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24 vs Thiva vs Alok FF: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FF 크로노 캐릭터 콤보

A124 vs Thiva vs Alok FF 중 어느 것이 초보자에게 더 적합할까요? 그래서 여기서는 세 캐릭터의 스킬을 비교하겠습니다.

A124, Thiva 및 DJ Alok FF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세 가지 문자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그들은 다양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가격과 유틸리티가 다른 경우 서로 어떻게 경쟁합니까? 모두 유용하지만 하나만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Thiva, A124 및 Alok FF 스킬 비교

Free Fire MAX에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의 도움으로 당신은 전투 중에 이점을 취하고 상대에게 나쁜 짓을 할 수 있습니다. A124, Thiva 및 DJ Alok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모든 사람의 마음에 있는 질문은 이 캐릭터들 중 누가 최고인가 하는 것입니다.

A124

알록 FF
A124

A124는 Free Fire MAX에서 자신만의 힐링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그의 능력인 Thrill Of Battle을 사용하여 캐릭터는 4초 내에 60EP를 HP로 전환하여 빠르게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사용 후 쿨다운까지 10초가 걸립니다.

이 능력은 의료 키트나 흡입기가 발견되지 않았을 때 전투에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게이머가 EP 없이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는 솔로 사용자에게 좋습니다.

A124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강력한 치유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Thrill Of Battle이라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EP를 HP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쿨타임도 적다. 전투 중 HP 증가의 이점을 확실히 누릴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FF에 등장한 중간 로봇 캐릭터는 게임에 거의 등장하지 않는다. 로봇을 능가하는 다른 캐릭터가 많기 때문에 아무도 이 전투 기술을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에서 가레나 설정을 받게 되니 A124를 다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A124는 HP에서 계속해서 EP를 변경하며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고 변경될 EP 번호만 변경됩니다. 최대 속도로 HP로 변환되는 최대 45EPS에서 이제 A124는 단 4초 만에 60EP를 HP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티바

알록 FF
티바

Thiva는 Free Fire MAX의 최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Vital Vibes를 통해 평소보다 25% 더 빠르게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팀 플레이어가 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자도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40 HP를 회복합니다.

그 능력을 감안할 때 Thiva는 분대 경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는 지원 클래스 캐릭터로 완벽하게 적합하며 팀원이 더 빨리 전투에 복귀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의 능력은 팀원을 겨냥하기 때문에 솔로 플레이어에게는 좋지 않은 선택입니다.

Thiva는 Free Fire MAX의 몇 안되는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Vital Vibes라는 힘을 가지고 있으므로 팀원을 더 빨리 도울 수 있습니다. 대신 40 HP를 얻습니다. 독보적인 캐릭터라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티바의 능력은 매우 지배적인 지원 기술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그녀의 능력은 되살아난 HP를 회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올리비아의 능력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생명으로 돌아가는 속도가 빨라진 것이 장점이었다.

그것의 사용은 소생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HP를 추가하면 회복 과정이 더 빨라지므로 플레이어는 HP를 채우기 위해 많은 치유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더 빠르게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알록 FF

알록 FF
알록

DJ Alok FF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그를 솔로 및 팀 경기 모두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활성화되면 아군이 초당 5HP를 회복하고 10초 동안 15% 이동성 부스트를 얻는 치유의 오라가 생성됩니다.

전투에서 이러한 이중적 성격은 그를 팀의 자산으로 만듭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 불과해 경기 중에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의 캐릭터는 틀림없이 Free Fire MAX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Drop The Beat라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도움으로 몇 초 동안 HP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이와 함께 이동 속도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Maro Vs D-Bee: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결론

알록 FF
알록

각 능력의 유용성, 전투의 유연성, 플레이 스타일과 같은 많은 매개변수를 고려할 때 DJ Alok FF는 초보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가격은 599다이아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공격적으로, 방어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팀 전투에 적합합니다. 또한 Rockie의 Stay Chill 스킬을 사용하면 DJ Alok의 능력 쿨타임을 더욱 단축할 수 있어 전투에서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Thiva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상 A124, 티바, 알록의 실력 비교였습니다. 따라서 초보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한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선택은 누구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