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xia 게임플레이 팁

천왕성 대 Baxia

Baxia 사용자로서 최고의 Baxia 게임 플레이 팁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이 이어집니다.

다른 모바일 레전드: Tank Bang Bang, Mystic Tortoise, Baxia는 Esmeralda, Yu Zhong, Uranus 등과 같은 재생 의존 영웅과 대결할 때 핵심 영웅입니다. 그의 기술은 초반 게임을 지배하고 공격적으로 적절하게 플레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처음부터 정글러 보호보다는 적 정글러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군중 제어(CC) 기술이 제한되어 마스터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탱커이므로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팀에서 MVP를 얻기 위한 최고의 Baxia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임플레이 박시아 MLBB

Baxia의 게임 플레이를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초반 게임을 가지고 초반을 지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Baxi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Baxi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팀 MVP를 얻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Baxia의 피해는 게임 후반에 떨어지므로 게임 초반에 자주 사용하여 적을 찌르고 적 정글러를 괴롭히십시오.

게임 후반에는 더 수비적인 역할로 전환하여 수적 우위가 있는 곳에서 전투를 시작하고 정글러를 목표로 들어오는 적에게 CC 효과를 적용합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박시아
초기 게임

초기 게임은 Baxia 게임 플레이의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탱크는 게임에 들어간 후 스킬 1을 사용하여 Baxia-Shield Unity를 먼저 잠금 해제하여 먼저 강에 도달하여 덤불을 치울 수 있습니다.

그가 피해의 일부를 보상하겠지만 지원팀에 맡겨야 미니언 1파를 빠르게 쓸어버리고 레벨 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이나 주황색 버프를 먼저 확보할 수 있도록 정글러와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정글러가 갱킹할 준비가 되면 갱킹을 시작할 상단 또는 하단 라인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3개 레인을 모두 이기려면 레인을 자주 갱킹해야 합니다.

또는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적 정글을 공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 정글러가 명사수이거나 게임 초반에 약한 경우 정글러를 돕는 대신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로테이션 속도를 늦추면 정글러가 더 빨리 파밍할 수 있으므로 적 팀이 오프라이너를 지원하기 전에 갱킹을 먼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항상 스킬 1보다 스킬 2를 먼저 수행해야 합니다. 측면 차선에 있으면 많이 돌아다닐 필요가 없으므로 미니언 웨이브를 정리하고 적의 오프라이너와 타격을 주고받는 데 집중하세요.

재사용 대기시간을 새로 고칠 수 있도록 스킬 2를 적 영웅에게 직접 조준해야 합니다. 레벨 2에 도달하면 작은 콤보를 활성화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일반 공격.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박시아
게임 중반

탱크로서 중간 게임은 게임에서 가장 활동적인 곳입니다. 지도 주변을 지속적으로 돌아다니며 덤불을 확인하여 지도의 영역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기술은 최대치의 절반이 될 것이고 당신은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그것을 활용하고 정글러와 지원으로 전투를 시작하십시오.

목표의 적을 죽인 후에는 전투에 오래 머물 수 없기 때문에 후퇴하고 승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글러가 여전히 스킬을 가지고 있거나 소생으로 방어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면 재집결하여 다른 매복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이터는 미니언 웨이브를 완료한 후 미드 레인으로 로밍을 시작해야 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회전하여 갱킹과 전투 중에 정글러와 탱크의 백업을 제공하십시오.

레인으로 롤백하여 미니언 웨이브를 제거하고 적 오프라이너가 포탑을 쓰러뜨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박시아
늦은 게임

게임이 15분이 지나면 후반 게임에 들어가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탱커로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초반만큼 피해가 두렵지 않으니 맵의 사각지대 확보에 집중하고 정글러와 적의 위치를 파악하여 정글러가 습격당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은 게임 후반에 매우 탱키하지만 활성화 이외의 유지력이 없으므로 적절한 타이밍에 전투를 시작하고 당신이나 당신의 팀원의 체력이 낮은 경우 전투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탱커이자 파이터인 Baxia의 게임 플레이는 스킬 1로 Mid Laners에게 시기적절한 갱킹과 빈번한 로테이션을 제공하는 데 탁월합니다.

끊임없이 상쾌한 스킬 2로 그는 자신의 마나 풀로 제한된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와 궁극기는 피해량을 줄이고 적의 재생 효과를 감소시키므로 가능한 모든 전투에 참여하여 적에게 더 많은 압박을 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Yve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Baxia의 주요 약점은 지속 가능성이므로 HP가 낮으면 다음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먼저 기억하고 치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Baxia 게임 플레이 팁은 Land Of Dawn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