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Ultimate Ninja Storm 5: 최신 업데이트 2023

나루토 x 보루토 Ultimate Ninja Storm 연결

마지막 나루토 Ultimate Ninja Storm 시리즈가 2016년 2월에 출시된 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Masashi Kishimoto가 만든 만화의 게임 팬들은 그들의 최신 게임 시리즈가 곧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나루토 얼티밋 닌자 스톰 5는 언제 출시될까요?

아래 기사에서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나루토 게임 추천, 바로 플레이하자

나루토 얼티밋 닌자 스톰 5가 이미 만들어졌나요?

7팀
팀 7 나루토. 출처: BANDAI NAMCO 유럽/Youtube

시리즈의 연속에 대한 소문 계략 Bandai Namco가 제출한 상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WIPO(World Intellectual Property Office)에 제출된 상표는 "Ultimate Ninja Storm Connections"입니다.

해당 상표는 지난 11월 14일 출원됐으며 현재 실사 단계를 거쳐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 센주라는 애니메이션 내부자는 반다이 남코가 새로운 나루토 격투 게임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Senju의 발언은 이전에 2021년에 출시된 게임 애니메이션 Demon Slayer: The Hinokami Chronicles를 공개한 이후 팬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Senju의 진술에 따르면, 나루토 Ultimate Ninja Storm 5는 1년 넘게 개발 중이며 Bandai Namco는 아마도 2022년 말에 출시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te of Play, 새로운 PlayStation 게임 발표

나루토 Ultimate Ninja Storm 5는 언제 출시됩니까?

나루토와 사스케
나루토와 사스케. 출처: BANDAI NAMCO 유럽/Youtube

다음 질문은 이 게임이 언제 출시됩니까? 2022년 더 이상 소식이 없던 팬들은 플레이 상태 어제 2023년 2월.

이벤트에서 Bandai Namco와 CyberConnect2는 올해 나루토 x 보루토: Ultimate Ninja Storm CONNECTIONS가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box One, Switch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처음으로 나루토의 어린 시절부터 Sasuke와의 마지막 싸움까지의 일부 장면이 애니메이션 장면과 게임의 서사시 전투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이 게임은 나루토와 사스케의 감성적인 스토리 아크를 강조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주요 게임 플레이 순간을 결합하여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공식 예고편을 기반으로 이 게임에는 Sasuke vs Naruto 편뿐만 아니라 다른 상징적인 편도 등장합니다.

아크는 Sasuke와 Itachi가 네 번째 Shinobi 전쟁에서 Kabuto와 싸우는 "남매 태그 팀"입니다.

사스케와 이타치 형제 태그
사스케와 이타치 – 형제 태그. 출처: BANDAI NAMCO 유럽/Youtube

시리즈의 기존 팬과 신규 팬 모두 흥미진진한 액션 게임인 Naruto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그들은 이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통틀어 가장 중요하고 사랑받는 스토리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이전 게임 시리즈의 더 많은 닌자 목록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닌자 추가에는 전설적인 닌자 일족인 Ashura와 Indra Otsutsuki를 시작한 두 형제도 포함됩니다.

그래픽 면에서는 애니메이션과 같은 선명한 시각적 그래픽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게임의 역동적인 전투 장면은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아래에서 Naruto x Boruto Ultimate Ninja Storm Connections의 미리 보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나루토 얼티밋 닌자 스톰 5 나루토 대 고통
나루토 대 고통. 출처: BANDAI NAMCO 유럽/Youtube
나루토 궁극의 닌자 스톰 5 보루토
보루토. 출처: BANDAI NAMCO 유럽/Youtube

최신 격투 액션 게임인 Naruto Ultimate Storm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선주문을 따를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사무라이 PC 게임 추천 5가지!

게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