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10개

크로스플레이어 게임

계략 크로스 플레이 또는 흔히들 부르는 것 크로스 플랫폼 in games는 플레이어가 플레이 플랫폼이 달라도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와 같은 기능은 게이머가 가장 원하는 것입니다. 많은 게이머가 동일한 게임을 플레이하지만 플레이하는 플랫폼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해당 기능이 지원되는 게임의 한 예 크로스 플레이 도타 언더로드(Dota Underlords)입니다. 이 게임에는 기능이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 PC를 통해 플레이하더라도 플레이어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일반적으로 게임에는 기능이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Xbox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 스테이션 최신, PC 또는 스마트폰.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롭고 교육적인 2024년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 5가지!

2024년 최고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10개

어떤 게임이 궁금하신가요? 크로스 플레이 친구들이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더라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요? 아래 설명을 살펴보세요. 

철권 8 

철권 8 크로스플레이 게임
철권 8 캐릭터. 출처:VG247

escapistmagazine.com에서 인용하면, 철권 8 현재 해당 기능을 지원합니다 크로스플레이. 이제 철권 팬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건 조정할 필요 없이 플랫폼 PC, PS5, Xbox Serie X/S 등에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이전 시리즈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려면 플랫폼 똑같으니까 서로 싸울 수도 있지.

또한 읽으십시오: 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게임 크로스플레이
마인크래프트 게임. 출처: 스팀

창의력을 연마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게임을 즐겨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올바른 선택입니다.

Mojang의 이 게임을 통해 성을 짓고, 던전 및 기타 여러 독특한 물건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가 협력한 이후 닌텐도 이제 게임에서 해당 기능을 지원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그래서 팬들은 마인크래프트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더라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C, Switch 또는 Xbox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스타 온라인 2

판타지 스타 온라인
판타지 스타 온라인. 출처: 유튜브.

판타지 스타 온라인 장르 게임이다 RPG. 이 게임에서 당신은 Arks라는 은하계 평화 유지군이 됩니다. Ark로서 당신은 D-Arker라고 불리는 은하계 전역의 사악한 세력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기능이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따라서 다른 게임 콘솔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징 크로스 플레이 이는 PC와 PS4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자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10가지 MHA 캐릭터 특성 

DC 유니버스 온라인 

DC 유니버스 닌텐도
DC 유니버스 온라인. 원천. 닌텐도

이 게임에서는 영웅 또는 악당 세력을 선택하게 됩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토리와 다양한 미션을 경험하게 됩니다. 임무를 완료하고, 적을 물리치고, 선택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게 됩니다. 

기능이 있는 게임 크로스 플레이 또는 크로스 플랫폼 다음은 DC 유니버스 온라인입니다.

이 게임은 Steam(PC), Windows(PC), PS4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 세 가지 플랫폼을 통해 다른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C Universe Online은 Nintendo Switch, PS3, Xbox One과 같은 게임 콘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능을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크로스 플레이 세 가지 플랫폼 모두에서.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출처: Wccftech.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성, 성벽을 건설하고 다리를 설치하면서 싸울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PUBG 및 FF와 유사한 배틀 로얄 게임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은 PC, 게임 콘솔 및 스마트폰. 특징 크로스 플레이 PC, PS4, Xbox One, Nintendo Switch 등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한 읽으십시오: Team Aang의 Avatar The Last Air Bender 캐릭터 강점의 계층 목록

브롤할라 

Brawlhalla 모바일 게임 Corsplay
말다툼. 출처: VCGamers

Brawlhalla는 유명 개발사인 Ubisoft와 Mammoth Games의 협업으로 탄생한 게임입니다. 두 사람 모두 해당 기능을 구현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이 게임에서. 

이렇게 하면 일부 플레이어가 PC, 게임 콘솔 또는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플레이어가 서로 싸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경기장에서 싸우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Super Smash Bros)와 유사합니다. 

로켓 리그

멀티플레이어
로켓리그. 출처 유튜브.

Neymar, Mbappe 및 친구들과 함께 축구를 하는 것이 지겹나요? 게임 속에서 자동차를 이용해 공을 드리블하는 느낌을 느껴보세요 로켓 리그.

이 게임에서 당신은 세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에 속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전 세계에서 온 세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상대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PC, Xbox One, PS4 및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독 크로스 플레이 Rocket League 게임에서는 PC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다른.  

이 기능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크로스 플레이 PC를 통해 다른 나라의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플랫폼.

한편, 가정용 게임 콘솔을 통해 플레이하는 경우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적용되므로 자신과 다른 콘솔을 사용하는 친구와는 제대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도둑의 바다

크로스 플랫폼 게임
도둑의 바다. 출처: VCGamers

계략 도둑의 바다 게임이다 오픈 월드 Rare라는 개발자의 작업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당신은 배를 이용해 바다를 탐험하고, 다른 배와 싸우고,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escapistmagazine.com 페이지에 따르면 이 게임은 PC, Xbox S 또는 Xbox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플랫폼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함께 도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팔라딘스 크로스플레이 게임
성기사. 출처: 유튜브 팔라딘스

팔라딘스(Paladins)는 유명 개발사인 블리자드(Blizzard)의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와 유사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C용으로 처음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Paladins 개발자는 Xbox One, PS4 및 Nintendo Switch 버전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Paladins에는 Xbox One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Nintendo Switch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게임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PS4와 PC용.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아크 서바이벌-진화
아크 서바이벌-진화. 출처: 유튜브 아크

이 게임은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생존 액션 공룡 섬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섬에서 살아남으려면 혼자 플레이해야 한다면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부족을 결성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는 것뿐만 아니라, 적이 되는 다른 플레이어의 위협에도 맞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Ark Survival:Evolved는 PS4, macOS, Android, iOS 및 Switch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현재 기능입니다 크로스 플레이 이 게임은 PC와 Xbox One에만 적용됩니다. 

그래야 제대로 놀 수 있지 크로스 플랫폼 Steam 버전의 게임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Microsoft Store에서 Ark Survival:Evolved를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숨겨진 기능을 탐색하기 위한 제목 없는 복싱 게임 2024 코드

2024년에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크로스플레이 게임에 대한 10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게임에는 크로스플레이 기능이 있지만 이 기능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Xbox, PS, Nintendo Switch와 같은 플랫폼에서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와 플레이하는 데에는 PC 플랫폼에서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제한 사항이 여전히 있습니다.

어플을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또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시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