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철권 8 캐릭터

반다이 남코 방금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철권 8 2024년 1월 26일. 이 최신 게임에는 새로운 철권 캐릭터인 Azucena, Jack-8, Reina Mishima 및 Victor를 포함하여 최소 30명의 캐릭터가 더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모든 서사시적인 전투를 다시 불러옵니다. 철권의 최강 캐릭터 놀라운 그래픽과 점점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전설적인 게임에서는 최소 30명 이상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ekken 8에서는 여러 새로운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철권 8의 캐릭터는 어떤 캐릭터이고, 새로운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은 어떤가요? 게임을 플레이할 시간이 없으셨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철권 8의 다음 캐릭터들의 강점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예고편에 등장하는 5명의 철권 캐릭터

Tekken 8 캐릭터의 전체 목록

반다이의 철권8. 출처: 반다이 공식 사이트
반다이의 철권8. 출처: 반다이 공식 사이트

당신이 알아야 할 철권 8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자신만의 배경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서로 다른 강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레이나

레이나 철권 8
레이나 철권 8. 출처: 반다이 남코

많은 팬들은 이 새로운 캐릭터가 실제로 미시마 헤이하치의 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이나는 미시마 가라테와 전투 스타일이 유사한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레이나는 무술 하나만 익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미시마 스타일의 가라테와 발차기에 중점을 둔 일본 무술인 다이도를 결합합니다. 

그녀는 철권 8이라는 게임을 방금 접했습니다. 레이나는 외모가 패셔너블한 어린 소녀입니다. Reina는 정말 잔인하고 공격적인 전사이기 때문에 그녀의 외모는 정말 기만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학원 격투 애니메이션 5편!

니나 윌리엄스

니나 윌리엄스 철권 8
니나 윌리엄스 철권 8. 출처: Bandai Namco

철권 8 게임에서 니나 윌리엄스(Nina Williams) 캐릭터는 여전히 다양한 유형의 무술, 총기 및 그녀의 시그니처 스텔스 기술을 결합하여 상대가 그녀의 기습 공격을 피하기 어렵게 만드는 여성 전투기입니다. 

브라이언 퓨리

브라이언 퓨리
브라이언 퓨리. 출처: 반다이남코

전투를 장식할 다음 철권 8 캐릭터는 사이보그, 즉 브라이언 퓨리입니다. 브라이언은 킥복싱 전투 스타일을 사용하는 잔인하고 무자비한 전사입니다. 

브라이언의 전투 특성은 강력한 킥과 펀치는 물론 치명적인 반격에 크게 의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2023년 최신 격투 게임 시리즈!

카자마 아스카

카자마 아즈카
카자마 아즈카. 출처: 반다이남코

철권 캐릭터 카자마 아스카 카자마 일족의 무술가이다. 쇼토칸과 유도를 결합한 무술인 카자마류 격투를 마스터한 철권 캐릭터입니다. 

진카자마

진카자마
카자마 진. 출처: 반다이 남코 아메리카

이 캐릭터는 철권 8의 카자마 진에 꼭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제 진은 자신의 악마의 힘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철권 8번째 게임에 등장

진카자마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색과 빨간색 재킷을 입고 있다. 

진의 격투 스타일은 여전히 미시마 가라테를 사용합니다. 이제 진은 더 빠르고 공격적인 새로운 움직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데빌진의 힘을 활용하게 된 그는 새로운 기술, 즉 레이지 드라이브: 데몬스 퓨리 그리고 히트 시스템: 악마의 분노.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의 마혈 계승자, 진 카자마에 관한 10가지 사실!

준 카자마

 준 카자마
카자마 준. 출처: 반다이남코

마지막 등장 이후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이제 카자마 준이 철권 8로 돌아왔습니다. 카자마 준은 이전 모습보다 긴 머리로 등장합니다. 

카자마 진의 어머니인 캐릭터는 이제 우아한 파란색과 흰색 꽃무늬 옷을 입고 등장합니다. Jun은 여전히 Kazama 스타일의 전투 기술을 사용합니다. 

르로이 스미스 

리로이 철권 8
르로이 철권 8. 출처: Bandai Namco

Leroy Smith는 뉴욕 출신의 Wing Chun 전투 스타일을 지닌 전투기입니다. 처음 등장한 게임은 철권 7이었고 현재는 철권 8에서 다시 등장합니다. 

리로이는 역동적인 전투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이 영춘권 전문가는 빠르고 공격적이며 치명적인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링 샤오유 

링 샤오유 철권 8 캐릭터
링 샤오유 철권. 출처: 반다이남코

모바일 레전드 영웅과 비슷한 이름을 가진 다음 철권 8 캐릭터가 다시 등장하여 미시마 카즈야와 G-Corporation을 물리칠 예정입니다. 

Ling Xiaoyu는 민첩한 곡예 기술과 결합된 중국 무술 스타일을 사용하여 싸울 것입니다. 

화랑

화랑
화랑. 출처: 반다이남코

화랑은 길거리 태권도 기술을 사용하여 싸우는 철권 8 캐릭터입니다. 이 가상의 인물은 발을 사용하는 전투 스타일로 유명하므로 화랑의 다리가 강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철권 8에서는 화랑의 능력이 점점 증가했습니다. 공격 범위가 넓어지고 데미지도 높아집니다. 

클라우디오 세라피노 

클라우디오 세라피노
클라우디오 세라피노. 출처: 반다이남코

이 철권 8 캐릭터는 시리우스 마크스맨 조직의 수장입니다. 이 캐릭터는 데빌진의 힘에 맞서는 힘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철권 7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격투 애니메이션 5개

아주세나 밀라그로스 오르티스 카스티요 

아주체나
아주체나. 출처: 반다이남코

Azucena는 출연진에 합류하는 새로운 철권 8 캐릭터입니다. 아이언 피스트의 왕 그리고 카즈야의 군대도요. 그녀는 페루 출신의 여성 전투기입니다. 

싸울 때 아수세나의 동작은 카포에라의 무술 동작과 다소 유사합니다. 이는 그를 민첩하고 치명적인 움직임을 가진 캐릭터로 만듭니다. 이 캐릭터의 모습은 노란색 옷을 입고 머리에 두건을 쓴 모습입니다. 

갈가마귀

레이븐 철권 8
레이븐 철권 8. 출처: Bandai Namco

Raven은 Ninjutsu 전투 기술을 마스터하는 비밀 요원입니다. 철권 5에 처음 등장한 후 철권 8에 다시 등장합니다. 

이 캐릭터는 이전 모습보다 지금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민첩성 넘치는 모습으로 묘사된다. 빠른 전투 스타일, 능력 반격 위대함은 그를 가장 강한 인물로 만듭니다.  

레오 클리센 

레오 킬레센
레오 킬레센. 출처: 반다이 남코 공식

레오 클리젠이 맡은 캐릭터에는 동굴탐험가였던 부모와 G사 임원이었던 어머니가 있다고 한다. 이 캐릭터는 바지권(Baji Quan)이라는 무술을 사용하여 싸웁니다. 

Bajiquan 공격은 팔꿈치 타격, 펀치, 엉덩이 및 어깨 타격을 결합합니다. 레오 클리젠의 공격 스타일은 주로 근거리 공격을 포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영화 5편,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무엇입니까?

스티브 폭스

스티브 폭스 철권 8 캐릭터
스티브 폭스 캐릭터 철권 8. 출처: Bandai Namco 공식

스티브 폭스(Steve Fox)는 매우 민첩한 전투 스타일을 보여주는 복서입니다. 이 캐릭터는 독특한 복싱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철권4부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쿠마

쿠마곰
쿠마 캐릭터 철권 8. 출처: Youtube IGN

쿠마(Kuma)는 철권 퍼스트(Tekken First)부터 철권 8(Tekken 8)까지 항상 등장하는 수컷 곰 형태의 철권 캐릭터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쿠마(Kuma)는 일본어로 곰을 뜻합니다. 

곰이지만 쿠마는 야생의 곰처럼 싸우지 않습니다. 쿠마는 다음을 사용하여 싸웁니다. 전투 스타일 어떤 이름이 고급 쿠마 신켄. 

팬더

팬더와 싸우다
팬더와 싸우고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IGN

팬더는 철권 캐릭터 중 가장 사랑스러운 외모를 지닌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검은색과 흰색 털을 가진 거대한 암컷 팬더입니다. 팬더는 고(故) 미시마 헤이하치에게 가르침을 받은 후 신켄 무술을 마스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정신 건강 및 우울증 문제에 관해 볼만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5개!

요시미츠 

요시미츠
요시미츠. 출처: 반다이 남코 공식

그렇다면 요시미츠는 로봇인가, 외계인인가? 그래서 요시미츠는 둘 다입니다. 그는 우주에서 온 닌자이다. 요시미츠는 나쁜 사람들에게서 돈을 훔치는 도둑 집단인 만지 일족의 리더입니다. 

샤힌

샤헨
샤헨. 출처: 반다이남코

샤힌은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칼리드와 비슷한 외모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샤헨은 미시마 카즈야에게 살해당한 친구 살림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목적으로 왔습니다. 

샤힌은 배우기 쉽기 때문에 새로운 철권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주받은 정령사 최강자 오코츠 유타에 관한 5가지 사실!

드라구노프

드라구노프
드라구노바. 출처: 반다이남코 유튜브

드라구노프(Dragunov)는 격투계에서 오랜 공백 끝에 철권 8에 복귀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가명을 가진 러시아 군인입니다. 죽음의 하얀 천사. 

Dragunov의 전투 스타일을 Commando Sambo라고 합니다. 숙련되고 치명적인 무술을 익히는 것 외에도. Dragunov는 또한 다양한 유형의 총기와 수류탄을 마스터했습니다.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알리사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출처: 반다이남코

Alisa Bosconovitch는 Bosconovitch 박사가 Jin Kazama를 섬기기 위해 만든 철권 8의 사이보그 캐릭터입니다. 인간이 만든 로봇임에도 불구하고 그 모습은 여전히 소녀와 같다. 

알리스는 민첩한 전투 스타일과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특징은 손을 높은 피해를 주는 전기톱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리사는 등에서 날개를 만들어 상대의 공격을 피할 때 이동성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데빌 지니 

데빌 지니
데빌 지니. 소스 반다이 남코

데빌진은 카자마 진의 변신 모드입니다. 진은 미시마 카즈야의 힘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이 힘을 얻었습니다. 

데빌진의 힘과 능력은 대단합니다. 이것은 그를 철권 8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데빌 모드임에도 불구하고 이 캐릭터는 여전히 원래의 전투 스타일을 잃지 않습니다. 데빌진은 여전히 악마의 힘과 결합할 때만 미시마 스타일 가라테를 사용하여 싸웁니다. 

그 외에도 데빌진은 비행 능력과 에너지 공격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데빌진은 이 에너지 공격을 이용해 레이저, 폭발 등의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레전드: ZA 발표! 새로운 소식

펑 웨이 

펑 웨이
펑 웨이. 출처: 반다이남코

Feng Wei는 제8회 King of Iron Fist 토너먼트에 복귀할 태극권 무술 전문가입니다. 철권 8에서 Feng Wei는 새로운 힘과 기술을 갖게 됩니다. 

태극권은 균형, 에너지 흐름 및 유연한 움직임 관리에 중점을 둔 중국 무술입니다. 따라서 Feng Wei의 격투 스타일은 매우 강력한 킥과 펀치를 만들어냅니다. 

Feng은 전문가입니다. 태극권, 균형, 에너지 흐름 및 유연한 움직임에 중점을 둔 중국 무술입니다.

리 차올란 

리 차올란
리 차올란. 출처: 반다이남코

이 캐릭터는 철권 8에서 더 두꺼운 갑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Lee Chaolan은 종합 격투기 전문가입니다. 그는 무술 Savate와 Jeet Kune Do를 마스터했습니다. 

Lee는 상대를 공중으로 띄울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콤보를 보유하고 있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에밀리 드 로슈포르 

에밀리 드 로슈포르
에밀리 드 로슈포르. 출처: 반다이남코

Emilie는 무에타이, 킥복싱, 스트리트 파이팅 등 다양한 무술을 마스터하는 철권 8 캐릭터입니다. 그는 다재다능한 캐릭터이며 초보자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에디 고르도 

에디 고르도
에디 고르도. 출처: 반다이남코

이 캐릭터는 Tekken 3부터 Tekken 8까지 여전히 살아남으며 여전히 카포에라 전투 스타일을 사용하여 싸울 것입니다. 

카포에라의 곡예적인 전투 스타일은 종종 상대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따라서 시작된 공격은 정통적이지 않고 예상치 못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에디는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이를 마스터할 수 있게 되면 Eddy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잭-8 

잭-8 
잭-8. 출처: 반다이남코

이 빅 캐릭터는 미사일, 레이저, 자가 수리 시스템 등 정교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잭은 싸우는 데 사용하는 힘과 기술 덕분에 터프한 철권 8 캐릭터입니다. 잭은 2024년 철권8 게임을 물들일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마샬법

마샬 로 철권 8 캐릭터
마샬 법. 출처: 반다이남코

철권 8에서 마샬 로의 모습은 여전히 이전과 동일합니다. 이번에 입은 의상은 용무늬 바지와 함께하니 더욱 산뜻해 보인다. 

마샬은 중간 수준의 희귀한 공격을 사용하여 싸웁니다. 그는 상대방을 속이기 위해 종종 킥과 펀치를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이 철권 8 캐릭터는 빠르고 민첩한 Jeet Kun DO 및 무에타이 무술 스타일을 사용하여 싸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카즈야 철권 8 캐릭터
미시마 카즈야. 출처: 반다이남코

새로운 짙은 보라색 재킷을 입은 미시마 카즈야의 모습은 더욱 위압적인 느낌을 준다. 철권 8 시리즈에서 Kazuya는 악마의 힘이 증가합니다. 

미시마 일족의 다른 후손들과 마찬가지로 카즈야도 미시마 스타일 가라데를 마스터했습니다. Kazuya는 악마의 힘으로 더 강해질 것이며, 이제 악마의 형태로 변신하여 더 강한 지구력으로 이동성을 더 빠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라르스 알렉산더손

라르스 알렉산더손
라스 알렉산더슨. 출처: 반다이남코

라스는 실라트, 무에타이, 복싱 등 다양한 무술을 익힌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의 체력은 대단합니다. 그는 큰 주먹과 발차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힘은 고속에서도 균형을 이룹니다. 

Lar Alexandersson은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승리자

승리자
승리자. 출처: 반다이남코

빅터는 철권 8에 데뷔한 파이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매우 흥미로운 전투 스타일을 지닌 스파이로 추정됩니다. 

이 캐릭터는 순간이동, 총 사용, 심지어 싸울 때 검을 휘두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피나 

자피나
자피나. 출처: 반다이남코

이 캐릭터는 철권 6부터 등장했으며 진 카자마가 괴물 아자젤을 물리치는 것을 돕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철권 8에 등장하면 자피나는 새로운 힘을 갖게 됩니다. 

이 새로운 힘은 Zafina가 악마의 팔과 유사한 손을 소환할 수 있는 Azazel의 힘과 거의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Nintendo Switch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가지, 정말 재미있습니다!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르게 Steam 잔액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매치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