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Revelations, 오래된 Nintendo Switch를 즐겨보세요!

Assassin's Creed 계시

우리는 게임에 대해 검토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계시. 왜냐하면, 성공 유비소프트 유사한 게임을 제작하는 데 실제로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 하나의 프랜차이즈가 잠입 액션 장르의 전성기에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RPG 현대 게임 산업에서. 그는 많은 설치물을 만들었고 가장 많이 논의된 것 중 하나는 Revelations라는 제목의 설치물입니다.

계략 이것은 게이머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이것은 PlayStation 4 및 Xbox One 플랫폼뿐만 아니라 PlayStation 4 및 Xbox One 플랫폼용으로 2016년 리마스터 에디션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을 때 개발자의 결정에서 분명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2022년.

따라서 이 게임을 즐길 기회가 없었던 Vicigers를 위해 이 기사에서 이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정말 적절합니다! 그것을 읽은 후 제대로 플레이하고 싶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래서 그것을 들어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여전히 가치가 있는 Assassin's Creed Rogue 게임플레이입니다!

Assassin's Creed의 계시를 엿볼 수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Revelations 예고편
Assassin's Creed Revelations 트레일러. 출처: YouTube/Assassin's Creed DE

Ubisoft가 2011년에 개발한 스텔스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설치물인 이 게임은 Assassin's Creed 시리즈의 일부이며 이전 라인업인 Brotherhood의 속편입니다.

Assassin's Creed Revelations 자체는 16세기에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암살자 Ezio Auditore da Firenze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게임 자체의 줄거리는 1511년 콘스탄티노플에서 시작됩니다.

암살자는 신비한 상자를 여는 전설적인 열쇠를 찾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피렌체의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 아래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스토리 플롯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 프랜차이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특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Assassin's Creed는 기억을 기반으로 한 모험입니다. 따라서 이 설치물조차도 실제 세계에서 Templar 회사 Abstergo Industries와 싸우는 Desmond Miles의 스토리 설정을 계속합니다.

플레이어는 전투, 탐험, 다양한 임무 완수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아크로바틱, 파쿠르, 기습 동작으로 가득한 암살자가 된 스릴도 유지된다.

걱정하지 마세요. 물론 제공할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폭탄을 만드는 기능, 추가 수입을 위한 상점 운영, 고급 멀티플레이어 기능, 캐릭터 선택 및 각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온라인 게임 모드를 포함합니다.

전반적으로 Vicigers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 게임은 이 시리즈에서 기대되는 품질과 흥분을 유지합니다.

Assassin's Creed 게임 내 탐색
Assassin's Creed 게임 내 탐색. 출처: YouTube/Assassin's Creed DE
또한 읽으십시오: Assassin's Creed x PUBG 콜라보레이션이 이번 달에 찾아옵니다!

Nintendo Switch에서 리마스터 버전의 존재

상징적인 Assassin's Creed Revelations 포즈
Assassin's Creed 상징적인 포즈. 출처: YouTube/Assassin's Creed DE

위에서 다소 설명했듯이 Ubisoft는 2022년에 Nintendo Switch 플랫폼에서 이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게임이 주류 게임 커뮤니티에서 받은 긍정적인 반응과 좋은 반응을 기반으로 합니다.

타사 개발자인 Ubisoft는 이 라인업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의 없이 그들은 Revelations와 두 개의 다른 Assassin's Creed 게임인 II와 Brotherhood로 구성된 편집물 'The Ezio Complete Collection'을 발행했습니다.

개발자는 모바일 게임 트렌드의 모멘텀을 놓지 않으려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또한 Nintendo Switch 버전에 우위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버전은 가지고 다니는 콘솔의 휴대성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은 특별한 Nintendo Switch 기능도 지원합니다. 그 중 일부는 모션 컨트롤 및 터치 스크린 사용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것입니다.

세 가지 게임 자체를 번들로 제공함으로써 게임이 마침내 다른 스토리라인을 전달하는 Assassin's Creed III 설치로 전환되기 전에 주인공 Ezio의 스토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Assassin's Creed P90 스킨과 낙하산을 얻는 방법

VCGamers 뉴스에서 최신 게임 정보 및 뉴스를 확인하세요.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