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게임 알아보기

심즈

출시되면, 심즈 비평가들로부터 폭넓은 찬사를 받았으며, 캐주얼 및 여성 플레이어를 유치하는 데 있어 창시자인 Will Wright에 의해 성공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 권위 있는 상을 받았고 타임지가 선정한 "역사상 최고의 비디오 게임 50개" 목록에서 31위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비판과 업계 평가 측면에서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도 성공하여 PC 게임 1,150만 부 이상 판매된 역대 베스트셀러.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성공은 2004년 The Sims 2, 2009년 The Sims 3, 2014년 The Sims 4를 포함하여 나중에 출시된 여러 속편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속편은 프랜차이즈의 인기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시리즈의 충실한 팬을 위한 게임 경험을 계속 확장하고 풍부하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리뷰 스파이더맨 2: 어메이징 듀얼 어드벤처

심즈의 역사

심즈
심즈.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을 알아보기 전에 윌 라이트(Will Wright)가 주도한 개발 배경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게임의 개발은 실제로 Wright의 작품이기도 한 SimCity 시리즈의 성공을 잇는 것입니다.

Wright의 주된 영감은 Christopher Alexander가 1977년에 쓴 "A Pattern Language"라는 책에서 나왔습니다. 이 책에 설명된 개념은 Wright가 생활 시뮬레이션에서 독특한 게임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1993년에 출간된 스콧 맥클라우드의 『만화의 이해』라는 책의 영향도 이 게임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다.

심즈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지속적인 개발의 결과물이기도 합니다. 2000년부터 2003년까지 총 7개의 확장팩이 출시되었습니다.

각 확장팩에는 아이템, 캐릭터, 외모, 추가 기능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플레이어에게 끊임없이 진화하는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게임 산업에서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프랜차이즈로서의 게임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가장 인기 있는 PS3 게임 7가지

심즈 게임 플레이

심즈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출처: 유튜브

The Sims는 Maxis가 개발하고 Electronic Arts가 2000년에 출시한 소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Sims"라는 가상 캐릭터를 생성 및 제어하고 교외 환경에서 일상 생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목표와 목표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의 외모, 성격, 기술, 관계 및 환경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개방형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새로운 직업, 아이템, 위치, 시나리오 등 게임에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추가하는 여러 확장팩도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심즈의 일일 일정에 활동을 추가하여 운동, 독서, 창의력, 논리력 등 기술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위생, 식사 등 매일 필요한 사항을 계획할 수 있고 계획해야 합니다. 심들은 이러한 행동을 자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효과적으로 우선순위를 정하지 못할 수 있으며 자신의 필요를 무시하면 결과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균형 잡힌 예산을 유지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취업을 통해 추가 수입을 벌어야 합니다.

각 레벨마다 기술을 달성하고 다른 사람들과 우정을 유지하여 순위를 올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직책, 임금 인상 및 근무 시간이 달라집니다. 또는 심들은 집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아이템을 만들고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The Sims 게임에 대해 설명합니다.

기술,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에 관한 다른 기사를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뉴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가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