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 PC: 예상 출시일 및 사양

고스트 오브 쓰시마 PC

쓰시마의 유령 는 13세기 봉건 시대 일본으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입니다.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조만간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몽골의 침략을 물리치고 섬을 보호해야 하는 사무라이 진 사카이(Jin Sakai)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대성공을 거뒀다. 플레이 스테이션 4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5.

초기 출시 이후 많은 팬들이 Ghost of Tsushima의 출시를 초조하게 기다려 왔습니다. PC.

이 기사에서는 PC로 출시될 Ghost of Tsushima 게임에 대한 소문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시일부터 PC 사양, PS4/PS5 버전과의 차이점까지.

이를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가 꼭 알아야 할 PS5용 최고의 오픈 월드 게임 5가지!

고스트 오브 쓰시마 PC 출시일

고스트 오브 쓰시마 PC
사카이 진.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많은 사람들이 Ghost of Tsushima가 언제 PC로 출시될지에 대해 질문하나요?

모든 게이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Ghost of Suchima가 오늘부터 PC로 출시됩니다. 2024년 5월 16일 오는. Steam에 사전 등록하거나 여기.

소니가 Studio Nixxes 소프트웨어를 인수했다는 사실

Studio Nixxes Software는 게임을 PC로 포팅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는 Sony가 PC 게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PC 게이머에게 더 많은 주력 게임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즉, 현재 PC용 Ghost of Tsushima의 공식 출시 날짜는 없지만, 게임이 곧 Steam에 출시될 것임을 시사하는 몇 가지 힌트가 있습니다.

확실히 하려면 소니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2024년이나 2025년에 PC로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구매해야 할 최고의 무료 PS5 게임 5개!

Ghost of Tsushima 플레이 사양

고스트 오브 쓰시마 PC
Ghost of Tsushima 플레이 사양.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Steam에서 Ghost of Tsushima를 이용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을 양호한 상태로 실행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사양의 컴퓨터가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과 인상적인 시각 효과로 유명하기 때문에 최적으로 실행하려면 많은 리소스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Ghost of Tsushima를 플레이하기 위한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God of War 게임을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플레이스테이션 전용이었던 이 게임이 2022년 1월부터 PC로 이식됐기 때문이다. 

PC에서 God of War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및 권장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소사양

  • 운영 체제: Windows 10 64비트
  • 프로세서: Intel Core i5-2500K 3.3GHz / AMD Ryzen 3 1200 3.1GHz
  • RAM: 8GB RAM
  •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960 4GB / AMD Radeon R9 290X 4GB
  • 디스크 공간: 50GB의 여유 공간

권장사양

  • 운영 체제: Windows 10 64비트
  • 프로세서: Intel Core i7-4770K 3.5GHz / AMD Ryzen 5 1600 3.2GHz
  • RAM: 16GB RAM
  •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1060 6GB / AMD Radeon RX 580 8GB
  • 디스크 공간: 50GB의 여유 공간

Ghost of Tsushima 플레이 사양은 God of War 사양과 비슷하거나 약간 높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 경험을 완벽하게 즐기려면 충분히 강력한 PC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재미있는 해커 게임 플레이

PC와 PlayStation의 Ghost of Tsushima 차이점

PC와 PlayStation의 Ghost of Tsushima 차이점
PC와 PlayStation의 Ghost of Tsushima의 차이점.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Ghost of Tsushima는 PlayStation 4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게임이며 PlayStation 5용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두 콘솔 모두에서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몰입감 있고 유연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PC에서 게임은 동일한 품질을 제공해야 하지만 몇 가지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PC의 더 높은 해상도와 프레임 속도

컴퓨터 사양에 따라 Ghost of Tsushima를 4K 또는 8K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은 60fps로 실행되므로 전투가 더욱 부드럽고 반응성이 향상됩니다.

그래픽 설정 사용자 정의

PC에서는 선호도와 사양에 따라 게임의 그래픽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세부 수준, 주변 폐색, 모션 블러, 앤티앨리어싱 및 시야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변기기와 호환 가능

PC에서는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러, VR 헤드셋 등 원하는 주변 장치를 사용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오디오 시스템이 있으면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할 수 있는 일

이번에는 PC로 출시될 Ghost of Tsushima 게임에 대한 루머에 대한 논의입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뉴스 게임, 과대 광고, 기타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