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2에서 스나이퍼 캐릭터를 사용하여 발생한 실수

TF2 캐릭터

스나이퍼는 모든 슈팅 게임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 클래스 중 하나이며 TF2 또는 TF2 게임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팀 포트리스 2.

TF2 게임의 스나이퍼 캐릭터는 예상과 매우 다르게 작동합니다. 스코프를 사용하지 않을 때 주는 피해가 훨씬 작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다른 게임의 다른 스나이퍼만큼 갑옷을 관통하는 피해를 많이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스나이퍼 클래스를 잘 플레이해야 사용 시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들이 TF2에서 스나이퍼로서 자주 저지르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ayZ Games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한가요? 설명은 이렇습니다!

SMG를 과도하게 사용

SMG를 과도하게 사용
SMG를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다른 게임에서 기관단총은 상대방을 빠르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근접 전투 무기입니다. 

그러나 TF2에서 이 무기는 HP가 낮은 적을 마무리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SMG 스나이퍼는 한 발당 최대 12의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신규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는 이 무기로 적을 죽이려는 것입니다. 

TF2 스나이퍼의 주 무기가 피해를 입히는 데 더 안정적이긴 하지만요.

스나이퍼는 근거리에서 적을 상대할 때 신속하게 적의 머리를 조준하고 사격하는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헤드샷 후에만 스나이퍼는 SMG로 그를 끝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나이퍼는 근접 전투에서 근접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Hogwarts Legacy와 유사한 최고의 게임 목록

서서 침묵을 유지하라

TF2 캐릭터
서서 침묵을 유지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스나이퍼는 TF2에서 가장 집중력이 필요한 클래스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새로운 플레이어는 자신의 견해에만 너무 집중하여 움직이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가만히 서 있으면 스나이퍼가 적 스나이퍼의 쉬운 표적이 됩니다.

스나이퍼가 해야 할 일은 각 사격 후에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스나이퍼는 한 지역에 머무르면 안 됩니다. 그리고 좋은 저격수는 때때로 위치를 옮겨야 하기 때문에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주변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음

주변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음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음. 출처: 팀 포트리스 2

저격수는 스파이 병과의 천적입니다. 따라서 저격수는 자신의 범위 내에 있는 것에 너무 집중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변 지역을 보는 것을 잊어버릴 것입니다.

환경 조건에 민감하고 예측 준비가 결합되어 미래의 위협으로부터 스나이퍼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콜 오브 듀티 게임 4개

부적절한 로드아웃 생성

TF2 캐릭터
부적절한 로드아웃 생성. 출처: 팀 포트리스 2

스나이퍼의 플레이 스타일은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접근 방식이 다양합니다. 

헌츠맨 활과 화살을 사용하여 스나이퍼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할 수 있으며 최전선 근처에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시드니 슬리퍼를 사용하면 스나이퍼가 지원 역할을 맡아 원거리에서 적에게 병수도 디버프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키나를 사용하면 군중 제어 역할과 무기 관통 능력을 맡을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의 보조 무기도 근접 공격 옵션과 마찬가지로 다양합니다. 각 무기의 장점을 아는 것은 스나이퍼로 플레이할 때 중요한 팁입니다. 

로드아웃 실수로는 스파이가 없을 때 Razorback을 사용하거나, 지도에 초크 포인트가 없을 때 Machina를 사용하거나, 소형 치명타 버프 무기 없이 Bushwacka를 사용하는 것 등이 있었습니다.

헌츠맨 활을 너무 오래 당기는 중

헌츠맨 활을 너무 오래 당기는 중
헌츠맨 활을 너무 오래 당기는 중입니다. 출처: 팀 포트리스 2

Huntsman은 유연한 공격을 위한 Sniper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완전히 충전된 사격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줄을 너무 길게 당기면 화살이 과녁을 빗나가게 됩니다. 헌츠맨이 너무 오래 당겨졌다는 신호는 당김으로 인해 무기가 진동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발사 시 이 무기는 정면으로 직접 발사되지 않습니다.

헌츠맨은 5초 이상 뽑힐 수 없습니다. 표적이 없는 스나이퍼는 너무 오랫동안 끌려온 후 헌츠맨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스나이퍼가 신속하게 무기를 전환한 다음 주 무기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모바일 플랫폼 최고의 인디 게임 목록

이는 TF2나 Team Fortress 2 게임의 스나이퍼 캐릭터 클래스가 흔히 범하는 실수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자,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물론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