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워와 비슷한 추천 게임 5개, 정말 재미있어요!

토탈워와 비슷한 게임

Total War와 유사한 게임이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다른 유형의 턴 기반 전략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벤치마크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개념이나 게임 플레이에서 유사점을 갖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각각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쎄요 PC, 주류 콘솔, 플레이 스테이션, Xbox 또는 닌텐도 스위치. 하지만 어떤 게임이 잠재력이 있고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나요?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이 기사에서 저자는 라마단 기간 동안 친구로서 사용하기 정말 재미있는 Total War와 같은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 전반적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왕좌의 게임과 비슷한 스릴 넘치는 추천 게임 5선!

Total War와 유사한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Total War & Warhammer - Total War와 유사한 게임
토탈워와 워해머. (출처: 에픽게임즈/구글)

작성자가 필터링한 Total War와 같은 최고의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리얼 워페어 2: 북부 십자군

Real Warfare 2 Northern Crusades - Total War와 유사한 게임
리얼워페어2 북부십자군. (출처: Throneful/유튜브) 

Real Warfare 2 Northern Crusades는 2010년에 처음 출시된 오래된 게임입니다. 중견 인디 게임 제조사인 1C Entertainment가 개발사입니다.

그러나 예산 부족으로 인해 Real Warfare 2 Northern Crusades 게임은 매우 낙후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무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게임이 Total War Real Warfare 1242 및 XIII 시리즈와 유사하다는 점은 둘 다 중세 전쟁에 초점을 맞춘 스토리 배경입니다.

식민지 수색을 위해 특정 국가 세력의 군대를 조종하여 유럽을 순회할 수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원더스: 플래닛폴

Age of Wonders Planetfall - Total War 유사한 게임
불가사의의 시대 Planetfall. (출처: 스팀/구글)

유사한 유형의 게임과 달리 Age of Wonders Planetfall 게임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인간과 외계 종족 간의 전쟁을 제공합니다.

다른 전략 게임에서는 장갑차를 이용해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게 되지만, 여기서는 우주선을 이용해 한 행성에 차례로 접근하게 됩니다.

Age of Wonders Planetfall 게임 맵은 여러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공격 임무를 수행하려면 해당 지역을 하나씩 방문해야 합니다.

영광의 들판: 제국

필드 오브 글로리 엠파이어
필드 오브 글로리 엠파이어(Field of Glory Empires). (출처: Fanatical/Google)

Vicigers가 고전적인 것을 원하고 구식 Total War 시리즈를 생각나게 한다면 Field of Glory Empires가 답입니다.

이 게임은 창과 화염방사기에 크게 의존했던 고대 로마 시대의 전쟁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간단합니다. 당시 세계 지도가 제공되며, 미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땅을 마스터하여 최고가 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헤게모니 III: 고대인의 충돌

헤게모니 III 고대인의 충돌
헤게모니 III 고대인의 충돌. (출처: 스팀/구글)

아마도 Hegemony III Clash of the Ancients 게임은 게임 플레이나 개념 측면에서 우리의 주요 벤치마크인 Total War와 유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실 세계에서 일어났던 전쟁의 정확한 역사와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출처: Instant Gaming/Google)

Company of Heroes 3 게임을 통해 제2차 세계 대전의 영향을 받은 지역을 탐험해보세요.

위의 네 게임처럼 왕국 관리나 파벌 정치는 없지만 Company of Heroes 3는 전리품 투하 설정, 대대 및 인질 기술을 갖춘 지중해 전쟁을 제공합니다.

매우 흥미롭지 않나요? 이것은 저자의 Total War 버전과 유사한 여러 게임으로, 플레이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t Takes Two와 유사한 5가지 게임, 신나는 모험이 기다립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