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링 플라워 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Mailed Flower는 게임의 최신 이벤트 전용 무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이벤트로만 얻을 수 있는 클레이모어 바람꽃 축제 이 3.5 패치에는 주요 ATK 및 Elemental Mastery 통계가 있습니다.

이 무기가 이 무기의 레벨과 승천을 극대화하는데 좋은가요? 우편 꽃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Genshin Impact의 최신 Claymore F2P, 즉 Mailed Flower에 대해 재료, 획득 방법, 통계 및 사용자 캐릭터 권장 사항을 시작으로 전체적으로 논의합니다.

클레이모어 우편 꽃 원신 임팩트

우편으로 꽃을 받는 방법

윈드블루 브레스 겐신 임팩트 가이드
바람꽃의 숨결, 우편으로 꽃을 받는 이벤트. 출처: 원신 임팩트

Mailed Flower는 Genshin Impact 게임의 이벤트 전용 무료 무기 중 하나입니다. 

전용무기는 퀘스트, 미니게임, 이벤트 챌린지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플레이어는 해당 이벤트에서만 무기 및 제련 재료를 얻을 수 없습니다.

Mailed Flowers 외에 이벤트 전용 무기의 예로는 Oathsworn Eyes, Festering Desire, Cinnabar Spindle, Windblume Oath 및 Fading Twilight가 있습니다.

3.5 업데이트의 첫 번째 부분인 Windblume Festival 스토리 퀘스트 "Windblume의 숨결"을 모두 완료하면 우편 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3.5 재실행 안내

무기 각성 및 정제 우편 꽃 재료

우편 꽃 겐신 임팩트 승천 재료 프로젝트 호박색
재료 우편 꽃 (출처: 프로젝트 앰버)

Mailed Flower의 제련 재료는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의 무기와 같은 무기의 사본이 아닙니다. 전용 무기의 고유성은 다른 재료를 사용하여 정제하는 것입니다.

Mailed Flower에는 Unfading Silky Grace라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Windblume 축제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한 이벤트 상점에서 꽃 교환권 또는 축제 티켓으로 교환하면 시들지 않는 비단 같은 우아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편 꽃의 레벨 단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승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기 재료 승천 민들레 검투사 세트: 민들레 검투사의 족쇄, 민들레 검투사의 사슬, 민들레 검투사의 족쇄, 민들레 검투사의 꿈
  • Consecrated Beast Shells Elite Enemy : Dessicated Shell, Sturdy Shell 및 Marked Shell에서 재료를 떨어 뜨립니다.
  • Spectral 적(모든 요소)에서 드롭: Spectral Husk, Spectral Heart, Spectral Nucleus.

우편 꽃 통계 및 보너스

우송된 꽃 겐신 임팩트 스탯
우편으로 발송되는 꽃 통계 및 보너스(출처: Genshin Impact)

Mailed Flower는 캐릭터의 ATK 및 속성 마스터리 스탯을 높이는 데 좋은 Claymore입니다.

첫 번째 제련된 무기에서 메일드 플라워 주 공격력은 1레벨 44에서 90레벨 최대 565입니다. 엘레멘탈 마스터리는 1레벨 24, 90레벨 최대 110입니다.

정제는 Mailed Flower 무기, 즉 바람의 속삭임과 꽃의 보너스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바람과 꽃의 속삭임은 적에게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공격이 공격 후 8초 이내에 속성 반응을 일으킬 경우 캐릭터의 공격력과 속성 속성을 증가시킵니다.

1제련 시 캐릭터의 공격력과 속성 마스터리가 각각 12%, 48 증가한다. 최대 제련 시 최대 ATK 스탯이 24%로 증가하고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96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Dehya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꽃송이 사용 시 추천 캐릭터

우송된 꽃 겐신 임팩트 캐릭터 추천 총윤
우편 꽃을 든 청윤 (출처: 원신 임팩트)

Mailed Flower 사용 시 주어지는 스탯과 보너스를 보면 이 클레이모어는 DPS와 지원 모두 모든 캐릭터 포지션에 적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가 속성 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물리 공격이 아닌 속성 공격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힙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모든 Claymore Genshin Impact 사용자 캐릭터는 여전히 Mailed Flowers를 사용할 무기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바람과 꽃의 속삭임 보너스는 Mailed Flower 사용자 캐릭터를 사용하거나 (필드에서) 적과 싸울 때 필드에 있는 경우에만 활성화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Diluc에서 Mailed Flower를 사용합니다. 파티에 있어도 적과 싸울 때 Diluc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 다른 캐릭터는 Mailed Flower 보너스에서 버프를 얻지 못합니다.

우리가 시도하고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한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윤과 디락

이 두 캐릭터는 디루크와 청윤의 공격과 데미지가 엘레멘탈 기반 공격과 멜트, 리버스 멜트, 베이포라이즈 등의 엘레멘탈 반응으로 데미지를 입히는 데 최적이기 때문에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된다.

우리가 여전히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캐릭터는 사유(Swirl)와 패치 3.6에 등장할 캐릭터인 카베(Kaveh)를 생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Kaveh는 Dendro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Dendro의 게임 플레이는 현재 원소 반응과 원소 마스터리에 크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Kaveh에 적합합니다.

데히야 원소 반응 팀 조합, Thundering Fury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Razor, Blizzard Strayer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빌드하는 Eula도 Mailed Flowers를 무기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Homa Genshin Impact 스태프의 베스트 캐릭터

꽃송이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무기에는 구축을 권장하는 F2P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무기를 노리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저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가챠용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