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Apex Mobile Wraith 기술

스킬 레이스 에이펙스 모바일

플레이어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레전드 중 하나인 만큼, Apex Mobile의 Wraith 스킬을 이해하는 것은 이를 시도하려는 여러분에게 필수입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물론 Battle Royale 게임 애호가들로부터 따뜻하고 열광적인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열정은 확실히 증가할 것입니다. 특히 다양한 훌륭한 능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나 전설이 존재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전략적 필요에 따라 전장에서 싸울 때 이러한 전설에서 다양한 능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함으로써 팀은 경기장에서 적의 저항을 지배하거나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어떤 레전드를 사용해야 할지 여전히 혼란스러울 수 있는 분들을 위해 Wraith는 분대 깊이를 완성하기 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전설이 어떤 특징이나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 토론을 들으면서 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Wraith Apex 모바일 배경

스킬 레이스 에이펙스 모바일
망령

Wraith는 실제 이름이 Renee H. Blasey인 Apex Mobile의 캐릭터 또는 전설입니다. 

23세의 이 여성은 공격수나 서포터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다재다능한 역할을 합니다.

몇 년 전, Renee 또는 Wraith는 전생에 대한 기억이 없는 IMC 의료 시설에서 깨어난 인물로 들었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실험 중에 기니피그로 자원 봉사하는 선임 과학 조종사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파트너는 그녀를 배신하고 그녀를 가두었습니다. 그녀에게 남은 것은 머리 속의 불협화음에 겁에 질린 수줍은 소녀뿐이었습니다.

머릿속의 목소리와 이상한 속삭임이 거의 미칠 지경이 될 때까지 계속 그를 괴롭혔다.

Wraith가 마침내 더 일찍 목소리와 속삭임을 듣고 따르기 시작할 때까지 내내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소리를 제어할 수 있게 되었고 소리의 강도를 발견했습니다.

음성의 지시에 따라 Wraith는 마침내 다른 현실, 즉 Apex 게임의 현실로 탈출하여 자신의 감금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머리 속의 목소리는 레이쓰의 주력이 되었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스킬 레이스 에이펙스 모바일

스킬 레이스 에이펙스 모바일
레이스 스킬

망령은 치명적인 공격을 수행하고 현실 구조에 균열을 열어 시공간을 조작할 수 있는 회오리바람의 전사입니다. 

그 시공간조작능력은 그의 머릿속에 떠오른 목소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기도 했다.

공허의 목소리(패시브 스킬)

Voices from the Void는 Wraith의 패시브 스킬로 플레이어에게 큰 소리로 주변 적에 대해 경고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플레이어는 게임 중 언제든지 적을 의심할 수 있으므로 레이쓰의 목소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능력은 전투의 어느 시점에서나 매우 유용하므로 플레이어는 이를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공허 속으로 (전술 스킬)

이 전설의 다음 기술은 전술 기술인 Into the void입니다.

Wraith가 은신 모드인 Into the Void로 들어가는 방식은 그를 5초 동안 보이지 않게 만들어 3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히트 박스가 실제로 사라지기 때문에 적들이 발사하는 총알을 피하기 위해 이 능력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Into the void 스킬은 그가 Void에 있는 동안 Ring Damage로 인한 HP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raith는 그가 가는 곳마다 그를 따라갈 푸른 빛의 흐름으로 변신합니다. 플레이어는 푸른 빛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적이 플레이어를 볼 수 없는 것처럼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플레이어가 이동하는 위치를 알고 플레이어가 Void를 빠져나갈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 어빌리티는 많은 연습과 시간이 필요하므로 이 어빌리티를 숙지하고 적시에 사용하십시오.

차원의 균열(궁극기)

차원 균열은 Wraith와 그의 팀원에게도 유용한 궁극의 기술입니다.

이 궁극적인 기술은 플레이어가 이리저리 여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포털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가 포털 중 하나에 들어가면 파괴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을 활성화하면 Wraith는 현재 위치에 첫 번째 포털을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가고 싶은 방향으로 달려간 다음 두 번째 포털을 배치했습니다.

두 번째 포털을 배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궁극기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수동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플레이어는 Rift 에너지가 소진될 때까지 달리고 그 후에 두 번째 포털이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Skill Wraith Apex Mobile의 특전 및 피니셔

스킬 레이스 에이펙스 모바일
망령

각 레전드에는 고유한 잠금 해제 가능한 특전과 피니셔가 있습니다. 레전드와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새로운 특전과 피니셔를 더 빨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Wraith 전설의 특전 중 일부입니다.

진화: 적을 물리칠 때마다 플레이어의 evo 실드에 50 evo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스포일러: 최초 착지 및 부활 시 전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완전히 재설정합니다.

Winning Reload: 10%는 적을 쓰러뜨린 후 재장전 속도를 높였습니다.

비상 배터리: Body Shield가 0일 때 Shield Cell을 사용하고 추가로 25개의 실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느리게 작동하는 Batterysher: 전투에 참여하지 않을 때 매초 1 실드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특전 외에도 Wraith는 공격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피니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Wraith의 피니셔입니다.

첫 번째 피니셔는 Execution – Loser's Nourishment로, 피니셔로 적을 쓰러뜨렸을 때 보호막을 회복하고 HP를 30 추가하는 기능을 합니다.

Execution – Ammo Recovery는 적을 떨어뜨릴 때 무기를 재장전하고 플레이어 보호막을 복원하는 데 유용한 다음 피니셔입니다. 

마지막 피니셔는 Execution – Evolutionary Explosion으로 플레이어 보호막을 복원하고 적을 물리칠 때 100 evo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Apex Mobile의 존재는 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참으로 고무적인 소식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잡화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