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실력 비교 Alok, Skyler, Leon FF Max, 승자는?

폭탄 분대 FF 모드

DJ Alok, Skyler, Leon FF Max 중 누가 챔피언이 될까요? 셋의 스킬 비교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캐릭터의 다양성 프리 파이어 맥스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캐릭터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패시브 캐릭터는 쿨다운 시간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배틀로얄 게임의 레이팅 시즌이 종료되기 전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초기화되기 전에 더 높은 레이팅을 달성하기 위한 목표를 세울 것입니다.

따라서 본 글에서는 알록, 스카일러, 레온 FF 맥스 세 캐릭터의 능력치를 비교하여 어느 캐릭터가 푸쉬 랭크에 가장 적합한지 판단하고자 한다.

기술 비교

아래에서 DJ Alok, Skyler 및 Leon 사이의 2022년 3월 푸시 순위에 대해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가 누구인지 봅시다.

DJ 알록

레온 FF 맥스
알록

DJ Alok은 45초의 고정 쿨다운을 가진 Free Fire MAX에서 가장 유명한 활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를 사용하여 캐릭터는 이동 및 실행 속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5미터 치유 오라 내에 있으면 5초 동안 초당 5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이 능력은 10초 동안 5HP/초 동안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치유합니다. 이 스킬은 쿨타임이 짧은 강력한 스킬입니다.

스카일러

레온 FF 맥스
스카일러

Skyler는 Riptide Rhythm 능력을 가진 또 다른 인기 있는 Free Fire MAX 캐릭터입니다. 쿨다운은 60초이며 반경 50미터 내에서 한 번에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음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활성 캐릭터는 또한 플레이어가 사용된 글로우 월당 4 HP를 회복하도록 도와 HP 회복을 돕습니다.

이 스킬은 발동 시 50m 이내의 적 방어 시설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하는 액티브 능력입니다. 이 기술은 또한 게임에서 사용되는 모든 방패로 4HP를 회복합니다.

레온

레온 FF 맥스
레온

Leon은 프로 농구 선수입니다. Leon은 이상한 디자인을 내놓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머리 위에 올려 놓은 유리로 패셔너블 한 패키지를 잊지 않았습니다.

농구계의 스타가 된 Leon FF Max는 Buzzer Beater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최대 레벨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승리한 후 캐릭터가 30 HP를 받을 수 있습니다.

HP의 양에 대해 이야기하면 medkit 휠 때 HP에 비해 확실히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HP가 순간적으로 쌓이는 것을 생각하면 바바리안을 플레이하면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니다.

먼저 OB30 Advance 서버에서 Leon FF Max의 스킬을 테스트해야 하며 캐릭터는 2021년 11월 20일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Leon FF Max의 패시브 능력은 Buzzer Beater라고 합니다. 특수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살아남을 경우 5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캐릭터 능력은 최소 캐릭터 레벨입니다.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Leon: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가요?

결론

레온 FF 맥스
알록

Leon FF Max는 Free Fire MAX에서 DJ Alok과 Skyler의 강력한 능력 측면에서 기회가 없습니다. 그것으로 회복되는 HP는 부족하고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만 적합합니다.

Skyler와 DJ Alok을 비교할 때 쿨타임이 낮고 HP를 더 많이 회복할 수 있는 DJ Alok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그는 또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적을 피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세 사람의 실력 비교였다.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할 사람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위의 설명에 의존하지 말고 참조만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PUBG Mobile, Free Fire 또는 Mobile Legends와 같은 다양한 게임의 다이아몬드 및 UC를 충전하려면 VCGamers를 방문하십시오. 30% 캐쉬백과 큰 할인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