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요약, 출시일 발표!

honkai 스타 레일 특별 프로그램 날짜 공개

중국 게임 개발사 miHoYo는 최근 최신 게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Honkai Star Rail은 전작인 Honkai Impact 3rd에 이어 마침내 출시됩니다. 원신 임팩트, 2022년에 몇 차례 클로즈 베타를 거친 테미스의 눈물.

이전 miHoYo 게임과 마찬가지로 Honkai Star Rail은 RPG(Role Playing Game) 시스템을 갖춘 게임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이 게임은 다른 게임들보다 더 독특하고 다른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입니다.

이 Honkai Star Rail 게임은 어떤가요? 이번에는 VCGamers가 탑승 준비: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의 요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탑승 준비: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Honkai Star Rail 배경 스토리

혼카이 스타 레일 특별 프로그램 컴패니언
MC, 3월 7일, 단항(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은 미래적이고 현대적인 Sci-Fi 테마를 게임 스토리의 주요 테마로 삼을 것입니다.

귀하와 귀하는 Genshin Impact의 Traveler 또는 Honkai Impact 3rd의 Captain과 유사한 Honkai Star Rail 플레이어의 용어인 Trailblazer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Stellaron의 위험을 막기 위해 World라는 다른 곳에서 여행하게 됩니다. 스텔라론 자체가 세상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신비한 물질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세계 사이를 여행하는 데 혼자가 아닙니다! Astral Express라는 Trailblaze의 멤버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Astral Express는 Aeon of Traiblazer인 Akivili의 도움으로 한 세계에서 다른 세계로 이동할 수 있는 기차입니다.

Trailblazer 멤버 자체는 Himeko, Welt, Dan Heng 및 Trailblazer와 함께 위험을 방지할 3월 7일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이후의 최신 miHoYo 게임인 Honkai Star Rail을 만나보세요.

게임 플레이 혼카이 스타 레일

혼카이 스타 레일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Honkai Star Rail(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은 여전히 Honkai Impact 3rd, Genshin Impact, 테미스의 눈물.

Open World 시스템을 사용한 턴 기반 게임 플레이는 Honkai Star Rail의 주요 흥미로운 지점이 될 것입니다. 

턴 기반 게임은 파티의 캐릭터와 적이 교대로 회전하는 시스템으로 공격하는 게임 시스템입니다.

적과 싸우면서 피해야 하는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와 달리 Honkai Star Rail은 캐릭터의 능력을 활용하는 전략을 우선시합니다.

적의 약점이나 약점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적을 공격하여 전투 모드를 시작하고 적의 난이도를 낮추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월드 혼카이 스타 레일 시스템

혼카이 스타 레일 스페셜 월드 프로그램 시안저우 루오푸
시안저우 뤄푸 *출처: VCGamers)

대면적의 오픈 월드 시스템도 월드 혼카이 스타 레일의 메인 어트랙션이 될 것입니다.

스텔라론을 찾아 여행하는 동안 아스트랄 익스프레스로 방문하게 될 모든 세계를 걸을 수 있습니다.

이 세계에는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Belobog와 같은 도시 또는 Xianzhou Luofu라는 Xianzhou Alliance에 속한 배입니다.

1.0을 업데이트하거나 게임을 출시할 때 방문할 수 있는 3개의 세계, 즉 Herta의 우주 정거장, Belobog 및 Xianzhou Luofu가 열립니다.

Herta의 우주 정거장은 Herta라는 캐릭터가 속한 실험실 같은 장소를 방문하게 될 첫 번째 장소가 될 것입니다.

또한 Belobog에서 처음으로 Stellaron을 찾기 위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Belobog는 항상 겨울에 있는 도시로 Overworld와 Underworld의 두 지역으로 나뉩니다.

당신이 갈 다음 세계는 Xianzhou Luofu입니다. Xiahou Luofu는 중국에서 가져온 개념에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더한 World입니다.

Xiashou Luofu에 있는 동안 Exalting Sanctum이라는 곳으로 이동하여 신비한 나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매혹적인 캐릭터인 Mobius Honkai Impact에 대한 사실!

혼카이 스타레일 캐릭터 시스템

혼카이 스타레일 특별 프로그램 더 패스 앤 엘리먼트 게파드
요소 및 문자 경로 예시(출처: VCGamers)

다양한 흥미로운 캐릭터는 물론 Trailblazers와 함께 적과 싸울 것입니다.

게임 시작 시 MC, Dan Heng, 3월 7일 형태의 무료 캐릭터가 제공됩니다. 물론 Gacha Banner 시스템을 통해 다른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일반 공격, 기술 및 궁극기의 형태로 공격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공격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스킬 포인트를 얻습니다.

스킬 포인트는 스킬과 얼티밋을 사용하기 위해 일정량을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입니다.

캐릭터마다 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스킬 포인트가 다릅니다. 실제로 Arlan과 같은 캐릭터는 스킬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으며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HP를 희생합니다.

또한 각 캐릭터는 다른 요소와 클래스 또는 경로라고 하는 클래스를 갖습니다.

Honkai Star Rail의 7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리, 불, 얼음, 번개, 바람, 양자 에너지 및 가상 공격.

경로 자체는 각 개인이 따르는 The Aeon을 기반으로 파티에서 캐릭터의 스킬과 능력에 따라 각 캐릭터의 클래스입니다.

Aeon 자체는 World Honkai Star Rail에서 인간이 숭배하는 신과 같은 생물 또는 신의 지정으로 공격, HP 회복 또는 캐릭터 버프와 같은 특수 능력을 부여합니다.

물론 유물과 빛의 원뿔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물은 겐신 임팩트와 유사한 아티팩트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에 따라 유물 스탯과 요소를 조정해야 합니다.

Light Cone은 Weapon을 대체하는 이름입니다. 각 캐릭터의 Path에 따라 적절한 Light Cone을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 유물, 라이트 콘은 희귀도에 따라 품질 수준이 달라집니다. 캐릭터는 4성 및 5성 희귀도를 가지며 유물 및 라이트 콘은 2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의 Gacha 배너 시스템

혼카이 스타 레일 특별 프로그램 워프 배너
이벤트 워프 페이즈 1 (출처: VCGamers)

Stellar Warp라는 Gacha 배너를 통해 다른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Stellar Warp는 Permanent와 Event의 2가지 배너로 나뉩니다. 

스텔라 티켓을 사용하여 배너에서 캐릭터 또는 라이트 콘을 얻습니다. 

Honkai Star Rail 게임이 출시되면 2개의 Stellar Warp 이벤트 배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5성 캐릭터 Seele와 5성 Light Cone In the Night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5성 캐릭터 Jing Yuan과 5성 Light Cone Before Dawn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Warps에서 5성 캐릭터 또는 Light Cone을 확실히 얻을 수 있는 Genshin Impact와 유사한 Pity 시스템도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 출시 날짜 및 플레이 플랫폼

혼카이 스타 레일 특별 프로그램 출발 워프
출발 워프(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 게임은 2023년 4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Windows 또는 Linux 기반 PC는 물론 Android 또는 iOS 기반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발표되는 날짜와 함께 Playstation 및 EPIC Store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의 출시는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Departure Warp 할인, 로그인 보상 등 많은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합니다!

물론 Web Event, Forgotten Hall, Simulated Universe 등과 같이 게임에 수반되는 많은 이벤트가 있을 것입니다.

Honkai Star Rail 페이지에서 이미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사전 설치는 2023년 4월 23일부터 시작됩니다.

이것은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에서 전달된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Genesis Crystal Genshin Impact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B 칩 혼카이 임팩트 3rd on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