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hound Apex 모바일 기술, 숙달해야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추적기

에이펙스 모바일의 블러드하운드 스킬

이 기사를 통해 Apex Mobile에서 게임을 극대화하기 위해 알아야 할 Apex Mobile Bloodhound 기술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Bloodhound는 최초의 전설 중 하나입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팀에 상당히 영향력 있는 존재입니다. 이 Recon 유형 범례에는 The Technological Tracker라는 다른 이름도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전설은 적의 위치를 추적하고 찾는 목표를 가지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Bloodhound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추적 기술은 그들이 합류하는 모든 팀에게 도움이 되며, 숨겨진 상대를 근절하고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블러드하운드에 어떤 스킬이 있는지 알아야 적을 잘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Bloodhound Apex 모바일 개요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블러드하운드는 프론티어에서 본 최고의 사냥꾼 중 하나였으며 아웃랜드 전체가 그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의 부모를 모두 죽인 사고 후 Bloodhound는 그의 삼촌 Artur에게 데려갔습니다. 그는 현대 기술을 거부하는 자연에 대한 믿음 체계인 옛 방식으로 블러드하운드를 훈련시킵니다.

그러나 Bloodhound는 실제로 Old Ways와 New Ways를 결합한 현대 기술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는 그 방법을 사용하여 마을 사람들을 노리는 골리앗을 물리쳤습니다.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Apex Legends Mobile의 각 전설에는 수동, 전술 및 궁극의 세 가지 능력이 있습니다. 

정찰 요원으로서 Bloodhound는 적의 위치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팀이 계획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인물이 됩니다.

이 전설이 다른 팀원들이 갑자기 적을 사냥하고 공격할 수 있는 주축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패시브 스킬 – 트래커

Bloodhound의 첫 번째 기술은 추적기 또는 추적기입니다. 이 트래커는 쿨다운이 없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아무런 반응 없이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Bloodhound가 발자국을 포함하여 적으로부터 다양한 단서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다른 동료들이 적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힌트는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술 기술 – 만왕의 눈

Bloodhound가 Apex Mobile에서 가지고 있는 두 번째 스킬은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Eye of The Allfather입니다. Allfather의 눈은 Bloodhound가 적의 위치, 함정 및 단서를 빠르게 스캔할 수 있게 해주는 전술 기술입니다.

Allfather의 눈은 감지 가능한 최대 10명의 적을 75미터까지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 적에 대한 스캔은 매우 짧은 시간, 즉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전리품과 힌트는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 능력은 적의 위치를 드러내고 그에 따라 진입을 계획하는 지역에 들어가기 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스킬 궁극기 - 야수 오브 더 헌트

이 기술 추적기 전설의 다음 기술은 Bloodhound가 궁극의 사냥꾼으로 변신할 수 있게 해주는 Beast of The Hunt입니다.

이 기술로 Bloodhound는 자신의 감각을 사용하여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적을 매복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east of The Hunt는 적을 쓰러뜨리면 남은 지속 시간에 따라 5초에서 15초로 연장될 수 있습니다. Beast of the Hunt가 활성화되면 Eye of the Allfathe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감소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전설의 이동 속도가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주변 환경의 시야도 흑백으로 바뀌고 적은 주황색으로, 팀원은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Allfather의 눈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함에 따라 Bloodhound는 팀원에게 적 위치에 대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찰

블러드하운드는 스토킹에 특화된 정찰형 레전드입니다. 이를 통해 지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조사 비콘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Survey Beacon은 파트너에게 다음 고리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그에 따라 이동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Apex Mobile Bloodhound 특전 및 피니셔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Apex Mobile의 각 레전드는 전술 능력을 발휘하고 마무리할 때 레전드에게 추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특전 및 피니셔와 함께 제공됩니다.

다음은 블러드하운드 특전입니다.

적 추적: 적의 방패를 부술 때 Bloodhound는 이 특전으로 적들이 2초 동안 벽을 뚫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진화: 이 특전을 사용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플레이어는 Evo 실드에 50 Evo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스포일러: 부활 후 전술 능력 쿨다운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Winning Reload: 적을 처치한 후 재장전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스트레스: 갑옷이 파괴되면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다음은 블러드하운드 피니셔입니다. 

첫 번째 필살기는 처형 – 패자의 자양분입니다. 필살기 동작으로 적을 쓰러뜨리면 모든 실드가 회복되고 30% HP가 회복됩니다.

다음으로 Execution – Ammo Recovery가 있습니다. 이 피니셔는 모든 실드를 복원하는 것 외에도 무기 탄약을 다시 채웁니다.

마지막 피니셔는 모든 실드 복구와 함께 추가 100 Evo 포인트를 제공하는 Execution – Evolutionary Explosion입니다.

따라서 그의 정찰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알아야 할 Apex Mobile의 Bloodhound 기술에 대한 논의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