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흐름이란?

드로우가 무엇인가요? 이것은 블록체인 기술의 새로운 혁신입니다. ㅏ 블록체인 현재 시장이 있는 NFT NBA Top Shot, NFL All Day, UFC Strike 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Flow는 Instagram 사용자 피드에 NFT 컬렉션을 표시하는 Instagram용 호환 블록체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문서를 읽어보세요. 

흐름이란 무엇입니까?

흐름이란?
Flow 코인 알아보기

흐름은 블록체인입니다 지분 증명 (PoS) 레이어 1은 Dapper Labs에서 2020년에 출시했습니다. Dapper Labs는 이전에 NFT 및 블록체인 기반 게임의 선구자 중 하나인 유명한 Crypto Kitties를 만든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2017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출시된 Crypto Kitties는 너무 빨리 성장하여 히트를 쳤습니다. 당시 이더리움은 초당 3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었기 때문에 Dapper Labs는 자체 블록체인을 만들었습니다.

블록체인은 빠르고 저렴하며 분산형이며 개발자 친화적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으로 유명합니다. 이 토큰은 돈을 벌기 위해 게임, NFT, 메타버스와 같은 사용자 경험이 필요한 Web3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많은 제품은 NBA Top Shot, NFL All Day, UFC Strikes 등과 같은 스포츠 및 NFT에 중점을 둡니다. Flowverse를 참조하면 현재 블록체인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가 300개가 넘습니다.

사용자는 Dapper Wallet 및 기타 지갑을 사용하여 이러한 기술 제품에 대한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이 기술은 미국 달러에 1:1 비율로 고정되는 스테이블코인 Flow USD(FUSD)를 출시했습니다. BUSD는 블록체인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개발자를 위한 지불 거래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FUSD를 시작한 후 Flow와 미국 기반 부동산 회사인 Prime Trust. 그러나 사용되는 스테이블 코인은 BUSD만이 아닙니다. Flow는 또한 네트워크에서 USDC 사용을 지원합니다.

흐름 작동 방식

웹 3.0 사용성
블록체인 기술의 작동 원리

위에서 언급했듯이 Flow는 다음을 사용하는 블록체인입니다. 지분 증명 (게시하다). 이러한 계약은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블록체인(노드 역할을 함)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블록체인 모델에서 노드는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고 블록 트랜잭션 유효성 검사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수행합니다.

블록체인에서는 4개 포털의 업무를 위에서 언급한 업무로 나누어 수직적으로 구분하여 수행한다. 이 용어를 파이프라고 합니다.

트랜잭션이 발생하면 각 노드는 자신의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나의 트랜잭션만 만듭니다. 이는 비즈니스 지원의 모든 단계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프로세스를 통해 더 낮은 비용으로 수천 배의 생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low는 이더리움과 같은 1세대 블록체인이 직면한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다중 노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내부 막대 양초 이해 및 인식 방법

투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최고의 투자 중 하나인 NFT 코인

에 따르면 코인마켓캡, FLOW는 $17억 5천만의 시가총액 32위이며 10억 4천만 개의 코인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현재 2022년 10월 5일 현재 가격은 FOW 1.69 US 달러이며 거래량은 44,881.137 US 달러입니다. FLOW는 2021년 4월 5일 US$46.16의 가격을 터치하여 최고 가격 또는 사상 최고가(ATH)에 도달했습니다.

FLOW가 출시되었을 때 12억 5천만 개의 FLOW가 생성되어 FLOW 보유자에게 배포되었으며 32%는 생태계 개발에, 20%는 Dapper Labs에, 18%는 개발자에게, 11.1%는 대규모 기부에, 10%는 커뮤니티에, 8%는 , 소액 기증자의 경우 9%.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블록체인을 통해 많은 게임 회사 및 NFT와 잘 작동합니다. 또한 기술은 NBA, UFC, Instagram, Ticketmaster, OneFootball 및 기타 포럼과 같은 주요 포럼에서도 작동합니다. 이러한 핵심 원칙에 의해 강화된 FLOW의 미래는 우리의 관심을 받을 만합니다.

그렇다면 흐름이란 무엇입니까? 미래에 대한 투자로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술.

또한 읽으십시오: Marubozu 캔들: 정의, 기능, 거래에 사용하는 방법

당신은 또한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odax 및 BitMax에 투자하십시오. 이 암호화 토큰은 인도네시아에서 web3 게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VCGames에서 출시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