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드: ZA 발표! 새로운 소식

포켓몬 레전드: ZA

Nintendo의 전설적인 게임 프랜차이즈 개발사인 GameFreak가 마침내 최신 9세대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포켓몬 전설: ZA!

기다려주신 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전체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칼렛 버전의 한정 포켓몬 목록, 독점!

포켓몬 코어 시리즈 9세대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이 라인업에 대한 소소한 사실에 대해 조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Vicigers! 그렇게 하면 너희의 이해가 단편적이지 않을 것이다.

Nintendo와 GameFreak의 게임 출시 성공 이후 포켓몬 9세대 코어 시리즈인 이 프랜차이즈는 다음 설치에서도 계속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출시 발표는 2024년 2월 27일 화요일의 포켓몬 선물 이벤트와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타이틀 출시로 '레전드' 시리즈는 공식적으로 향후 포켓몬 게임의 핵심 시리즈에 대한 '스핀오프' 형태가 됐다.

네, 이것은 Legends: ZA가 될 것이며, 이는 2022년에 개발자들이 Legends: Arceus라는 첫 번째 타이틀을 출시한 후 나중에 두 번째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Dunsparce와 그 독특한 진화에 대해 알아보세요

포켓몬 게임의 새로운 전통

포켓몬 레전드 시리즈
포켓몬 레전드 시리즈. 출처: 공식 사이트

기존 패턴을 보면 Legends 시리즈는 나중에 이전 세대의 우수한 포켓몬 게임을 리마스터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다이아몬드, 펄, 플래티넘을 리마스터링한 레전드: 아르세우스(Legends: Arceus)를 보세요. Nintendo DS의 4세대 코어 시리즈로 처음 등장합니다.

실제로 개발자들은 포켓몬 알파 사파이어와 오메가 루비를 출시할 때 거의 동일한 계획을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타이틀(포켓몬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중 하나를 "선택"하고 Mega Evolution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포켓몬 원시 및 기타.

그러나 현재로서는 이 계획이 기업 당사자들에 의해 "수익성"이 있다고 간주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주요 핵심 시리즈 타이틀(예: Scarlett 및 Violet에서 얻은 타이틀)에서 DLC로 다양한 새로운 것을 추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결과적으로 리메이크 에디션(예: Brilliant Diamond 및 Shining Pearl)은 많은 소규모 개발자에게 "던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리마스터판에서는 레전드 시리즈로 전환했습니다.

그 외에도 레전드 시리즈는 해당 세대가 출시되었을 당시의 오리지널 코어 시리즈와는 다른 시간 배경을 가진 테마를 갖게 됩니다. 이는 과거 시대 신오 지역을 배경으로 한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Rellor를 진화시키는 방법

포켓몬 레전드: ZA는 어떤 게임인가요?

칼론 지역
칼론 지역.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주요 토론, 즉 Pokemon Legends: ZA라는 제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Legends 시리즈의 일부로 ZA도 리마스터 형태가 될 것입니다.

포켓몬 팬층인 비시거 여러분, 6세대에 처음 소개된 지역에서 모험을 준비하세요. 정말 굉장합니다. 특히 Kalos가 아니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죠, 하지만 이건 다릅니다. 본 시리즈의 주제에 맞게 ZA에 사용된 타임라인은 포켓몬 X, Y의 칼로스가 아닌 미래입니다!

물론, 이번 타이틀에서 선보일 다양한 첨단 기술들이 있을 것이다.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Lumiose의 도시 계획 청사진은 매우 현대적이고 공상 과학 소설처럼 보입니다!

이 지역 자체에 대한 영감의 기초가 오늘날 인류 문명의 중심지 중 하나인 유럽 대륙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특히 Lumiose City와 그 대표 기념물(랜드마크)의 경우: 파리 시 및 에펠탑과 매우 동의어인 프리즘 타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Bisharp를 진화시키는 방법

Nintendo Switch 2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나요?

루미오세시티 미래도시계획
루미오세시티 미래도시계획. 출처: 공식 사이트

하지만 비시거스가 정말 플레이하고 싶다면 먼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이 포켓몬 게임은 2025년이 되어야 출시될 예정이고, 그 때에도 정확한 날짜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번 닌텐도 게임의 출시가 내년에 출시될 닌텐도 스위치 2의 출시와 동시에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위치가 현재 새로운 게임을 지원하기에는 너무 약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버그와 결함을 경험해야 했던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을 보면 그냥 스위치 2로 출시하는 것이 낫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것은 모든 포켓몬 게임 목록입니다!

그것은 Pokemon Legends: ZA 게임에 대한 토론이었습니다! 잊지 마세요. Nintendo Switch 또는 해당 회원을 위한 선물을 충전하려면 검색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장 저렴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