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k vs Elite Hayato vs A124 FF: 초보자에게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A124 문자 카운터

이번 기회에 알록 vs 엘리트 하야토 vs A124 FF의 실력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초보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초보자로서 프리 파이어 맥스, 상황이 매우 빠르게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너무 많아 플레이어는 종종 너무 복잡한 캐릭터를 선택하게 됩니다.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면 A124 FF, DJ Alok 및 Elite Hayato는 게임에서 최고입니다. 그러나 단순성과 이해의 용이성 측면에서 하나만이 최고입니다.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Alok, Hayato 및 A124 FF 기술 비교

알록

A124FF
알록

DJ Alok은 아마도 유명한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일부 VIP 손님을 위해 Free Fire 전장 섬에서 비공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전술적 지원 및 유용성 측면에서 DJ Alok은 아마도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캐릭터일 것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사용자에게 두 가지 버프를 제공합니다.

전자는 사용자와 동료가 10초 동안 15%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빠른 재배치와 더 많은 기동성을 허용합니다. 두 번째 특전은 오라에서 5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초당 5HP를 회복시킵니다.

이 두 가지 보너스를 하나의 능력으로 결합함으로써 사용자는 쉽게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스킬만 있으면 DJ 알록은 싸울 때도 야만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엘리트 하야토

A124FF
하야토

Elite Hayato는 그의 Art Of Blades 능력 덕분에 위험 직전에 살고 있습니다. 이 기술에는 사용자가 전투에서 공격 및 방어적으로 도움이 되는 두 가지 보너스가 있습니다.

공격 보너스는 사용자에게 방어구 관통 속성을 부여합니다. 캐릭터가 전투에서 피해를 입는 즉시 활성화됩니다.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방어 측면 버프의 경우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정면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3.5% 감소합니다. 이 보너스가 동시에 발동되는 점을 감안할 때 엘리트 하야토는 돌진 공격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특수 능력은 그가 몸의 전면에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레벨 1에서는 6초 동안 정면 피해를 35% 줄이고 그 후 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걸리지만 발사하면 능력이 중단됩니다.

Hayato가 누군가를 쏘면 그의 능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면 전투에서 Hayato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총을 쏘는 순간 실제 피해를 입었다. 또한 해당 스킬은 DJ 알록과 유사한 액티브 스킬이 됩니다.

Hayato의 엘리트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할 준비가 되면 화면에 버튼이 나타납니다. 

Free Fire는 최근 플레이어의 활성 스킬을 교환하는 기능을 추가했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의 능력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엘리트 하야토도 독점적인 '파이어브랜드 하야토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A124FF

A124FF
A124

A124는 버뮤다에서 전쟁과 평화를 종식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보그입니다. A124는 즉시 진화하기 시작했고 점점 더 인간처럼 느껴졌고, 인간처럼 살고 싶었고, 인간도 평화롭게 살기를 원했습니다.

캐릭터 A124는 게임에서 매우 자주 사용되는 캐릭터이며 게임의 다른 캐릭터만큼 인기는 없지만 전투에서 더 오랜 시간 동안 손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124 FF는 Free Fire MAX의 강력한 전투 드로이드입니다. 그의 겸손한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를 전투에서 만만치 않은 상대로 만듭니다. 이 기술은 Thrill Of Battle이라고 하며 작동하려면 EP에 의존합니다.

능력이 활성화되면 캐릭터는 4초 이내에 60EP를 HP로 빠르게 전환합니다. 한 번 사용한 능력은 다시 사용할 수 있기 전에 식는 데 10초가 걸립니다.

이것은 A124를 전투에서 강력하게 만들지 만 한 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이 능력이 작동하려면 EP가 필요하므로 사용자는 흡입기/버섯을 소비하거나 매치 중에 에이전트 홉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A124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2022년 3월

결론

A124FF
알록

Elite Hayato와 A124 FF는 Free Fire MAX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연한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하며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능력의 복잡성을 감안할 때 초보자에게는 상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 DJ 알록은 모든 면에서 직설적이다. 이 능력은 전제 조건이 없으며 쿨다운 기간이 끝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흡입기 수집을 귀찮게 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전투와 관련하여 DJ Alok의 능력은 다른 많은 능력과 결합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조합으로 그는 전투에서 공격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전적으로 VCGamers의 의견을 반영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명시된 능력은 캐릭터의 최대 레벨입니다.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DJ Alok vs Elite Hayato FF: 초보자에게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모든 사용자에게 30% 캐쉬백으로 VCGamers에서 Free Fire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