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OP 노인 미시마 헤이하치에 관한 7가지 흥미로운 사실

미시마 헤이하치 철권

미시마 헤이하치의 이름은 철권 캐릭터 격투 게임 팬에게는 낯선 일이 아닙니다. 슈퍼 늙은 할아버지 지우다 이는 철권 격투 게임 팬들의 눈에 복잡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모습입니다.

강력한 캐릭터인 헤이하치는 철권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기도 하고 미움을 받기도 합니다. 일지라도, 비시저스 철권 격투 게임 팬이라면 미시마 헤이하치에 관해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둡고 비극적인 과거를 가진 애니메이션 캐릭터 5인

일단 주인공은

헤이하치가 웃었다
미시마 헤이하치. 출처: 유튜브/왼쪽

헤이하치는 매우 사악한 얼굴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철권 게임에서 주인공 역할을 해왔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철권 2와 철권 7 게임에서 미시마 헤이하치는 한때 훌륭했습니다. 

철권 2 스토리에서 헤이하치는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 곰을 품습니다. 미시마 카즈야 Devil Gene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마침내 그는 Kazuya를 물리치고 세계를 구했습니다. 

그런 다음 철권 7에서 헤이하치는 카자마 진과 협력하여 카즈야와 아쿠마를 물리쳤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각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8명의 철권 캐릭터! 만나자!

그에게 적대적인 아이가 있다

헤이하치 vs 미시마 카즈야
헤이하치 vs 카즈야. 출처: 이벤트허브

헤이하치는 자녀를 엄격하게 교육하는 아버지이다. 그래서 그의 아이들은 헤이하치를 그토록 존경합니다. 

철권 게임 이야기 전반에 걸쳐 헤이하치에게는 미시마 카즈야(생물학적 자녀), 리 차오란(입양 자녀), 라스 알렉산더슨(불법 관계에서 태어난 자녀) 등 여러 자녀가 있으며, 철권 8에서는 레이나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관계의 아이라고 알려진 다크 헤이하치. 

자주 바뀌는 성우

철권 성우
성우 헤이하치. 출처: 데비안 아트

철권 1에서 철권 7까지의 여정 동안 헤이하치의 성우는 여러 번 바뀌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철권 1부터 7까지 헤이하치의 성우들이 각각 헤이하치의 캐릭터 해석에 성공했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셀러 게임 콘솔 10개 

헤이하치는 폭동의 주모자가 아니었다

카즈미
카즈미. 출처: Youtube Tekken Pedia FR

헤이하치에 관한 가장 놀라운 흥미로운 사실은 철권 7에서 드러났습니다. 사실 미시마 헤이하치는 지금까지 철권 게임 스토리에서 갈등을 일으킨 인물이 아닙니다. 

철권 격투 게임 7에서는 철권 게임의 모든 갈등과 폭동의 배후에 악마의 영향을 받은 헤이하치의 아내 미시마 카즈미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유난히 강한 악마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미시마 카즈미가 갈등을 일으킨 동기는 헤이하치와 재벌에 맞서 자신의 일족에 대한 복수였습니다.

모든 철권 시리즈에 등장

미시마 헤이하치 철권 1-7
미시마 헤이하치 철권 1-7. 출처: 레딧

이 슈퍼 OP 노할아버지는 철권 1부터 철권 7까지의 모든 게임 시리즈에 항상 등장하지만 불행하게도 7번째 게임에서 헤이하치는 카즈야에게 살해되어 화산 분화구에 던져졌습니다. 

헤이하치는 철권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이며, 그와 폴 포니스(Paul Phoenis), 니나 윌리엄스(Nina Williams), 요시미츠(Yoshimitsu)와 같은 다른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철권 캐릭터 처음부터 지금까지 항상 나타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출시일,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철권 토너먼트 주최자

서명 토너먼트
서명 토너먼트. 출처 : 웅덩이 피하기

헤이하치는 철권 토너먼트 1, 3, 4, 7을 조직한 인물입니다. 강력한 후계자를 찾고자 하는 그의 열망과 세계를 지배하려는 야망이 이 토너먼트의 주요 동기입니다.

헤이하치는 그것을 조직하는 미시마 재벌 회사의 소유자입니다. 킹 오브 아이언 피스트 토너먼트 1차, 3차, 4차, 7차. 이 슈퍼 OP 늙은 괴짜는 철권 1 플레이어가 물리쳐야 할 마지막 왕입니다. 

그 외에도 헤이하치는 철권 4 플레이어가 반드시 물리쳐야 할 최종 왕이자 철권 3, 철권 7의 서브보스이기도 합니다. 

이 슈퍼 OP 노인은 미시마 가문의 전형적인 가라테 스타일로 싸웁니다. 이 전투 스타일은 Kazuya와 Lee와 같은 그의 자녀에게도 전해졌습니다. 새로운 철권 8 캐릭터도 헤이하치와 매우 유사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시마 재벌 창립자의 아들

헤이하치의 아버지 진파치
헤이하치의 아버지 진파치. 출처: 유튜브 마이나 하이웨이

헤이하치는 미시마 진파치라는 대기업의 아들입니다. 그의 리더십 기간 동안 Jinpachi는 Mishima Zaibatsu 회사를 설립하고 성장시켜 철권 세계에 큰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진파치는 아들 헤이하치가 자신을 몰아냈기 때문에 자신이 세운 회사에서 물러났다. 그리고 진파치는 헤이하치의 개인섬인 혼마루에 갇히게 된다. 

헤이하치의 아버지는 한때 철권 5 게임에 미시마 가라테 스타일로 싸운 적대자로 등장했습니다. 

헤이하치는 철권 세계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거대 대기업 미시마 재벌의 창립자입니다.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부와 권력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격투 애니메이션 5개

잔액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십니까? 증기 싸고 안전하고 빠르다? 다음에서 Steam 잔액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매치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