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irdrop: 이해 및 작동 방식

암호화 수익을 계산하는 방법

Airdrop Cyrpto는 암호 화폐 용어 중 하나입니다. 오랫동안 암호화폐 투자 활동을 시작하셨거나 이제 막 암호화폐 투자 활동을 시작하신 분들은 물론 암호화폐 에어드랍이 무엇인지도 아실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투자 활동은 지난 몇 년 동안 급속도로 성장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최대 수천만 명이 암호화폐 자산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물론 에어드롭이라는 용어는 암호화폐 디지털 자산 투자자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이번에는 이에 대해 심도 있게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이 그것에 대해 알고 투자를 시작하고 싶을 때 이해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수만 개의 $VCG 무료 토큰 배포
Valorant VCGamers 팀 선택 시작, 참여합시다!

암호화 에어드랍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Airdrop Cyrpto는 자산 개발자(개발자)가 다수의 사람들에게 암호화 자산을 제공하거나 커뮤니티 구성원 받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에어드롭은 암호화폐 또는 토큰 프로젝트의 개발자가 수행하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개최되는 에어드롭 이벤트마다 암호화폐를 주고받는 활동이 있습니다.

전달은 개발자가 수행하며 수신을 수행하는 사람은 선택된 모든 사람 또는 커뮤니티 구성원입니다.

미리 결정된 수의 코인 또는 암호화 토큰이 암호화 지갑으로 직접 전송됩니다.

Airdrop은 개발자 팀의 특정 이용 약관에 따라 암호화 커뮤니티의 사람 또는 구성원에게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암호화 프로젝트가 있는 회사의 업로드 또는 게시물을 리트윗하는 것과 같습니다.

사전 정의된 이용 약관을 충족하는 암호화폐 지갑 소유자는 프로젝트 개발자가 이를 수락하도록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프로젝트 개발자 팀에서 우승자의 암호화폐 지갑 주소를 묻습니다. 그러면 다수의 코인 또는 토큰이 당첨자의 암호화폐 지갑으로 직접 전송됩니다.

Airdrop 이벤트를 실시하기 전에 이벤트를 개최하는 회사는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을 수행합니다.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있는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 페이지나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암호화 자산 커뮤니티에 들어가 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암호화 에어드롭을 받는 방법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kipto 자산의 이동에 대한 그림입니다. (출처: Freepik)

특정 활동에 참여하거나 자산 개발자의 이용 약관을 이행하는 경우 누구나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에어드롭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 또는 커뮤니티 구성원만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것 외에도 에어드랍이 암호화 자산의 여정에도 유용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aridrop의 존재는 암호화 자산의 홍보 이외의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에어드롭의 기능 중 하나는 암호화폐 자산이 널리 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SNS 채널에서 에어드랍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유포되는 정보의 진실을 확인하십시오.

암호화 자산의 커뮤니티 그룹에 가입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젝트에서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 화폐 용어입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VCGamers는 Dex Capital과 함께 AMA를 개최합니다.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디오르

암호화 그림
암호화 그림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 때 항상 리서치를 하거나 DYOR(Do Your Own Research)를 수행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의 기본을 분석하고 알 수 있으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이 단계는 투자하기 전에 모든 투자자에게 필요합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도가 높기 때문에 DYOR도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전 프로젝트에 대한 심층적인 조사가 필요합니다.

투자할 때 내린 결정이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DYOR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투자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중에서도 프로젝트의 로드맵을 봐야 합니다. 로드맵을 알면 자산 개발자가 수행한 작업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어떤 프로세스가 진행 중이고 이후에 어떤 작업을 수행할 것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투자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개발 회사의 로드맵은 자산의 진행 상황과 여정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자산과 개발자의 실적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추적 기록을 통해 코인과 토큰의 여정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투자할 때 위험 관리도 해야 합니다.

모든 투자에는 암호화폐 측면에서도 확실히 고유한 위험이 있습니다. 자산에 투자할 때 상한선과 하한선을 설정하십시오. 따라서 발생하는 모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 프로젝트의 모든 기능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에 대한 지식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되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미 많은 토큰과 코인이 가지고 있는 기능 중 하나는 스테이킹입니다.

이미 디지털 자산이 있는 경우 이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단지 정보를 위해, VCGamers 라는 이름의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및 이더리움(ERC-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VCG 토큰이 에 상장되었습니다. CEX 국가 및 글로벌은 물론 글로벌 DEX. 그중에는 Indodax, BitMart, Pancakeswap 및 Uniswap이 있습니다.

이러한 암호화 자산에 대한 여러 거래 플랫폼에서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을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에는 $VCG 스테이킹 및 $VCG 브리지 및 스왑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VCG 토큰은 교환 매체로도 사용되었습니다. RansVerse. 어디에서 이러한 암호화 자산은 LAND, 주택, 의류 등과 같은 메타 버스의 모든 필수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RansVerse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VCG 토큰에 대한 정보를 찾으려면 다음을 따르십시오. VC 뉴스 업데이트!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