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야로 사는 방법, 정말 쉽습니다!

파파야에서 사는 법

Papaya Live에서 사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방법을 알고 몇 단계만 따르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현재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의 호스트가 되는 일은 매우 유망합니다. 인기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는 Papaya Live입니다.

그런 다음 이 애플리케이션의 호스트가 되고 싶지만 Papaya Live에서 생활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파파야에서 사는 방법을 검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VCGamers에서 Papaya Liv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탑업 파파야 라이브 여기!

파파야 라이브란?

파파야에서 사는 법
파파야 라이브. 출처: papayaent.com

Papaya Live는 사용자가 라이브 방송을 하고 청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공급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apaya Live 애플리케이션은 어제 2021년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아직 상당히 새롭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라이브 스트리밍 애호가들이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도록 전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Papaya Live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호스팅하고 싶어합니다.

Papaya에서 호스트를 찾아 자신의 운을 시험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다음 토론에서 Papaya Live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호스트가 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Diamonds Papaya Live 및 Uplive at VCGamers, 많은 프로모션!

파파야 라이브에서 사는 방법

파파야에서 사는 법
파파야에서 사는 법. 출처: papayaent.com

Papaya Live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려는 분들은 먼저 라이브 스트리밍 에이전시에 가입해야 합니다. 

Papaya Live 애플리케이션 자체에는 애플리케이션의 라이브에 관한 정책이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라이브로 전환하기 전에 호스트 ID 인증 코드를 먼저 입력해야 합니다. 에이전시에서만 코드를 받을 수 있는 곳.

따라서 Instagram, TikTok 등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과 같이 독립적으로 살 수는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antan에서 채팅하는 방법, Mblo에 빠르게 응답하세요!

에이전시 파파야 라이브

파파야에서 사는 법
소속사 파파야 라이브. 출처: papayaent.com

이미 언급했듯이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호스트가 되려면 에이전시에 가입해야 합니다. 따라서 Google, Youtube 또는 Instagram과 같은 여러 인터넷 서비스에서 대행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나중에 에이전시에 가입하기로 결정하면 충족해야 할 몇 가지 정책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Papaya Live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충족하는 일부 정책 및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력적인
  • 라이브 룸은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 라이브 방송을 위해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라이브 스트리밍 호스트 급여는 라이브 중에 받은 선물과 하루 라이브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한 달 동안 하루 최소 3시간의 라이브로 최소 22일 동안 살아야 합니다.

위의 모든 정책 및 요구 사항은 모든 기관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그리고 추후 각 기관의 정책에 따라 추가 규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파파야 라이브에서 사는 방법이 너무 어려워서 어플에서 생방송 호스트가 되는 것을 망설이신다면.

긴 과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생방송 시청자가 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호스트에게 선물을 줄 다이아몬드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Papaya Live 다이아몬드는 다음 사이트에서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도전 속에서 살고 돈을 버는 방법

이것이 플랫폼에서 생활하는 방법에 대한 이번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Papaya Live에서 호스트가 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가제트, 기술 등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