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ic ML을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습니까? 이 최고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패러미스 개편

Mythic ML에서 빠르게 등급을 올리려면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ML 우리의 최고의 추천.

모든 ML 플레이어에게 Mythic ML 등급에 도달하는 것이 플레이의 주요 목표입니다. 이 순위를 달성하는 것은 상위 순위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프로 선수로서 주된 초점은 기술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영웅이나 역할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모든 영웅이 사용하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 특히 팀 전략이 없는 솔로 플레이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이 논의에서는 Mythic ML에 푸시 랭크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을 제공할 것입니다.

사실 이 게임에서 랭크 솔로를 밀어붙이기로 했을 때 난이도 차이가 있다. 때때로 많은 플레이어가 이기적이며 영웅 역할을 제대로 채우고 싶지 않습니다. 실제로 진지하지 않고 플레이하는 플레이어(트롤)도 있습니다.

자, 자신의 랭크를 좀 더 부드럽게 만들려면 정말 강한 영웅이 필요하겠죠? 우리는 Mythic ML에 대한 푸시 순위를 위한 최고의 영웅 추천을 편집했습니다.

Mythic ML 푸시 순위 영웅 목록

무력

신화적인 ML
무력

세이버는 푸시 랭크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암살자입니다. 세이버는 사용하기 쉬운 영웅으로 분류되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는 이동성이 높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분류 모드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사용합니다.

솔로 플레이어라면 Sabre를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적을 죽이고 팀과 함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실바나

신화적인 ML
실바나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진지한 영웅인 Silvanna입니다. Silvanna는 현재 로머 또는 오프 플레이너 역할로 사용되는 파이터입니다.

Silvanna는 상대방을 차단하는 주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능력으로 상대의 중앙 영웅을 먼저 고정시킬 수 있으므로 상대의 핵심이 패배했기 때문에 전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바나는 스킬 2의 보호막 효과가 있어 전쟁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주문 효과가 있는 요소와 결합하여 Silvanna의 HP가 더 빨리 재생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농군

신화적인 ML
농군

Granger는 종종 비밀 모드의 모든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Mythic ML로 등급을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큰 버스트 데미지로 정글러와 갱커가 될 수 있어 효과적이다. 데미지 스킬 1과 마지막은 게임 중반에 참을 수 없습니다. 사실 데미지 아이템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레인저의 내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알았다

신화적인 ML
알았다

랭크만 놓고 보면 MLBB에서 가장 강력한 정글러를 꼽자면 로저다. Roger는 정글에서 매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능력과 탈출 스킬, 그리고 MM에 대한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 로저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분들은 언제 전쟁에 뛰어들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Roger는 데미지가 거의 없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적을 쓰러뜨리는 데 약간의 책임이 있습니다. 전쟁이 발발하면 마지막 펀치를 시도하십시오.

에스메랄다

신화적인 ML
에스메랄다

Emeralda는 또한 ML 게임에서 여전히 매우 강력한 경험치 영웅입니다. 그가 가진 방패로 그는 적의 후방을 점령하는 아주 좋은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Esmeralda는 또한 전복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입니다. 그러면 그는 전쟁 중에 탱크가 죽었을 때 일시적으로 몸을 유지하는 대리자가 될 수 있습니다.

파르사

신화적인 ML
파르사

Pharsa는 여전히 MLBB 게임에서만 도달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Pharsa는 상대방이 끌 수 없는 미니언을 제거할 때 타워를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멀리 있고 매우 높은 피해를 입히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Pharsa는 프로 선수가 자주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웅이 소유한 이 기술은 매우 완벽하며 적을 막고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발리어

신화적인 ML
발리어

솔로 랭크에서 다시 탱커를 써야 한다면 그냥 발리르를 써야겠죠? 그 이유는 발리어가 방어력이 낮은 마법사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높은 기절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쟁 중에도 Valir를 상대하면 적이 전혀 움직이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cc 효과를 가질 수있을뿐만 아니라 상대를 재앙으로 만들 수 있으며 적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않습니다. 패시브 스킬(애싱) 목표물을 3회 맞히면 유효한 능력이 설명되어 상대에게 순간적인 기절 효과를 줍니다.

스킬 1(버스트 볼 볼) 발리어가 지정된 방향으로 불을 쏘아 1초 동안 30% 둔화 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Valir(토렌트)가 화염을 앞으로 밀어내어 상대에게 리턴 효과를 주고 1초 동안 25%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함으로써 Valir는 전쟁 중에 매우 강하고 치명적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것이 Mythic ML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 목록입니다. 그렇더라도 위에 언급되지 않은 영웅들이 사용하기에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플레이어로 돌아갑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영웅을 활용해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는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