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 Inu와 Doge 코인의 비교

Shiba Inu 대 Doge 동전

Shiba Inu Vs를 비교할 때 알아야합니다. 총독 동전은 꽤 어려운 것입니다. 둘 다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이윤율을 제공합니다.

Dogecoin은 현재 Indodax의 Coinbase 및 Shiba Inu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ba Inu는 DOGE 복제품이지만 둘 다 최근 몇 달 동안 상당한 이득을 보았습니다. 

Shiba Inu Vs Doge Coin은 Bitcoin 시장을 능가합니다. Shiba Inu Vs Doge Coin은 2021년 엄청난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두 코인은 대부분을 능가했습니다. 암호화폐 성장률 면에서. 이제 Shiba Inu는 겨우 10개월이 되었습니다. Dogecoin이 2013년 12월 6일에 출시되었을 때 이제 7년이 되었습니다. Shiba Inu는 아직 비교적 새롭지 만 성능면에서.

Shiba Inu와 Doge 코인의 비교

아래는 둘 사이에서 알아야 할 Shiba Inu Vs Doge Coin의 비교입니다. 선택에 대해 여전히 혼란 스러우면 아래 리뷰 중 일부를 읽으십시오.

시바 이누

시바 이누
Shiba Inu와 Doge Coin의 비교

첫 번째는 코인 밈입니다. 시바 이누이는 2021년 1월 1일 SHIB에 $2보다 조금 더 투자할 수 있는 행운, 배, 능력을 가진 투자자들이 백만장자로 올해를 마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hiba Inu의 역사적인 여정의 원동력은 향상된 가시성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암호화폐 중 하나이며 SHIB 토큰을 보유한 투자자의 수가 최근 1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더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상장을 위해 SHIB를 허용함에 따라 가시성과 유동성이 증가할 것입니다.

7월 ShibaSwap 탈중앙화 거래소의 출시는 긍정적인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유동성 증가와는 별도로, ShibaSwap에 코인을 스테이킹할 수 있는 기능은 투자자들이 점점 더 오랜 기간 동안 코인을 보유하도록 장려했습니다.

그러나 2022년에는 투자자들이 주로 새로운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올해 Shibarium 레이어 2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NFT(Non-Fungible Token) 기반 게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 그리고 사용자가 3D 가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차세대 인터넷인 메타버스와 관련된 모든 것이 최근 몇 달 동안 매우 뜨거워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gecoin은 두 번째로 큰 PoW Cryptocurrency가 됨

총독 코인

도지코인
Shiba Inu와 Doge Coin의 비교

그런 다음 작년에 미국에서 실제로 가장 많이 찾는 디지털 통화였던 Dogecoin이 Bitcoin과 Ethereum을 능가했습니다.

Shiba Inu에서 영감을 받은 토큰은 거의 3.000% 상승하여 2021년을 마감했습니다. 시바견의 이익과는 거리가 멀지만, 지난해 주어진 어떤 주식보다 좋은 수익률이다.

아마도 2021년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Dogecoin의 가장 큰 촉매제는 Tesla Motors CEO Elon Musk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은 3개의 디지털 통화만 소유하고 있으며 Dogecoin은 그 중 하나입니다.

그는 팬이 DOGE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비상 표지 역할을 하는 Shiba Inu 테마 밈을 Twitter에 트윗하는 데 익숙합니다.

Elon Musk는 프로젝트의 확고한 지지자일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를 개선하기 위해 Dogecoin 개발자와 협력할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개발자들은 거래 수수료를 낮추고 암호화 공간에서 DOGE의 경쟁력을 높이도록 설계된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작업을 해왔습니다. 현재 Dogecoin 블록체인의 거래는 Bitcoin 또는 Ethereum 블록체인 네트워크보다 저렴합니다.

이 코인의 팬들도 채택 증가에 만족합니다. Tesla는 최근 AMC와 같은 다른 글로벌 회사와 함께 일부 상품에 대해 Dogecoin을 수락하기 시작하여 DOGE에게 앞서갑니다.

지금까지 Shiba Inu와 Dogecoin의 장단점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2022년에는 어떤 것을 사는 것이 좋을까요? 답은 당신에게만 있습니다.

매주 수백 개의 새로운 코인과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데뷔하는 공간에서 어떤 암호화폐도 경쟁적 또는 차별화된 이점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토큰 내구성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디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시겠습니까? 이 앱에서 구매하세요!

추가 정보, 현재 VCGamers는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토큰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으로 게임을 충전하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얻으려면 VCG 토큰 업데이트 최신 소식은 VCNews를 팔로우해주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