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War와 유사한 최고의 액션 게임에 대한 10가지 추천

갓 오브 워 같은 게임

God of War와 유사한 액션/어드벤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언제나 재미있습니다. 잔혹한 액션과 넘치는 전략으로 사악한 몬스터들을 퇴치하는 감동은 언제나 아드레날린을 고조시키며 그 자체로 만족감을 선사한다.

당신을 위한 비시저스 시리즈 전체를 마친 사람 전쟁의 신 확실히 이제 당신은 이 게임과 유사한 다른 게임이 무엇인지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갓 오브 워(God of War)라는 게임과 비슷합니다. 

이 게임들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자, 아래의 전체 설명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볼만한 좋은 애니메이션 9선 추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출처: 스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개발자 Ubisoft Montreal이 제작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 11월 10일 Ubisoft에서 PlayStation 4,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엑스박스 원, Xbox 시리즈 X/S 및 PC. 

이 게임은 자신의 일족을 이끌고 새로운 땅을 찾아 노르웨이에서 영국으로 여행을 떠나던 바이킹 에이보르(Eivor)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Sacon 또는 Assassin 세력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더 위처 3- 와일드 헌트
더 위처 3-와일드 헌트. 출처: 닌텐도

God of War와 유사한 다음 게임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 게임은 게롤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위쳐 입양된 아들을 찾고 있는 괴물 사냥꾼. 

여행 중에 Geralt는 다양한 흥미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정치와 전쟁에 참여하고, 끔찍한 괴물과 싸웁니다. 

이 게임은 PC, Playstation 4/5, Xbox One, Xbox Serie X/S 및 기타에서 CD Projekt Red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출처: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Odyssey는 Ubisoft Quebec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 Ubisoft에서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전 시리즈와 달리 이번 오디세이 시리즈는 용병 전사 카산드라(Kassandra) 또는 알렉시오스(Alexios)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은 펠로폰네소스 전쟁 이후 케팔로니아에 고립되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Kassandra/Alexions가 가족을 찾고 과거의 미스터리를 밝혀내도록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God of War 게임과 유사하게 Odyssey는 도전적인 전투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2024년 봄 Steam 세일: 대규모 게임 할인!

파 크라이 프라이멀

파 크라이 프라이멀
파 크라이 프라이멀. 증기원

Ubisoft는 놀라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제작을 멈추지 않습니다. God of War와 유사한 게임에 대한 또 다른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 크라이 프라이멀

이 게임은 광대한 세계, 매력적인 스토리, 전투 중심의 게임플레이로 유명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활, 창 및 기타 다양한 원시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것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이러한 무기를 조종하는 것은 현대 무기를 조종하는 것만큼 쉽지 않습니다.

Far Cry Primal에서는 신중한 계획과 전략을 수행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자동무기를 사용할 때처럼 상대를 그냥 이길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host of Tsushima PC: 예상 출시일 및 사양

쓰시마의 유령

고스트 오브 쓰시마 PC
사카이 진.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Sony Interactive가 배급한 Sucker Punch Productions의 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은 2020년 PS4 및 PS5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13세기 몽골의 침략으로부터 쓰시마를 지키겠다고 맹세한 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의 투쟁에서 진은 몽골의 잔인한 전사들과 맞서게 될 것입니다.

쓰시마의 유령 최고의 모습으로 게임 순위에 진입하세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접하게 됩니다.

God of War와 같은 액션 게임인 Ghost of Tsushima는 플레이어에게 강렬한 전투 경험도 제공합니다. 

God of War 게임과 마찬가지로 Gosh Tsushima의 전투는 매우 강렬하고 만족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진이 사용할 수 있는 귀신 전술도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이다.

God of War 게임 시리즈 전체를 완료했다면 즉시 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

God of War와 같은 헬블레이드 게임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 출처: 스팀

Ninja Theory의 이 게임은 액션 어드벤처 카테고리에 속하며 2017년 PlayStation 4 및 Windows용으로, 2018년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헬블레이드(Hellblade)는 연인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북유럽 지하세계인 헬하임(Helheim)으로 여행하는 픽트족 전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여정 동안 전투와 탐험에 초점을 맞춘 게임플레이를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은 헬하임에서 만나는 적을 물리치기 위해 검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God of War만큼 잔인하지는 않지만, 다른 관점에서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는 매우 훌륭하고 흥미롭습니다. 플레이어들은 헬하임에서 연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누아의 마음을 공감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를 Steam에 연결하는 방법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세키로는 갓오브워(God of War)와 비슷한 게임이다.
세키로 - Shadows Die Twice. 출처: 스팀

아마도 이 게임은 God of War의 전투만큼 잔인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깊이 있고 스토리가 잘 짜여진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Sekiro: Shadows Die Twice는 2019년 3월 출시된 From Software의 액션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4, Xbox One,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시노비 그의 임무는 쿠로라는 어린 소년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주인공과 쿠로에게 닥친 공격에 대해 복수하는 동시에 드래곤의 피 공격자로부터 그를 보호하게 됩니다. 

Sekiro는 기술과 정확성에 초점을 맞춘 전투로 가득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God of War와의 차이점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을 물리치는 방법과 전투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엘든 반지

갓 오브 워 같은 게임
엘든 링 (출처: Steam)

에덴 링 는 개발자 From Software가 2022년 2월에 출시한 오픈 월드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또는 PC 콘솔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수세기 동안 추방된 후 Lands Between으로 돌아온 여행자 Tarnished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Tarnished가 Elden Ring을 재건하고 다음 Elden Lord가 되도록 도와줄 수 있어야 합니다.

Elden Ring에는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넓은 오픈 월드가 있습니다. 주요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지루하다면 Elden Ring의 세계를 탐험하여 많은 비밀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높은 난이도는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로닌의 부상

로닌의 부상
Ronin PS5 게임의 등장. 출처: sonyplaystation.com

갓 오브 워(God of War) 게임이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라면, 로닌의 부상 일본의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게임입니다. 

God of War 게임의 팬이라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은 어드벤처 오픈 월드 장르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임무를 완료하면서 지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배경 스토리에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God of War 팬이라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액션 및 어드벤처 게임인 Rise of the Ronin은 God of War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면서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맹국, 독특한 전투 게임 플레이를 즐기십시오. 

데빌 메이 크라이 5

갓 오브 워 같은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출처: VCGamers

2019년 3월 출시된 개발자 Capcom의 이 게임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PC 플랫폼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Devil May Cry 5 게임에서는 악마와 잔인한 생물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Devil May Cry 5에는 Dante와 Nero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게임은 God of War처럼 도전적인 전투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적과 독특한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Devil May Cry의 콤보 시스템은 꽤 복잡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콤보를 펼칠 때 아크로바틱한 전투 스타일이 이 게임의 매력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린 Steam 다운로드 속도를 해결하는 7가지 방법

God of War 시리즈를 모두 마친 후 무엇을 플레이할지 고민된다면 선택할 수 있는 게임 추천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게임을 충전하고 싶거나 Steam 잔액을 충전하고 싶거나 라이브 스트리밍 앱을 구독하고 싶지만 저렴하고 빠른 장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헷갈릴 필요 없어 어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