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Endless Runner 게임 5개

끝없는 주자 게임 (1)

플레이할 수 있는 끝없는 러너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단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엔드리스 러너 장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모바일 플랫폼 최고의 인디 게임 목록

Endless Runner 게임 목록

끝없는 주자 게임 (3)
끝없는 주자(출처: Latvijas Cimdu Karte)

끝없는 달리기 게임은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포함한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추천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최고의 엔드리스 러너 게임 목록을 소개합니다.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스
Subway Surfers – 발리 에디션(출처: Tokopedia)

플레이어의 눈에 입소문이 난 최고의 끝없는 달리기 게임 중 하나는 Subway Surfers입니다. 이 게임을 해보신 분들도 계시죠? 이 게임은 플레이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Kiloo가 2012년 5월 24일에 출시한 이 게임은 10억 회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평점 4.4를 받았습니다.

Android, iOS, 웹, Windows Phone, Windows 10 Mobile, HarmonyOS, iPadOS, Mac 및 Fire OS에서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Jake, Tricky and Fresh라는 장난꾸러기 십대 그룹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세 사람은 지하철 벽에 낙서를 하다 적발돼 경위와 그의 개를 피해 달아났다.

여기에서는 전 세계 국가/도시 중 한 곳에 위치한 철로와 지하철 열차에서 달리고, 점프하고, 장애물을 피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위로 스와이프하여 점프하고,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몸을 숙이고, 두 번 탭하여 제트팩/스케이트보드를 불러오고, 좌우로 스와이프하여 위치를 변경하면 됩니다.

여행하는 동안, 기차, 기차 장벽, 심지어 기차 위로 점프하는 등 거기에 있는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그래야 살아남기 위해 코인, 포인트, 파워업을 수집하는 동안 넘어지지 않습니다.

템플 런

템플 런
템플런(출처: Imangi Studios)

다음 끝없는 달리기 게임은 템플 런. 이 게임은 매우 인기가 높아 현재 5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평점 4.3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Temple Run은 Imangi Studios에서 2011년 8월 4일에 출시되었으며 Android, iOS 및 Windows Ph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bway Surfers와는 달리 이 게임은 고대 사원에 납치된 탐험가가 귀중한 유물을 훔치고 그곳에서 탈출하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탐험가가 사원 지역의 위험한 지역을 달리도록 제어하면서 그곳의 함정과 몬스터를 피하면서 달릴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점수를 높이기 위해 많은 동전, 포인트, 파워업 및 유물을 수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말 재미있는 중독성 강한 모바일 게임 6가지!

소닉 대쉬

소닉 대쉬
소닉 대시 (출처: IMDb)

소닉 대쉬 2013년 3월 7일 SEGA에서 출시되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평점 4.6으로 1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과 같은 소닉 캐릭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소닉 팬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엔들리스 러너 게임 중 하나인 Sonic Dash는 iOS, Android, Windows Phone 및 Microsoft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Sonic과 그의 친구들은 장애물을 통과하고 길을 따라 반지를 수집하기 위해 달려갑니다.

Sonic Dash를 플레이할 때 주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게임은 시작부터 빠르게 진행되므로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게임 시작부터 빠르게 실행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장애물에 주의하고 점프하여 적들을 피하여 나중에 잃지 않도록 하세요.

화난 그랜런

끝없는 주자 게임 (2)
Angry Gran Run (출처: Amazon)

네 번째로 훌륭하고 전설적인 끝없는 달리기 게임은 Angry Gran Run입니다. 2013년 2월 7일 Ace Viral이 출시한 이후 Angry Gran Run은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평점 4.2점을 받았습니다.

이 Angry Gran Run 게임은 Android, iOS, Microsoft Phone, 웹 및 Microsoft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나이든 할머니 역할을 하면서도 여전히 활동적이고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유머러스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요양원에서 탈출하여 도시로 가고 싶어하는 화난 할머니가 될 것입니다.

비열한 나: 미니언 러쉬

끝없는 주자 게임 (4)
비열한 나: 미니언 러쉬 (출처: IMDb)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전설적인 끝없는 러너 게임은 2013년 6월 13일에 출시된 Despicable Me: Minion Rush입니다.

Gameloft SE의 이 게임은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평점 4.3을 기록하여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처음에는 Despicable Me: Minion Rush 게임을 iOS, Android, Microsoft Phone에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Microsoft Windows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즈의 팬이신 분들을 위해 이 끝없는 러너 게임은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영화 "Despicable Me"의 캐릭터를 등장시키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마트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