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게임플레이 자비에르

최고의 Xavier 게임 플레이 팁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새로운 영웅으로서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Xavier는 빛의 기사단(Moniyan Empire의 빛의 기사단에 필적하는 세력)의 고귀한 일원이지만 루미나 시티의 불의를 간파하고 더 이상 교회의 선전을 믿지 않습니다.

MLBB는 매달 영웅을 공개하는 습성이 있다. 제시된 새로운 영웅은 특별한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과 멜리사가 두 달 만에 도착한 후, 3월에 또 다른 새로운 영웅, 자비에르가 등장했습니다.

전사 인 인과 MM 인 멜리사와 달리 그녀는 매우 강력한 시그니처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속성은 매우 독특하고 MLBB의 대부분의 마법사와 다릅니다.

기술

게임플레이 자비에르
자비에르
  • 패시브(초월) : 패시브 스킬 사용 시 적을 끌어당긴다. 알려진 것은 다른 스킬들 중에서 가장 op스킬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MLBB 히어로들과는 다른 현상. 원에서 일정 거리에 있는 주변 적에게는 자동으로 패러독스 스택을 얻습니다. 시작 스택에 맞으면 적의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배터리가 3개 이내이면 적이 자동으로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스킬 1(인피니트 익스텐션) : 적에게 마법 데미지 형태의 레이저 탄환을 발사한다. 흥미롭게도 이 스킬은 연속적으로 연결된 각 상대의 후방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 스킬 2(미스틱 필드): 주변의 상대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는 벽과 같은 장벽을 만듭니다. 그나 동료들이 결계를 넘으면 이동 속도가 빨라진다. 스택이 최대화되면 장벽이 더 넓어집니다.
  • Ultimate (Dawning Light): Moskov 및 Layla와 마찬가지로 맵의 길이에 비례하여 레이저를 발사하여 일정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택이 자동으로 가득 찹니다.

게임플레이 자비에 MLBB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서는 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Xavier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Xavier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자비에르
초기 게임

레벨 1에서 스킬 1 인피니트 익스텐션을 열고 레인과 적 찌르기를 제거하는 데 사용합니다. 이 영웅은 적을 찌르는 데 매우 능숙하지만 기동성 기술이 없기 때문에 너무 공격적이지 마십시오.

그의 2 Mystic Field Skill은 적의 속도를 늦출 뿐만 아니라 다른 스킬에 적중당하면 Barrier가 금지된 필드로 확장되어 적을 1.5초 동안 마비시킬 수 있는 좋은 CC 스킬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맵 전체에 퍼지고 초월 단계 III에서 자비에르에 들어가는 Moskov의 궁극기와 비슷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자비에르
게임 중반

그들이 이 단계에서 플레이할 때 공격적이고 신중한 사고 방식을 혼합하여 유지해야 합니다. 항상 지도를 주시하고 거북이를 죽이거나 적의 버프를 훔치거나 미니언 레인을 클리어한 후 크리핑하는 것과 같은 시야를 확보하는 데 있어 팀원을 돕습니다.

마법사가 중간 차선을 사용하는 이유는 그들이 백업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차선으로 회전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항상 로밍으로 다른 차선으로 회전하여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팀 전투 중에 참여할 적절한 기회를 찾고 부끄러워하지 말고 궁극기를 사용하여 달아나는 적을 쏘십시오. 폭발적인 포텐셜과 CC기 스킬로 게임 중반의 소규모 팀전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tes 게임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자비에르
늦은 게임

늦은 게임은 자신의 위치와 타이밍을 알아야 하는 게임의 포인트입니다. 그의 핵심 장비 중 일부를 얻은 후 Xavier의 게임 플레이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정말 후방에서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Moskov의 궁극기와 같이 맵 전체를 이동하는 궁극기를 완벽하게 사용하여 영주를 훔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최종 능력은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모스코프 스킬과 유사하여 지정된 지역의 모든 적에게 높은 데미지의 레이저를 쏠 수 있습니다.

한편 자비에르의 다른 패시브 스킬은 배터리를 성공적으로 모으거나 궁극기를 사용할 때 활성화되며 다른 모든 액티브 스킬에 추가 등급과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당신에게 접근하는 적 플레이어도 잠시 이동 불가 효과를 받게 되므로 매우 짜증이 날 것입니다.

Xavier는 게임에 추가된 최신 마법사이며 지금처럼 꽤 강력합니다. 게임 초반은 괜찮았지만, 핵심 아이템을 한두 개 얻었을 때 중반부터 정말 빛났고, 후반에는 정말 강했습니다. 그의 Ultimate 능력은 기본적으로 전체지도 저격 기술이기 때문에 꽤 좋습니다.

그녀의 스킬 2는 적의 속도를 늦출 뿐만 아니라 그녀를 통해 다른 스킬을 사용할 때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여 많은 CC를 제공합니다. 그는 확실히 메타 마법사 영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o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오늘의 Xavier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