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하세요.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이 이번 달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출시

드디어 1인칭 슈팅 장르 팬들의 오랜 기다림(FPS), 콜 오브 듀티, 달콤한 열매를 맺으세요. 왜냐하면, 액티비전 눈보라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의 글로벌 출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글로벌 출시로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가 쉽게 이 게임에 접근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금지된 Call of Duty 계정에 대해 항소하는 방법

콜 오브 듀티 시장 점유율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출처: 공식 사이트

Call of Duty(CoD)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FPS 장르 프랜차이즈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이 존재하는 플랫폼의 유연성과 함께 보유한 팬층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Call of Duty가 매우 안티 플랫폼 배타적인 타이틀이라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라인업은 세대에 걸쳐 다양한 유형의 시스템에 걸쳐 분산되어 있습니다.

PC와 같은 책상 위 설정부터 콘솔과 같은 홈 기반 시스템, 휴대용/휴대용 장치까지 모두가 CoD 타이틀을 사용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CoD 팬들이 마침내 서로를 포용할 수 있게 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들 중 누구도 서로를 비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플랫폼이 다른 플랫폼보다 우월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커뮤니티 분위기는 CoD 프랜차이즈의 기반을 매우 견고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비시저스 BlizzCon 2018에서는 Wyatt Cheng과 Diablo Immortal의 "비극"과 같은 현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Call of Duty가 모바일 플랫폼으로 확장됩니다.

CoD, 모바일 시장에 뛰어들다
CoD가 모바일 시장에 뛰어든다. 출처: 공식 사이트

오늘날 게임 산업의 "막내" 중 하나인 모바일 플랫폼이 종종 차별을 받는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는 특히 PC나 콘솔과 같은 "오래되고 우수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서 표현됩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CoD의 맥락에서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팬층에 존재하는 역동성과 함께 Activision(이 게임의 개발자)이 가장 성공적인 라인업 중 하나가 모바일 플랫폼으로 이전할 것이라고 발표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비판을 받기보다는 이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접근 자체가 실제로 꽤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Activision이 심지어 기적을 일으켰다고 주장합니다. 상당히 컴팩트한 플랫폼에 트리플 A 게임을 담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가정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플랫폼(Play Store 및 Apps Store)의 글로벌 사전 등록 건수가 5천만 건을 넘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 수치는 2024년 2월 마지막 업데이트까지 계산된 수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게임의 순서는 오래된 것부터 최신 것까지입니다.

Call of Duty: Warzone Mobile 글로벌 출시 발표

WZM이 전 세계적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WZM이 전 세계적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실제로 워존 모바일(WZM)로 알려진 게임은 2022년 말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러나 뛰어난 게임 중 하나인 Activision은 전 세계 모든 지역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두르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들은 이 게임을 여러 지역에 단계적으로 천천히 출시함으로써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발자는 게임의 성공에 대해 반성할 수 있다. 대구: 모바일 이미 스마트폰 점유율을 장악했습니다.

호주는 가젯 화면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최초의 지역입니다.

1년 안에 2023년 마지막 분기에 들어서면서 칠레, 노르웨이, 스웨덴, 독일, 이웃 국가인 말레이시아 등 여러 지역으로 적용 범위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Activision은 당초 2023년에 글로벌 출시를 약속했지만 실제로 이 일정은 차질을 겪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발자가 이 타이틀의 배포에 제3자를 참여시키는 것을 꺼렸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은 Activision이 보유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6개 국가 이외의 CoD 팬은 WZM을 시도하려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2024년 2월 28일 목요일에야 dev. 드디어 이 게임이 2024년 3월 21일 글로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공식 소식이 나왔습니다!

잘 만들어 비시저스 궁금하고 플레이하고 싶다면 기기의 사양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

Android의 경우 Activision에서 권장하는 최소 사양은 3GB RAM 및 Adreno 618이며, Apple의 경우 최소 A12 Bionic이 포함된 iOS/iPadOS 15.0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매우 상징적 인 Call of Duty 캐릭터

그럼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글로벌 출시 리뷰입니다! 그리고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 곳이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