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무슬림 애니메이션 5개에 대한 추천

모슬림 애니메이션 (6)

어린이와 성인 모두가 볼 가치가 있고 좋은 이슬람 애니메이션이 여러 개 있습니다.

라마단 달이 다가오면서, 일반적으로 단식을 깨는 시간과 함께 이슬람 요소가 포함된 많은 애니메이션이 텔레비전이나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에 표시됩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시청하는 이슬람 애니메이션이 과학이나 이슬람 종교에 가까운 이슬람 요소를 제시한다면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일본은 보다 성숙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애니메이션의 선구자임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에 여러 이슬람 요소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슬람 요소가 포함된 애니메이션 제목, 스토리, 설정, 캐릭터 이름, 이슬람 문화 등 이슬람과 관련된 참고 자료를 제시합니다.

따라서 이슬람교도이신 분들을 위해 이 글에서는 이슬람적인 요소가 포함된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꼭 봐야 할 최고의 격투 애니메이션 5개

무슬림 애니메이션 목록

모슬림 애니메이션 (7)
여행

이제 2024년에 볼 수 있는 최고의 무슬림 애니메이션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이상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수저(긴노사지)

무슬림 애니메이션 (2)
실버 스푼

그래서 두 번째로 강력 추천하는 무슬림 애니메이션은 아라카와 히로무가 만화를 위해 만든 실버 스푼입니다.

작가는 2013년 7월 11일부터 2014년 3월 27일까지 22화로 방영된 A-1 Pictures에서 제작한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와 실버 스푼을 만들었기 때문에 상당히 유명합니다.

은수저에는 2개의 시즌이 있으며 각 시즌마다 코미디, 드라마, 학교, 삶의 단편 장르를 갖춘 11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애니메이션 이야기는 이슬람에 초점을 맞추지 않지만, 이는 하치켄 유고의 큰 형인 하치켄 신고라는 무슬림 캐릭터에서 발견됩니다.

그리고 실버문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무슬림 가정의 삶의 여러 요소와 가치관이 담겨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실버 문은 학교에서의 압박감을 해소하기 위해 시골의 농업 학교에 다니는 하치켄 유고라는 고등학생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실 하치켄 유고는 도시인인데, 어느 날 농업학교에 가고 싶어서 시골로 이사했고, 그곳에서도 일상을 살아가면서 적응을 계속해야 했다.

그는 농업 학교에서의 생활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곳에 입학한 후 축산업의 세계를 탐험해야 한다는 도전을 느꼈습니다.

하치켄 유고는 학교에서 공부하면서 농업, 축산, 마을 문제 해결 등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자아이들을 위한 추천 애니메이션, 보러 오세요!

무함마드: 마지막 예언자

이슬람 애니메이션 (5)
무함마드: 마지막 예언자 (출처: 유튜브)

마지막으로 무함마드: 마지막 예언자(Muhammad: The Last Prophet)는 실제로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아니지만 2002년 11월 8일에 방송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무함마드: 마지막 선지자(Muhammad: The Last Prophet)는 95분 길이로 드라마, 역사, 이슬람 종교 지식을 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지자 무함마드 SAW의 출생부터 사망까지의 삶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애니메이션에는 이슬람의 중요한 순간과 역사를 매우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묘사하는 등 이슬람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슬람은 이슬람 종교 인물의 시각화를 금지하기 때문에 여기에는 예언자 무함마드 SAW의 영상도 없습니다.

Bilal: 새로운 유형의 영웅

무슬림 애니메이션 (3)
Bilal: 새로운 유형의 영웅(출처: 프라임 비디오)

사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아니라 이슬람 요소가 포함된 애니메이션 영화 'Bilal: A New Breed of Hero'로 2015년 12월 9일에 방영되었습니다.

이 109분짜리 영화는 빌랄 이븐 라바(Bilal ibn Rabah)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역사, 모험, 드라마 장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ilal ibn Rabah는 노예였으며 예언자 Muhammad SAW의 동료 중 한 명이자 무슬림 공동체의 지도자였습니다.

글쎄, Bilal ibn Rabah는 이미 이슬람 이전 시대에 살았던 아비시니아인이었으며 이슬람 역사에서 중요한 학자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노예제도에 맞서 싸우고 이슬람 종교의 규칙을 준수할 때의 빌랄의 투쟁과 용기입니다.

그곳에서 빌랄은 육체적 고문 등 다양한 시련과 어려움을 겪었지만 자유와 존경, 평화를 얻으려는 신념과 열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데저트 펑크

이슬람 애니메이션 (4)
데저트 펑크 (출처: Amazon)

사실 데저트 펑크 애니메이션은 이슬람 요소를 언급하거나 포함하지 않지만, 사막을 배경으로 하여 이 애니메이션은 이슬람 요소에 가까운 중동의 뉘앙스를 풍깁니다.

이 24부작 액션, 모험, 코미디, SF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Gonzo가 제작했으며 2004년 10월 4일부터 2005년 3월 28일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이야기 전체는 사막을 배경으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데저트 펑크 역의 미즈노 칸타는 도덕성이 없는 교활한 사냥꾼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Desert Punk는 싸우고, 정치에 참여하고, 해결해야 할 과제에 직면해야 하는 사막에서 모험을 떠납니다.

공명의 공포(Zankyou no Terror)

공명의 공포
공명의 공포 (출처: IMDb)

최초의 무슬림 애니메이션 중 하나는 Shinichirō Watanabe의 Terror in Resonance 또는 Zankyou no Terror라는 제목에서 나왔습니다.

공포의 공명(Terror in Resonance)은 카우보이 비밥, 사무라이 참프루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와타나베 신이치로의 작품입니다.

이 11 Espidoe 애니메이션도 제작되었습니다. 마파 스튜디오, Aniplex 및 Fuji TV가 2014년 7월 10일부터 9월 25일까지 방영되었습니다.

Terror in Resonance 애니메이션의 장르는 스릴러, 심리학, 드라마, 미스터리로 스릴러/공포, 미스터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 이야기는 종종 스핑크스(그리스어로 두 개의 숫자 "0")라고 불리는 두 명의 천재 십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름은 Nine과 Twelve입니다.

둘 다 도쿄를 파괴할 동영상을 인터넷에 업로드하고,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고아들을 인간으로 키우고 가르치는 라이징 피스 아카데미(Rising Peace Academy)라는 비밀 실험에서도 살아남습니다.

그 외에도 두 사람은 갇힌 여고생 리사와 친구로 지내며 조직의 비밀을 폭로할 계획이다.

결국 일본 정부도 사건 조사에 참여해 테러 위협을 막기 위한 노력에 나섰다.

알아내기 위한 그의 여정 동안 테러리스트 뒤에 숨은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게 됩니다.

사회적 소외, 정부 부패, 과거 트라우마의 영향을 주제로 한 액션 스릴러 애니메이션인 Terror in Resonance도 선보입니다.

이 애니메이션 요소는 이념적 사고를 활용하여 테러리스트를 근절하기 위한 교훈을 제공하기 때문에 무슬림을 위한 교훈으로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Terror in Resonance 애니메이션에는 특히 사랑하는 사람이 떠날 때 상실에 대처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등 무슬림에게 적합한 메시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sekai 장르와 그 하위 장르가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

이상으로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이슬람 애니메이션 5편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른 디지털 상품과 게임 충전을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