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anny ML 카운터 영웅 아이템, 이것을 사용하세요!

아이템 카운터 Hero Fanny

카운터영웅 패니 아이템은 꼭 써봐야 ML 다음 최고. 2022년에는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Fanny는 첫 경기와 마지막 경기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ML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오래된 ML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또한 Fanny는 미친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아마추어를 패치에 올렸습니다. 팬 효과는 사용량이 적기 때문에 스킬 2(철선)를 지속적으로 방출합니다. 

따라서 기동성이 높아져 상대방을 계속하거나 상대 팀을 찾는 데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Fanny의 카운터 영웅 아이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Fanny의 영웅 카운터 항목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자, 다음 기사를 보세요.

MLBB Fanny Hero 카운터 항목 목록

황혼의 갑옷

아이템 카운터 Hero Fanny
황혼의 갑옷

Fanny의 카운터 영웅 아이템의 첫 번째 아이템은 Armor Twilight입니다. 트와일라잇 아머는 600의 물리 피해를 입으면 활성화되는 간단한 패시브(챌린지)가 있어 물리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3초 동안 상대에게 20 + 추가 최대 HP의 5% 정도의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wilight Armor는 20%의 추가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와 HP를 400으로, 적에게 1200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wilight Armor를 믿고 싸울 수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아이템 카운터 Hero Fanny
골동품 흉갑

Fanny의 카운터 영웅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아이템은 Antique Cuirass입니다. 앤티크 퀴라스는 54의 추가 물리적 방어력과 HP 920은 물론 사용하는 영웅에게 4의 로얄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공격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ntique Cuirass에는 찔린 패시브 이름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영웅이 스킬에 피격될 경우 발동하여 파니의 물리 공격력을 2초간 8% 감소시키며, 3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겨울 곤봉

아이템 카운터 Hero Fanny
겨울 곤봉

Fanny의 영웅 카운터 아이템의 다음 아이템은 Winter Truncheon입니다. 마법사의 가장 좋은 요소는 공격 피해를 견딜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nter Truncheon에는 동결 효과를 유발하여 영웅이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만드는 활성 스킬(동결)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용된 영웅은 모든 하드 도크를 보호하는 면역 효과를 얻습니다. 런치타임 윈터 곤봉은 추가 마법력 60, 물리방어력 최대 25, HP 400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 카운터 Hero Fanny
도미넌스 아이스

Fanny의 다음 카운터 영웅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최고의 방어 아이템은 대공격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Dominance Ice는 70의 추가 물리적 방어를 제공하고 최대 500까지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Dominance Ice에는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즉, 냉각 시간을 10% 단축하고 arctic frol이라는 수동 조합이 있습니다.

Dominance Ice의 패시브 효과는 Fanny's Shield와 HP Regen을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으며 Dominance Ice의 패시브 효과는 그녀의 공격 속도를 3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불사

아이템 카운터 Hero Fanny
부도덕

마지막 Fanny 영웅 카운터 항목은 불멸입니다. Immortality는 2.5초 안에 Fanny에 의해 제거된 후 영웅을 반환할 수 있는 단일 의무(영원)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의 수색에서 공격하거나 탈출할 두 번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기사의 패시브 효과는 3초 동안 16%의 추가 HP와 220에서 1200까지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멸은 또한 40 및 800 HP에서 추가 물리적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카운터 히어로 실바나 아이템

그래서 그것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그녀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카운터 영웅 Fanny 아이템 중 일부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