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4월 26일 화요일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이번에는 분석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BNB/USDT 그리고 BTC 오늘, 2022년 4월 26일 화요일.

BNB/USDT 및 BTC 분석은 BNB/USDT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BNB/USDT 분석

오늘의 USDT BNB 분석
USDT BNB 분석.(VCGamers)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은 하강 채널 반전 패턴을 만들었고 시장이 저항(상한선) $410,- / $415,-로 향하고 있는 TF-1D의 강세 캔들에 의해 반전이 지원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오늘날 일반적으로 BNB/USDT 시장의 움직임은 강세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비트코인 분석

비트코인 분석
비트코인 분석.(VCGamers)

또한 하루 동안 BTC의 움직임도 분석합니다.

오늘 오후의 시장 상황은 확장 바닥 패턴에 의한 전반적인 차트 형성에 의해 뒷받침되는 하강 채널 반전 패턴에 대한 어제의 예측에 따라 상승하거나 강세를 보였습니다. 시장은 저항 $40k 또는 $41k 쪽으로 향할 것입니다.

이 저항을 깨뜨릴 수 있다면 시장은 계속 상승하고 차트가 거부되면 시장은 $39k의 초기 지원으로 돌아갑니다.

참고로, 암호화폐 투자 위험한 일입니다. 투자하기 전에 항상 자체 조사(DYOR)를 수행하십시오.

우리가 알아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암호화폐 투자의 장점과 위험.

따라서 투자하기로 선택한 암호화 자산을 실제로 알고 이해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