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프리미엄/디럭스 및 추가 플랜 멤버십의 7일 무료 평가판을 등록하는 방법

PlayStation Plus 프리미엄 플랜 7일 무료 평가판

2023년에 Sony는 Premium/Deluxe & Extra 요금제에 대해 PlayStation Plus 멤버십의 7일 무료 평가판이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4 PlayStation Plus 무료 평가판이 여전히 유효합니까? 이 글에서 그 답을 찾아보자!

PS 또는 PlaStation 콘솔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PS Plus Premium/Deluxe & Extra Plan의 7일 무료 평가판 소식을 들으면 매우 기뻐하실 것입니다.

작년에 이 7일 무료 평가판은 PlayStation Plus Deluxe/Premium 및 PlayStation Plus Extra 구독 패키지에 유효했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7일 동안 무료 체험판을 사용한 후 구독을 취소할 때까지 패키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PS Plus의 7일 무료 평가판 이용 가능 여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토론을 확인하세요!

PS Plus 7일 무료 평가판을 받는 방법

PlayStation Plus 프리미엄 플랜 7일 무료 평가판
PS Plus 7일 평가판을 받는 방법. 출처: substackcdn.com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PlayStation Plus에는 Essential, Extra, Deluxe/Premium의 세 가지 구독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선택하고 1개월, 3개월, 12개월 중에서 플랜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3개월 또는 12개월 요금제를 구독하면 더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교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PS Plus 지역 인도네시아

계획 필수적인 추가의 디럭스/프리미엄
1 개월 89,000루피 135,000루피 155,000루피
3 개월 229,000루피아 379,000루피아 435,000루피아
12개월 709,000루피아 1,215,000루피아 1,395,000루피아

PS Plus 미국 지역

계획 필수적인 추가의 디럭스/프리미엄
1 개월 $9,99 $14,99 $17,99
3 개월 $24,99 $39,99 $49,99
12개월 $79,99 $134,99 $159,99

이전에는 7일 무료 평가판이 PlayStation Plus Extra 또는 디럭스/프리미엄 구독 패키지에만 제공되었습니다.

작년에 PlayStation Plus의 7일 무료 평가판을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새로운 PlayStation Network 계정을 만드세요.
  • PS4/PS5 콘솔에 로그인한 다음 PlayStation Plus를 엽니다.
  • 구독 버튼을 클릭하면 디럭스/프리미엄, 엑스트라 또는 에센셜의 세 가지 구독 옵션이 표시됩니다.
  • 그런 다음 Extra 또는 Deluxe/Premium 패키지를 선택하세요.
  • 선택을 확인한 다음 평가판 기간이 끝난 후 사용할 결제 방법을 추가하십시오.
  • 그 후 7일 동안 PS Plu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station Store 2023 여름 세일에서 할인되는 게임 목록

PS Plus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PlayStation Plus 프리미엄 플랜 7일 무료 평가판
PS Plus 탈퇴 방법 출처: assetsio.reedpopcdn.com

요금이 청구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7일 무료 평가판 기간이 만료된 후 평가판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PS Plus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S5용

설정 > 사용자 및 계정 > 계정 > 결제 및 구독 > 구독 > PlayStation Plus로 이동한 다음 평가판 취소를 클릭합니다.

PS4용

설정 > 계정 관리 > 계정 정보 > PlayStation 구독 > PlayStation Plus로 이동한 다음 자동 갱신 끄기를 클릭합니다.

이 작업은 매우 쉽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소하는 것을 잊어버린 구독에 대해 온라인 신용카드나 직불카드에 요금이 청구될 때까지 이를 무시합니다.

만약을 대비해 안전한 조치로 몇 가지 팁을 준비했습니다. 이 무료 평가판을 6일 동안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자동으로 갱신되는 구독료가 부과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누가 이 PS Plus 평가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PlayStation Plus 프리미엄 플랜 7일 무료 평가판
PS Plus 7일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는 지역 출처: 푸시스퀘어

PlayStation Plus의 7일 무료 평가판 프로그램은 특정 지역이나 국가에서만 유효한 경우가 많습니다.

작년에 이를 시도할 수 있었던 여러 지역에는 유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가 포함되었습니다. 한편, 미국의 경우 이 프로그램이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시민으로서 Sony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작년에 PS Plus 무료 평가판을 즐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2024년에도 7일 무료 평가판이 여전히 가능할까요?

2024년 PS Plus 7일 무료 평가판

이 기사가 업데이트될 때까지 PS4/PS5의 PlayStation Plus Premium/Deluxe & Extra 멤버십에 대한 7일 무료 평가판 프로그램 연장 또는 재활성화에 관한 Sony의 최신 소식을 듣지 못했기 때문에 손가락질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여러 다른 콘텐츠 제작자/블로그에서 이에 대해 논의했지만 작동하는 방법을 찾지 못했고 일부에는 사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를 찾을 때 주의하세요. 누군가가 무료 PS Plus 평가판을 다시 즐길 수 있다고 말하면 유혹적으로 보이지만 우리가 발견한 바에 따르면 쿠폰을 받고 해당 웹사이트에 계정을 등록하려면 특정 웹사이트를 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매우 의심스러운데, 특히 "등록"을 클릭하면 방문한 기본 웹사이트와 완전히 다른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무책임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립니다. 브라우저,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데이터가 해킹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와 관련하여 업데이트된 정보가 있는 경우 여기 또는 최신 기사에서 즉시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VCGamers 뉴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2024년 3월 PS4/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4년 3월 PS Plus에서 제공되는 4가지 무료 PS4/PS5 게임

2024년 3월 무료 PS Plus 게임 4개
2024년 3월 무료 PS Plus 게임 4개. 출처: PlayStation

이러한 무료 게임을 즐기려면 적어도 필수 패키지인 Vicigers에서 PS Plus를 구독해야 합니다!

주인

첫 번째 무료 게임은 Sifu인데, 이 쿵푸 게임은 2022년에 출시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손 대 손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현대 중국을 배경으로, 당신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하고 싶다는 쿵푸 학교의 Sifu의 아들 역할을 맡게 됩니다.

당신은 많은 적들을 만나고 싸울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2024년 3월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무료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F1 23

둘째, F1 23이 있는데, 이 게임은 Codemaster가 개발한 2023년 Formula 1 레이싱 게임입니다. Braking Point 2는 이 게임의 뛰어난 기능입니다. Formula One에서 우승하기 위해 경쟁하는 스토리 모드에 참여하게 됩니다.

최소한 Essential 패키지가 포함된 PS Plus 구독이 있는 경우 좋아하는 PS4/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이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이웃 2

셋째, 2022년 12월 최초로 출시 예정인 다이나믹 픽셀스(Dynamic Pixels)의 호러 게임 헬로 네이버 2(Hello Neighbor 2)가 있는데, 이 게임은 탐사보도 기자가 레이븐 브룩스 시티(Raven Brooks City)의 어두운 비밀을 폭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Sifu나 F1 23 다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되세요.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도시에서 이전에 실종된 아이들을 찾는 것입니다. 단서와 증거를 찾아야 하지만, 게임 속 AI인 의심스러운 이웃에게 잡히지 마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음, 드디어 Bungie가 개발한 게임이 2022년 2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Savathûn's Throne World는 빛의 힘을 사용하는 Lucent Hive의 모든 비밀을 밝히기 위해 탐험해야 하는 신비한 새로운 장소입니다.

PS4/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 4가지를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형 PSP 게임 모음, 메모리 절약!

이번에는 Premium/Deluxe & Extra 플랜에 대한 PS Plus 7일 무료 평가판에 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싶다면 직접 확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