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long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Top Global, 팀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구라

이 한 명의 영웅과 한 팀이 된다면 때때로 우리는 가슴을 쓰다듬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미 빌드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쯔롱 2023 Top Global이 아프더라도 정말 깔끔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Zilong은 팀원들에게 부담이 될 것입니다.

예, 낮은 역학으로 쯔롱 역시 낮은 티어에서 플레이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그랜드 마스터 티어 이하를 나타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사/암살 영웅으로서, 쯔롱 현재 패치와 실제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가 가장 친숙한 유일한 설정은 푸시 앤 스틸 터렛 설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궁극기가 내뿜는 '달리기' 스킬을 잘 활용한다.

그러나 때로는 실제로 잘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가 Zilong을 게임에서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올바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수년간의 훈련과 영웅에 대한 다양한 조정 덕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영웅을 빠르게 능숙하게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술을 최적화하고 Top Global의 게임 플레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 Zilong 전문가의 빌드 버전을 선보입니다! 주의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2023 최고 글로벌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2023 최고 글로벌
고통스러운 Zilong Build 2023 Top Global. 출처: 모바일 레전드

그 특성으로 볼 때 Top Global Zilong의 게임 플레이 대부분은 높은 기동성과 동의어인 영웅의 속성에 의존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영웅의 패시브도 주목을 받고 있다. 결과적으로 가지고 있는 공격 속도 또한 뚜렷한 이점입니다.

이와 같은 게임 플레이는 Zilong을 반 암살자 전투기로 적합하게 만듭니다. 의외로 빠르게 달려와 자신이 가진 스팸 스킬을 통해 넘치는 피해를 줄 수 있었다. Vicigers가 게임 플레이를 탐색하고 싶다면 Zilong의 빌드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래피드 부츠(이동)

래피드 부츠는 '러닝' 부츠라고도 합니다. 매우 중요한 이동성 속성을 제공합니다. 영웅의 실행 속도를 높이는 데 적합합니다.

  • 윈드토커

다음 아이템 슬롯은 이 하나의 공격 속도 아이템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네, Windtalker는 추가 물리적 공격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은 이동성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는 추가 이동 속도 속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 스칼렛 팬텀

다음 아이템은 스칼렛 팬텀입니다. Windtalker "쌍둥이" 항목입니다. 이 둘의 조합은 Zilong의 공격 속도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버서커의 분노

심각한 데미지 출력 없이 공격 속도에만 의존하는 것은 부족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따라서 버서커의 분노는 자룡이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 절망의 칼날

5위는 전사/암살자의 최후의 대미지 아이템이 될 수 있는 BOD입니다. 이 아이템을 성공적으로 가방에 담았다면 메이지, 마크맨(mm)과 같은 마른 영웅들이 한 번만 들어도 바로 쓰러지는 것이 보장됩니다.

  • 재앙의 포효

위에서 약간 튕긴 것처럼 Zilong도 메타 푸시를 수행하고 포탑을 훔칩니다. 글쎄, 이 마지막 항목은 그 목적에 완벽합니다. vs. 터릿.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히어로

Zilong 엠블럼 및 주문

Zilong 상징 추천
Zilong 엠블럼 권장 사항. 출처: VCGamers

엠블럼의 경우 Zilong은 게임 초반에서 중반까지 엄청난 강타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Master Assassin's Talent가 지원하는 Assassin's Emblem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속성: 이동 속도에 대한 민첩성(레벨 3), 물리적 침투에 대한 침략(레벨 3).

Zilong은 매우 유연합니다. 이미 유연성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로서 초기 팀전, 터틀/로드 설정, 갱킹 등 다양한 메타를 지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한편, 오프플레이너로서 그는 역학을 우선시하고 포탑 전투 계획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로 설정하면 리트리뷰션(아이스 리트리뷰션: 상대의 이동 속도를 빼앗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Offflaner 역할을 수행하는 경우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기 위해 실행하십시오. 그리고 랜딩을 위한 도착.

자룡 철자
철자 Zilong.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것이 Zilong의 고통의 Top Global 버전에 대한 논의입니다. 물론 이 논의는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권장 사항일 뿐입니다.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가 있고 디자인을 구축한다면 실제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3 최강의 영웅,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언젠가 당신이 차세대 Top Global Zilong이 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댓글란에 위 빌드에 대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OK? 그리고 자신만의 추천 버전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거기에서도 실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잊지 마세요. 팁과 요령, 정보 및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