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S13에서 열린 첫 번째 AE 대 EVOS 경기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MPL ID 시즌 13 첫 경기: AE 대. 에보스

드디어 MPL ID 시즌 13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첫 번째 경기가 바로 빅 매치로 이어진다는 점입니다. 분신 (AE) 대 에보스 영광! 시간이 없어서 이 파티의 짜릿함을 볼 시간이 없으셨던 분들은 아래 리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EVOS Legends 대규모 작별 인사! 그것은 무엇입니까?

MPL ID 시즌 13(S13) 퍼스트 파티

MPL ID S13 킥오프
MPL ID S13 킥오프. 출처: 공식 사이트

MPL ID S13의 첫 번째 경기가 마침내 시작되고 두 경기로 가득 찬 첫 번째 경기일, 즉 금요일(8/3)부터 시작된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AE와 EVOS라는 두 개의 큰 팀이 뭉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는 MLBB 프로 경기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경기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번 경기가 왜 그토록 기다려지는 걸까요? AE와 EVOS는 엘클라시코 같은 팀의 라이벌은 아니죠?

그럼 비시거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어떤 소식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Veldora 바이오데이터 및 프로필 작성

빅 매치 컨텍스트 AE와 에보스

첫 번째 게임 AE 대. 에보스
첫 번째 게임 AE 대. EVOS. 출처: 공식 사이트

지난 시즌 AE와 EVOS의 경기는 크게 기대되는 경기는 아니었지만, 이번에 S13에서는 많이 달랐다. 네, 두 사람의 만남은 꽤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 이유는 이번 시즌 EVOS 자체가 새로운 형식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백호 팀은 이름을 Legend에서 Glory로 바꿨을 뿐만 아니라 명단 라인업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시즌 사이에 이적시장이 열리면 선수와 경영진을 바꾸는 것은 흔한 일이다. 하지만 대중의 관심을 끈 것은 EVOS의 로스터 라인업 전면 개편 노력!

성의가 없고 MDL(EVOS 아이콘) 단계부터 EVOS의 학생이었던 Tazz도 다른 팀에 매각되었습니다. 이 단계는 전 M1 챔피언 팀이 MPL ID S12 플레이오프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 데 따른 실망감의 결과입니다.

갑자기 EVOS 이해관계자들은 완전한 점검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각 팀의 MPL ID S13 명단이 최종 발표된 후, Tazz가 마침내 AE에 인수된 것으로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타즈를 '버리기' 포함하는 로스터 라인업을 정비하는 것이 옳은 조치라는 게 사실일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오늘 첫 경기를 통해 인도네시아 MLBB 팬들이 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또한 읽으십시오: Evos가 다시 MPL 플레이오프 진출 자격을 얻지 못했습니다. 감독: 죄송합니다!

MPL ID S13의 첫날 및 주 첫 경기

두 번째 게임 AE 대. 에보스
두 번째 게임 AE 대. EVOS. 출처: 공식 사이트

이번 경기 자체는 홈팀으로 출석한 AE를 중심으로 시작됐다. 그러니 공연장이 엘 파밀리아(AE 팬층의 이름)로 가득 찼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BO3(Best of 3) 시스템을 사용하면 어느 팀도 매치 포인트를 획득하지 못할 경우 각 팀에 3개의 매치가 주어집니다.

15분 안에 승리하세요

첫 경기에서는 프리미어리그 경험이 더 많은 AE 로스터 라인업이 우월하다는 것이 입증됐다. AE는 단 15분 만에 EVOS를 물리치고 점수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EVOS Glory조차도 AE 팀의 타워 1개 이상을 무너뜨릴 수 없었습니다! Tazz와 친구들의 점수는 1-0입니다.

Evos가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한 뒤 2차전은 매치포인트 단계에 돌입했다. AE가 EVOS Glory를 조기에 반환하려면 1승만 더 하면 됩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 EVOS는 AE의 Exp 레인 타워를 성공적으로 파괴하며 약간의 저항을 펼쳤습니다.

AE 팀파이트 지배

하지만 연이은 팀전 패배와 각종 실수는 EVOS의 복귀에 큰 부담이 됐다.

결과적으로 18분에는 EVOS를 제압하려는 AE의 노력이 순조롭게 성공했다. AE는 무응답으로 2-0으로 승리했다.

태즈가 MVP가 되다

그리고 이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 것은 두 경기 중, 이 빛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그의 팀을 이끌어준 것은 Tazz였습니다! MVP 타이틀을 확보한 정글러가 이를 증명합니다!

태즈는 관객들에게 보여주는 것에 만족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경기를 통해 자신을 다른 팀에 넘기기로 한 결정이 EVOS 경영진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였음을 입증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Fams 프로필, Evos가 보유한 최고의 슈퍼팬!

이상, MPL ID 시즌 13의 첫 번째 경기인 AE 대 EVOS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거나 스타라이트 회원 MLBB를 구독하고 싶다면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