얻는 것은 고사하고 Brody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1v1 상황에서 이 암살자 영웅은 Brody와 같이 HP가 낮은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1v1 상황에서 그의 두 번째 스킬인 인술: 쿼드 섀도우를 사용하여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거리에 있으면 즉시 Brody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Brody의 HP가 가득 차지만 스킬 조합은 그의 HP를 마무리하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브로디의 HP가 50% 이하일 때, 자연의 바람을 발동할 수 없을 때 이 콤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브로디의 5가지 장점, 히어로 OP!

게임 내에서 다양하고 매력적인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