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말 AVAX 가격 예측

Avax 가격

2021년은 특히 Avalanche 또는 AVAX와 같은 새로운 블록체인 대안의 성장과 함께 일반적으로 암호화 자산에 중요한 해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AVAX 자체의 가격은 출시 이후 수십 퍼센트 상승했습니다.

실제로 Avalanche(AVAX)는 BTC, ETH, BNB, ADA 및 , 및 의 데이터에 따르면 코인마켓캡. 그렇다면 2022년 말 AVAX의 예상 가격은 얼마일까요?

Crypto Avalanche 알아보기

암호화 토큰이란 무엇입니까
AVAX 토큰 알아보기

2020년 Ava Labs에서 출시한 Avalanche는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및 기타 전용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Avalanche의 사명은 낮은 거래 수수료, 속도 및 환경 친화성에 중점을 두고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Avalanche를 통해 사용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하고 기능적인 블록체인을 무제한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AVAX는 Avalanche 생태계의 관문 역할을 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AVAX의 총 등록 사용자 수는 7억 2천만 명입니다.

이 암호화폐는 Avalanche 컨센서스 프로세스를 따르는 거래소 체인에서 거래됩니다. Avalanche의 인증 시스템을 사용하면 누구나 DAG(Directed Acyclic Graph)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거래가 동시에 처리되고 스폰서는 거래가 정확하고 통계가 일관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작성 당시 이 암호화 자산은 총 시가 총액 IDR 298조로 상위 자산 중 10위를 차지했습니다.

AVAX 가격 예측 2022

트레이딩뷰 사용법
AVAX의 가격 변동 예측

AVAX 가격 예측에 따르면 coincodex.com 2022년 10월 5일 현재 Avalanche의 가치는 10.09% 증가하여 2022년 10월 11일에 $19.05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coincodex 기술 지표에 따르면 현재 감정은 약세이며 Fear & Greed Index는 25(Extreme Fear)를 나타냅니다. 

이 토큰은 지난 30일 동안 6.90%의 가격 변동성과 함께 16/30(53%) 녹색일을 기록했습니다. coincodex 추정에 따르면 지금은 Avalanche를 구매하기에 좋지 않은 시기입니다.

Avalanche를 다른 중요한 기술 혁신 및 트렌드와 비교하는 것은 AVAX의 가격이 장기적으로 어디로 갈지 예측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말 코스모스 가격 예측

최상의 시나리오에서 AVAX의 2022년 가격 예측은 2022년 10월 가격에서 약 20% 증가할 것입니다.

다른 전문가 예측에 따르면 올해 AVAX 가격은 더욱 나빠질 것이라고 합니다. Gov Capital과 CoinPriceForecast는 이러한 토큰이 2022년 12월까지 각각 $309 및 $305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전반적으로 올해 Avalanche(AVAX) 예측에서는 가격이 계속 상승하고 강세 심리가 계속될 것입니다. DeFi(탈중앙화 화폐) 및 NFT가 개선됨에 따라 암호화폐 산업에 진입하는 신규 사용자가 이더리움의 대안으로 Avalanche 블록체인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재정적 조언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투자 결정은 재정적 필요, 목표 및 위험 프로필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우리는 독자들이 투자를 하기 전에 자산과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도록 조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말 ALGO 가격 예측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형제님, 암호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매일 수익을 얻고 싶은 분들은 구매하세요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VCGamers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얻으려면 VCG 토큰 업데이트 최신 소식은 VCNews를 참고해주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